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김용임 이혼 사유,김용임 전남편과 이혼후에 비로서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트로트 가수 김용임 이혼 사유가 무엇인지,

김용임 전남편과 이혼 후에 어떤 생활을 하게 되었는지가 궁금하네요.


(김용임 문희옥)

문희옥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문희옥 남편 김홍선 직업,문희옥 이혼 루머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가수 김용임 어린 시절

* 가수 김용임 결혼 이후 은퇴를

* 김용임 전남편 결혼 실패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트로트 가수 김용임은 1965년 12월 27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가수 김용임 고향 서울). 올해 52살이죠(가수 김용임 나이).

(김용임 학력 학벌) 경기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전문대학 무용과 졸업

(김용임 프로필 및 경력)  1984년 KBS 신인가요제에 노래 <목련>으로 출전하면서 가수로 데뷔(사실 그 이전에 이미 가수로 활동함)


그리고 대표곡 의사선생님, 열두줄, 사랑의 밧줄, 빙빙빙, 부초같은 인생, 내장산, 사랑님 등으로 큰 인기를 얻습니다.


가수 김용임 사진

* 가수 김용임 어린 시절


김용임은 어릴 때부터 가수의 재능이 있었습니다.


김용임: "어렸을 적에 노래와 춤에 끼는 있었지만, 저 스스로 나서서 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누가 시키면 곧잘 했죠. 그런데 아버지는 그런 내 재능을 알아보셨는지 자꾸 노래나 춤을 시키셨어요."


김용임: "그때는 아버지가 시키는 것이 싫었는데 지금은 감사해요. 요즘 같이 어려운 때에 노래를 안 했으면 뭘 했을지 모르겠어요. 항상 아버지는 "우리 막내딸은 목청이 좋으니 가수를 해야겠다"라고 말씀해주셨는데, 그런 아버지가 있기에 지금의 김용임이 있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 매일 감사해요."


사실 김용임은 정식으로 가수로 데뷔하지는 않지만, 6살 때부터 '베이비 가수'로 활동합니다.

당시 하춘화, 오은주 등의 뒤를 이어서 인기가 있던 어린이 가수였죠.


김용임 사랑님  

 김용임 내장산&사랑님&부초 같은 인생 mbc가요베스트 20141123 김용임 내장산, 김용임 부초같은 인생

김용임 양산에서 맺은 첫사랑 

 

 김용임 나이야 가라 김용임 - 나이야 가라 신곡소개합니다  

 김용임 메들리, 김용임 노래모음, 김용임 노래듣기 동영상 김용임 노래연속듣기


* 가수 김용임 결혼 이후 은퇴를


그리고 김용임은 경기여자고등학교에 입학하여 성악을 배우고, 또한 국악도 2년동안 배우게 됩니다.

이후 고등학교 졸업한 후 1984년 KBS 신인가요제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면서 화려하게 데뷔했지만, 큰 인기를 모으지는 못합니다.


결국 김용임은 첫번째 결혼과 더불어 가수를 은퇴하게 되었죠(가수 김용임 결혼 실패)(가수 김용임 전남편).




김용임: "과거 큰 기대를 등에 업고 데뷔 앨범을 냈지만 반응이 좋지 않아 결국 가수 활동을 접게 됐다. 그렇게 노래를 그만두면서 결혼을 하면서 평범한 주부로 지내게 되었다."(가수 김용임 배우자 신랑)(가수 김용임 결혼)


김용임: "20대에 가수라는 청운의 꿈을 품고 데뷔했는데, 나오는 음반마다 (실패해서 결국) 폐기처분 하게 되었다. 결국 상실감에 꿈을 잃고 방에서 나오지 않았다.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두려웠고 나 자신을 가수라고 소개하기도 꺼려졌다."



이때 결혼 생활을 하면서 김용임은 아들을 낳게 됩니다.

(가수 김용임 자녀(자식))(가수 김용임 가족 관계)


가수 김용임 과거 사진, 김용임 리즈시절 사진


* 김용임 전남편 결혼 실패 이유


김용임: "결혼 생활 중 말다툼 끝에 안 좋은 일이 있었고, 결국 헤어지게 됐다."

(가수 김용임 이혼 사유)(김용임 이혼 이유)


김용임: "이혼 후 하늘이 무너지는 느낌이었다. 그 때문에 마음 고생도 많이 했는데, 주변에서 숨어 있지만 말고 노래를 다시 하라고 권유했다."


김용임: "사실 내가 할 수 있는 게 노래밖에 없었다. 다시 각오를 하고 노래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메들리 앨범'을 냈는데, 그게 휴게소에서 대박이 나면서 자신감이 생겼다."


가수 김용임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2)

가수 김용임 남편 시성웅,김용임 가족 시댁 이야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