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스타 결혼 생활

이근호 연봉 이근호 여자친구와 결혼 이유

이근호 연봉(이근호 몸값)

이근호는 현재 카타르 스타스 리그의 엘자이시 소속으로 뛰고 있습니다.

지난해(2014년) 엘 자이시로 이적을 했다가 초반에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중후반으로 접어들면서 주전 경쟁에서 밀린 상태이죠.


차범근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차범근 부인 오은미- 공처가인 이유


(스폰서 링크)


2014년 이근호가 군대를 제대하면서 엘 자이시로 이적을 했는데, 이때 그의 연봉은 300만달러(약 31억원)이었습니다(이근호 연봉).


다만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현재는 주전경쟁에서 밀린 상태죠.

그런데 최근에 K리그의 전북에서 이근호의 임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이근호 전북).


전북으로서는 에두, 에닝요 등이 떠나면서 생긴 공백을 메우기 위한 방법중의 하나로 이근호를 선택한 것이죠.


하지만 이 협상에서는 2가지 난제가 있습니다.

첫번째, 이근호의 소속팀 엘 자이시에서는 이근호의 '임대료'를 원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두번째, 전북이 이대호를 임대하면 이대호의 연봉을 부담해야 하는데, 300만 달러는 K리그 정상급 선수들의 2배가 넘습니다.


따라서 전북이 어느 정도 엘자이시의 '임대료 요구'와 이근호의 '연봉'을 맞춰주느냐가 협상의 관건이 되겠네요.


이근호 윤태진 아나운서 사진



과거에 이근호 여자친구(여친)이 최희 아나운서라는 루머가 퍼진 적이 있습니다.

이게 '이근호 최희 증권가 찌라시'로도 돌았던 소문이었죠.


이에 대하여 이근호가 군대(상무 소속)에서 복무하면서, 해당 찌라시를 언급하기도 합니다.


이근호: "지인이 나와 아나운서 최희와의 열애설이 적힌 '찌라시'를 보내줬다. 그걸 보고 깜짝 놀랐다."


이근호: "사실 처음에는 황당했다. 입대한 다음에 조용히 있는 지금(2013년 6월) 열애설이 터지다니 신기했다."


이근호: "하지만 정말 최희 아나운서와는 아니다. 만난 적도 없다. 그리고 군인은 여자친구 없는 게 더 좋다. 여자친구가 고무신 거꾸로 신을까봐 걱정할 필요도 없으니까."


최희 아나운서 사진


그런데 이근호가 군대를 제대한 다음에 여자친구를 사귀게 됩니다.

속전속결로 벌서 혼인신고까지 했네요.


이근호: "여자친구가 있어요. 제 해외생활이 바빠서 결혼식은 내년(2016년)으로 미뤘지만, 이미 혼인신고는 했어요."(2015년 7월 초에 혼인신고를 함)(이근호 결혼 예정)


혼신신고를 했으니, 법적으로 이근호 부인(아내)가 되는 셈이네요.


이근호: "사실 중동에서 혼자 살면서 외로움을 많이 느꼈어요. 그래서 종종 옆에 힘이 되어줄 누군가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자주 했죠."



이근호: "와이프와 함께 카타르로 가요. 지금 내가 사는 집에서 함께 살 계획이에요."


참고로 이근호 신부 나이는 24살이고, 직업도 가지고 있었는데, 이근호를 위하여 자신의 일을 포기했네요.


이근호: "그 친구가 자신의 일을 그만두고 나만을 위해 내조를 하겠다고 결심해줘 고마워요. 2세 계획은 아직 없어요. 천천히 가질 계획이에요."



부디 이근호가 안정된 생활을 바탕으로 전성기의 폼을 회복했으면 하네요.


이근호와 동갑내기 공격수 박주영 포스팅 (새창보기)

박주영 아내 정유정-바보로 놀림받던/박주영 방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