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구본승 결혼 X이유, 구본승 골프 사업

(3/4) 총 4개의 글중 세번째 글


가수 겸 탤런트 구본승 결혼하지 않은 이유, 그리고 구본승 골프 사업 현황이 궁금하네요.



# 목차

* 구본승 LG 루머와 구본승 골프 사업

* 구본승 결혼에 대한 생각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구본승 이전 글 2편 새창보기 (2/4)  구본승진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구본승 마법의성과 강예원 소유진


(스폰서 링크)
. .

* 구본승 LG 루머와 구본승 골프 사업


그런데 구본승이 공백기를 갖는 동안에 별별 루머가 다 돌게 됩니다.

구본승: "22살 데뷔한 이후로 공백기동안‘인간 구본승’에 대하여 자아성찰의 시간을 가졌다. 그런데 공백기동안 내가 무병을 앓는다거나, 호스트바를 한다는 루머가 돌기도 했다."


구본승: "또한 친형 이름이 기업체(LG) 간부 이름과 같아서 내가 재벌 2세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다."(구본승 LG 관계)


참고로 공백기 동안 구본승은 사업을 하기도 합니다.

바로 골프 사업이었죠.


구본승: "현재 아시아PGA골프협회를 운영하면서, 골프의 대중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50여개의 골프장을 비롯하여, 해외 정식 협약을 통하여 현재 천여명의 회원들이 소속되어 있다."

(구본승 근황- 현재 아시아PGA골프협회 이사로 활동중)


구본승: "골프는 나에게 제 2의 인생을 살게 해준 고마운 존재이다. 그래서 더 많은 분들이 골프를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본 협회(아시아PGA골프협회)를 구상하게 됐다."


이처럼 구본승은 아시아PGA골프협회의 창립 초기부터 주도적인 역할을 하게 됩니다.

구본승 사진

참고로 구본승은 계속 연기자로는 컴백을 하지만, 가수로는 활발하게 활동하지 않습니다. 슈가맨처럼 간간히 예능에는 출연하기는 하지만, 더 이상 공연 등은 없죠.


구본승: "4집 앨범(Charisma)을 프로듀싱하면서 한계를 느꼈다. 내가 직접 프로듀싱을 해 만들었는데, 시간이 지나서 보니 내 역량이 많이 부족하더라. 나라도 내 음악을 안 살 것 같았다(그래서 가수로는 더 이상 활동하지 않는다)."


실제로는 구본승이 2015년 양정승의 노래에 피처링으로도 참여했는데, 

다음 번에는 준비를 제대로 해서 발매를 했으면 하네요.

* 구본승 결혼에 대한 생각


현재 구본승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구본승 아내(부인)없는 이유)


구본승: "결혼을 안한 것이 아니라, 아직 못했다. 너무 일에만 집중해서 그랬는지, 아직까지 결혼 생각을 할 여자를 못 만났다."


구본승: "과거에 소개받기로 했던 여성 2명이 있었다. 각각 다른 사람들이었는데, 나와 소개팅 약속을 한 다음에 두분 모두 갑자기 뉴욕으로 가셨다. 설마 내가 싫어서 뉴욕으로 간 건가?(농담)"


구본승: "난 누구를 사귀게 되면, 그 사람에게만 충실하고 결혼할 상대로 생각하게 된다. 사랑하면 당연히 결혼해야 한다고 생각하니까."

(스폰서 링크)
.. ..

구본승 이상형: "전 가만히 있으면 외로워 보인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좀 어두운 구석이 있어요. 그래서 그런 면들을 채워줄 수 있는 (밝은) 여자가 좋아요."


구본승: "또한 저에게 모성본능을 느끼는 여자보다는, 제가 (여자를) 감싸주고 보호해주고 싶은 느낌이 드는 여자를 좋아해요."


구본승: "(아직 결혼은) 준비가 되지 않은 것 같아요. 여자친구가 있어도, 때때로 혼자 낚시가는 것을 더 좋아하거든요. 짝을 만나야 한다고 생각하면서도, 여자친구에게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못하는 것을 보면 제가 참 이기적이라는 생각도 들어요."


구본승: "물론 저의 그런 습성을 바꿔놓을 수 있는 여자가 나타나면, 저도 결혼할 것 같아요. 그때까지는 기다려야죠."


아직은 구본승이 결혼에 대해서 그리 급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네요.


 구본승 다음 글 4편 새창보기 (4/4)  

(글이 길어서 1주일 뒤에 발행됩니다)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구본승 사건 근황-이소라 정우성 장동건 동성애 오해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