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임주환의 실제성격이 무척 흥미롭네요.

그의 배우 이미지와 임주환의 실제 성격은 좀 다르다고 스스로 고백할 정도요.


또한, 임주환은 조인성, 송중기 등과 친분이 깊습니다.


임주환이 마약사건에 연루되었다는 소문이 이유, 주지훈 포스팅 (새창보기)

가인 주지훈 열애- 가인에게 주지훈 조권의 차이점


(스폰서 링크)


영화배우 겸 탤런트 임주환(본명)은 1982년 5월 18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임주환 고향). 올해 34살이죠(임주환 나이).

(임주환 키 몸무게) 186cm, 74kg

(임주환 학력 학벌)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임주환 프로필 및 경력) 004년 SBS 미니시리즈 '매직'으로 데뷔


이후 드라마 눈의 여왕, 꽃보다 남자, 탐나는 도다, 못난이 주의보,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 나의 귀신님 등과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도레미파솔라시도, 쌍화점, 수상한 고객들, 기술자들 등에 출연합니다.



임주환은 아주 어릴 때부터 연기에 관심을 가지고, 배우가 되기 위하여 노력을 합니다. 일각에서는 임주환이 모델 출신 탤런트라고 알려지기도 했는데, 첫출발은 배우였죠.


임주환: "고등학교 2학년 때 친구의 권유로 학교 연극반을 만들어 활동하게 되었어요. 그때부터 제 인생이 바뀌었죠."


임주환: "친구를 따라 우연히 연극반에 발을 들였는데, 제 안의 에너지를 감정 표현으로 분출하는 것에 엄청한 매력을 느꼈어요. 그것이 계기가 되어서, 단역부터 차근차근 과정을 밟아 나갔어요."


임주환은 고등학교 3학년때 전국청소년연극제에서 연극 '굿닥터'로 개인연기상을 받기도 하는 등, 일찍부터 연기의 맛을 알게 됩니다.


임주환: "제가 어렸을 때는 좀 냉정한 아들이었어요. 부모님께서 왜 그렇게 차갑냐고 말씀하실 정도였으니까요. 사실 일찍부터 출가했어요. 고등학교 졸업 후부터 연기를 하게 되면서, 집에서 나와 혼자 살았어요."


임주환: "그리고 명절에도 '바쁘다'는 핑계로 집에 잘 가지도 않았고요. 군대를 제대하고 '못난이 주의보'를 하게 되면서 많이 달라졌어요. 과거를 많이 반성하게 되었죠."


임주환 사진


참고로 임주환이 큰 키때문에 '모델 출신 배우'라고 알려져 있지만, 사실 출발점은 배우였습니다.


임주환: "모델 생활도 물론 했지만, 저의 시작은 배우였어요. 중간에 소속사가 강동원 씨, 정의철 씨, 이민기 씨 등 모델 출신 배우들을 많이 배출한 회사였어요. 그 때문인지 많은 분들이 제가 모델 출신 배우로 알고 계시더라구요."

(임주환 모델 출신 배우가 아닌 이유)



그렇게 임주환은 일찍부터 연기에 전념하게 되는데, 오랜 무명시절을 보내게 됩니다.

이때 여러가지 굴곡을 겪기도 하죠.



임주환: "드라마 '꽃보다 남자(2009년 작품)'에서 김범의 형으로 특별 출연했어요. 그때부터 사람들이 저에게 관심을 가져준 것 같아요. 혼자 이동할 때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데, 과거에는 지하철에서 20대 중, 후반 분들이 알아봤다면, '꽃보다 남자' 출여니 이후에는 10대들도 저를 알아보더라고요."


임주환: "그런데 '꽃보다 남자' 때 마약 사건에 연루되어서, 제 이름이 오르내렸어요. 당시 마약 흡입 혐의를 받았던 주지훈과 모델동기이고, 또 절친한 사이였기 때문에 내 이름도 함께 거론되었죠. 하지만 (마약복용은)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전혀 신경쓰지 않았어요."(임주환 마약 복용 혐의)



결국 주지훈은 마약 흡입 혐의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1년, 사회봉사 120시간, 추징금 36만원을 선고받게 되지만, 임주환의 마약 복용은 사실무근임이 밝혀집니다.



그런데 임주환이 연기력과 외모도 괜찮은데, 묘하게도 그동안 드라마의 흥행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후에 임주환이 군대를 제대한 다음에야 시청률 10%, 동시간대 1위 드라마를 찍게 될 정도로, 10년 정도는 무명으로 보내게 되었죠.


참고로 임주환이 출연했던 '눈의 여왕'은 대박 드라마 주몽과 동시간대에 방영되었고, '탐나는 도다' 역시 '솔약국집 아들들'과 함께 방송되면서 임주환은 별다른 빛을 보지 못합니다.


그동안 굉장히 운이 없는 케이스라고 할 수 있죠.



* 임주환 실제성격


임주환: "많은 사람도 저를 보고 막연히 착한 남자로 생각하는 것 같아요. 그동안 그런 착한 남자 캐릭터를 많이 맡았기 때문이죠."


임주환: "하지만 제 실제 성격은 반대에요. 항상 모 아니면 도라는 자세로 일에 뛰어들고 실제 표현하는 것도 굉장히 직설적이죠. 술도 좋아하고요."


참고로 임주환은 불개미주를 직접 담가 먹을 정도로 주당인데,

최근에는 술을 자제해서 맥주 1~2잔 정도만 마시고 있습니다.


임주환: "요새 술을 좀 줄여보자는, 그러니까 자기관리 차원에서 맥주 두 잔 정도만 마시고 있어요."


임주환이 술을 좋아하는 굉장히 호탕한 성격의 소유자인 것 같네요.



또한, 임주환은 조인성 송중기 이광수 등과도 친분 관계가 깊습니다.


임주환: "조인성, 송중기, 이광수, 김기방 등과 자주 만나요.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벗어놓고 오는 모임이에요. 그냥 재미를 추구하거나 놀자고 만나는 모임은 아니에요."


임주환: "서로 만나서 연기 얘기도 하고, 배우로서 서로 한 번쯤 놓치고 살았던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하고요. 절친 모임은 서로에게 좋은 자극제가 되는 것 같아요. 물론 서로의 분야도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라이벌 의식도 전혀 생기지 않고요."


임주환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임주환 강소라 열애가 나온 이유- 공개 연애 불가


(스폰서 링크)
. .


댓글
  • 프로필사진 공수래공수거 크게 기억이 나지 않는 배우이군요
    대표작이 없어 그런지..이름때문인지

    평범해 보입니다
    2015.08.03 10:54 신고
  • 프로필사진 리얼 임주환 인성 진짜 착합니다 스텝들한테도 엄청 잘하고 사람 바르고 겸손하고 맨날 봉사활동 다니고 종교활동도 엄청 열심히 하는데 작품운이 없네요 2016.06.25 21:35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