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20대)

박보검 교회 이름, 박보검 김고은의 인연과 노래모음 5곡

영화배우 박보검 교회 이름과 더불어, 박보검이 교회에 다니게 된 사연이 흥미롭네요. 아마 박보검 집안에서 아들을 위하여 어쩔 수 없이 다니게 된 것이 아닌가 합니다.


또한, 박보검과 김고은의 인연과 더불어, 박보검의 노래 실력 역시 한번 눈여겨 볼 만합니다.


(박보검 김고은)

박보검과 더불어 차이나타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김고은 포스팅 (새창보기)

김고은 남자친구 변요한 문자 내용- 실수로 폭로된


(스폰서 링크)


# 목차

* 박보검 기독교(종교) 가지게 된 이유

* 박보검 노래 모음 5곡

* 박보검 실제 성격은

* 박보검 학창 시절 이야기

* 박보검 가수로 데뷔하려다가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배우 겸 탤런트 박보검(본명)은 1993년 6월 16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박보검 고향 서울). 올해 23살이죠(박보검 나이).

(박보검 키 몸무게 혈액형) 182cm, 65kg, O형

(박보검 종교) 기독교(개신교)

(박보검 학력 학벌) 서울목동초등학교, 목동중학교, 신목고등학교 졸업,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과(재학)

(박보검 프로필 및 경력)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


이후 영화 차형사, 명량, 차이나타운 등과 드라마 각시탈, 원더풀마마, 참 좋은 시절, 너를 기억해, 응답하라 1988 등에 출연합니다.


특이사항으로 뮤직뱅크 MC도 봅니다.

(진행 박보검 아이린)



박보검 사진

* 박보검 기독교(종교) 가지게 된 이유


박보검은 어린 시절부터 종교(기독교)와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성장합니다.


박보검: "내가 신생아 때 너무 많이 아팠다. 결국 병원에선 치료할 수 없다고까지 (부모님에게) 말했다더라. 그때 부모님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교회에 갔고, 결국 내가 씻은 듯이 낫게 되었다."


박보검: "내 이름 박보검이 본명이다. 보배로운 보(寶)자에 칼 검(劍)자를 쓴다. 교회 목사님이 지어주셨는데, 아직 같은 이름은 본 적이 없어서 개인적으로는 무척 마음에 든다."


박보검: "어릴 때부터 수영을 꾸준하게 했다. 어릴 때 유아스포츠단에서 수영을 배웠고, 이후 중학교 2학년 때까지 선수활동을 했다. 나중에 힘들어서 관두긴 했지만..."


박보검: "어릴때 피아노도 배웠다. 초등학교 때 체르니 30번까지 쳤는데,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이 손등을 자로 때리는 게 너무 싫어서 결국 그만두게 되었다. 이후에는 교회에서 지금까지 반주를 한다."


이후 박보검은 매주 일요일마다 다니는 교회에서 피아노 반주를 하게 됩니다.

참고로 박보검이 다니는 교회는 서울 목동(혹은 화곡동)의 예수중심교회입니다.

(박보검 교회 이름 예수중심교회)


박보검 교회 사진


박보검 어린 시절 사진



* 박보검 노래 모음 5곡


박보검 노래 일과 이분의 일 동영상 Park Bogum & Irene - One and Half | 박보검 아이린 - 일과 이분의 일 [Music Bank HOT Stage / 2015.05.01]  


박보검 이노래피아노 ver  


 Bogum (박보검) with IU - Nongshim Slurp Noodles CF (박보검 아이유 노래)


Park Bogum (Singing Cuts) | 박보검 노래 컷 (원더풀 마마 21~25화)  


박보검 유영 사랑병 (원더풀 마마)


* 박보검 실제 성격은


박보검: "2남 1녀 중 막내예요. 위로 저보다 10살, 9살 위인 누나와 형이 있어요. 그래서 어려서부터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랐어요. 제가 평소에 애교가 없지 않아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박보검은 서울 목동쪽에서 어린 시절부터 계속 성장했기에, 아는 동네 친구들이 많습니다.


박보검: "쭉 같은 곳에서 살았다. 주변에서 내가 배우가 된 것을 신기해하는 친구들도 간혹 있지만, 대부분의 친구들이 나를 연예인으로 안 본다. 그래서 그 친구들 앞에선 온전히 나일 수 있다는 게 너무 좋다."


박보검: "다만 대부분의 친구들이 지금 군대를 가거나, 유학을 갔다. 자주 보지 못해서 아쉽다."

(참고로 아직 박보검은 군대를 가지 않은 상태임)




* 박보검 학창 시절 이야기


박보검은 교회와 부모님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모범생 스타일로 성장한 것 같네요.


박보검: "학창 시절에 항상 임원이었다. 회장도 했었고... 사실 아주 모범생은 아니었지만 나름대로 학교 생활에 애착은 많았다. 학급 임원을 하면서 방송반 활동도 했었고."


박보검: "사실 학창시절에는 인기가 많지 않았다. 그냥 평범한 학생이었다. 그리고 '박보검 목동의 얼짱'이라는 루머가 있는데,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나는 ‘얼짱’도 아니고, 방송 프로그램에 나간 적도 없다. 게다가 사진을 인터넷에 올린 적도 없다. 왜 그런 소문이 났는지 모르겠다."


* 박보검 가수로 데뷔하려다가


어린 시절부터 음악을 가까이 했던 박보검은 가수를 꿈꾸게 됩니다.


박보검: "어렸을 적부터 가수가 꿈이었다. 그래서 고등학교 2학년 때 내 꿈을 위하여 피아노 치면서 노래 부르는 영상을 만들었다. 그 영상을 기획사에 돌렸는데, 마침 싸이더스 HQ에서 연락이 왔다."


박보검: "거기서 연습생으로 노래를 배우고 있었는데, 어느날 선생님께서 "너는 가수보다 연기자가 더 어울리겠다."라고 하셔서, 연기자로 선회하게 되었다."



참고로 박보검은 대학교를 진학하지 않습니다.

박보검: "고교 2학년때부터 (연예계) 데뷔를 준비하느라 대학에는 진학하지 않았다. 나중에 연기활동을 하면서 천천히 공부를 해 가도 될 거란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그러다가 나중에 박보검은 명지대 영화뮤지컬학과에 입학하게 되었죠.


박보검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박보검 여친 고백 박보검 이상형과 과거의 연애스타일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