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결혼 생활

이성배 아나운서 이혼 루머,이성배 탁예은 위태로운 결혼

이성배 아나운서 이혼 루머(이성배 탁예은 이혼 루머)에 대하여 살펴봅니다.


사실 이성배 부인 탁예은의 과거가 그리 호감은 아니죠.


이성배 아나운서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이성배 아나운서 머리흉터 군대 탈모 이야기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성배 아나운서 아내 탁예은에 대한 비난

* 탁예은 짝 출연 당시에 진정성 논란으로

* 탁예은 노출 논란을 일으키며

* 탁예은 윤석민 사진

* 이성배 탁예은 결혼 후

* 이성배 아나운서 탁예은 이혼 루머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이성배 아나운서 아내 탁예은(본명)은 1984년 태어납니다. 올해 32살이죠(탁예은 나이)(이성배 탁예은 나이차이는 3살).

(탁예은 학력 학벌) 성균관대학교 러시아어문학과 신문방송학과 졸업,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사

(탁예은 프로필 및 경력) KBS N 스포츠 인사이드 스포츠(2011년) MC를 맡음

(이성배 아나운서 부인 탁예은 직업- 방송인)


사실 그 이전에 '짝', 'MBC 신입사원' 등에 일반인(?)으로 출연하여 이름을 알립니다.


그런데 이 당시에 탁예은에 대한 비난이 많았죠(탁예은 과거 사건들).



이성배 탁예은 사진


* 이성배 아나운서 아내 탁예은에 대한 비난


먼저 탁예은이 짝에 출연했을 때의 행동입니다(탁예은 짝 첫번째 출연, 2011년 1월).

당시 탁예은은 가난한 권투선수(격투기 선수) 남자 3호와 데이트를 했고, 시종일관 남자를 챙기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삽니다. 

또한 당시 탁예은은 남자 3호에게 눈물까지 보였는데, 이런 행동이 굉장히 진정성 있게 시청자들에게 다가갔죠.


결국 방송 후에 각종 포털 검색어 상위에 탁예은의 이름이 오르내렸고, 그녀의 미니홈피에 방문자들이 폭증합니다.

하지만 끝내 남자 3호를 마지막에 선택하지 않습니다(탁예은 짝 결과).




(짝 애정촌 출연 당시 탁예은 구하라 닮은꼴로 주목을 받음)


* 탁예은 짝 출연 당시에 진정성 논란으로


그리고 탁예은은 MBC의 신입사원에 출연합니다(2011년 3월 ~ 2011년 6월).

당시 이성배 아나운서가 경력 3년차의 아나운서로 도전자들의 멘토 역할을 했는데, 이때 둘은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죠.

(후에 결혼 발표 당시에 이성배와 탁예은의 지인이 둘을 소개시켜주었다고 하는데, 이는 탁예은의 두번째 짝 출연에 대한 논란을 무마하기 위함으로 보이네요.)



어쨌든 탁예은은 신입사원(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1, 2차 종합 9등이라는 성적으로 탈락하게 됩니다.


이후 탁예은은 짝에 한번 더 출연하게 됩니다.(탁예은 짝 두번째 출연 2011년 8월)

(당시 한번 더 특집은 1기부터 10기까지 출연자중에서 커플이 되지 못한 남녀를 다시 출연시켜서 짝을 찾아준다는 컨셉이었음)



그런데 2011년 10월 이성배 아나운서와 탁예은이 6개월째 교제중이라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탁예은의 짝 출연에 대한 '진성성'이 의심을 사게 되었고, 짝 프로그램 역시 큰 비난을 받게 됩니다.


참고로 탁예은의 얼굴이 짧은 기간에 굉장히 많이 바뀌어서 '탁예은 성형 수술 루머' 혹은 '탁예은 성형전 사진' 등의 루머가 돌기도 하는데, 이는 메이크업때문으로 보이네요.



* 탁예은 노출 논란을 일으키며


아무튼 짝 출연 이후에 탁예은은 상승한 인지도를 바탕으로 가수 김창렬과 함께 '인사이드 스포츠' MC로 발탁됩니다.

하지만 풍만한 가슴 라인이 부각되는 의상과 과도하게 짧은 미니스커트 등으로 노출 논란만 일으켰죠.


이에 대하여 탁예은은 반박합니다.


탁예은: "아나운서와 프로그램 MC는 조금 다른 건데, 내가 아나운서 오디션 출신이어서 그런지 (시청자들이) 나를 조금 더 아나운서의 잣대로 봐주신 것 같다."


탁예은: "사실 제작진 쪽에서도 프로그램이나 코너의 특성에 맞춰 너무 단정한 느낌보단 발랄한 분위기를 원했다. 그래서 의상에도 변화를 줬던 건데, 이런 논란이 일어나서 너무 속상했다."



당시 탁예은의 노출 사진을 직접 살펴볼 필요가 있네요.




* 탁예은 윤석민 사진


본인 스스로가 옷이 흘러내릴까봐 신경을 쓸 정도인데, 주변 사람들은 어떨까요?



게다가 야구선수와 인터뷰를 할때는 야구 선수가 그녀를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합니다.


(탁예은 윤석민 사진)



이 정도면 단순히 시청자들의 잣대가 '엄격'한 것인지, 아니면 그녀 스스로 노출로 논란이 되기를 원했던 것인지는 분명한 것 같네요.



사실 아나운서 혹은 MC라면 기본 자질이 분명합니다.

시청자들이 편안하게 방송을 볼 수 있도록 편안한 진행 실력, 안정적인 발성 등이 무엇보다도 중요하죠.


또한, 인터뷰어라면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인터뷰이에 대한 것을 잘 파악해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고요.


이런 '본질적인 내용'보다는 의상 노출로 이슈가 되었던 탁예은의 과거가 그리 좋게 보이지는 않네요.



(결국 탁예은은 방송을 그만두고 무역회사를 다니다가 이성배와 결혼하게 됨)

(탁예은 무역회사 - 탁예은 직업)



* 이성배 탁예은 결혼 후


이후 이성배 탁예은은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2012년 6월).

(이성배 아나운서 배우자 와이프 탁예은).


이성배 탁예은 결혼 사진


그리고 탁예은 이성배 아나운서는 아들 이헌(이름)을 낳게 됩니다.

(이성배 아나운서 자녀(자식))(이성배 아나운서 가족관계)


이성배 아나운서 아들 사진

참고로 결혼 전에 이성배 탁예은은 혼전 임신 루머를 부인했는데, 이후에 사실 고백을 하게 되죠.


이성배: "사실 결혼보다 조금 일찍 헌이(아들 이름)가 저희에게 왔다."


이성배: "아빠와 엄마를 성숙하게 해준 아들에게 고맙고, 신혼 재미를 느끼기도 전에 아이 엄마가 된 아내에게 미안하다."



* 이성배 아나운서 탁예은 이혼 루머


그런데 결혼 이후에 '이성배 아나운서 이혼 루머'가 퍼지기도 합니다(탁예은 이혼 루머).


사실 탁예은이 결혼 후에도 노출이 있는 사진을 여러번 공개합니다.




'해피 할로윈 2015'


사실 개인이 파티를 즐기는 것을 왈가왈부할 수는 없지만,

결혼 생활과 가정 생활의 가장 중요한 본질은 바로 '가족의 행복'입니다.


탁예은이 과거에 아나운서와 MC의 본질을 몰랐기 때문에 '노출 이슈'를 만들기는 했지만, 결코 방송인으로 결코 성공하지 못했던 것을 분명히 기억했으면 하네요.


(이성배 오상진 아나운서)

오상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오상진 아버지 오의종 연봉과 성형수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