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부부 결혼생활 이야기

노사연 아들 사망, 이무송 재혼 아들 비하인드 스토리

이번 글에서는 노사연 아들 사망과 이무송 재혼, 이무송 숨겨둔 아들 루머에 대하여 이야기할까 합니다.


사실 이들중에는 본인들의 책임이 있는 것도 있지만, 전혀 엉뚱한 루머 역시 있기도 합니다.


노사연 이무송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노사연 이무송 의대- 노사연 이혼 위기 극복하려고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무송 재혼 루머의 시작

* 이무송 노사연 아들 사망 루머... 노사연의 언급

* 이무송 노사연 아들 사망 루머가 나온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이무송 재혼 루머의 시작


가수 이무송 노사연 루머는 크게 2개입니다.

첫번재, 바로 이무송 재혼, 이무송 이혼한 뒤에 노사연과 재혼했다는 루머입니다.

여기에 뒤따르는 루머가 바로 '숨겨둔 이무송 딸, 혹은 이무송 아들'이 있다는 루머죠.


특이하게도, 이 루머는 일반 대중들이 아니라, 연예계 관계자들로부터 먼저 퍼집니다.

그러다가 나중에 그 진실이 밝혀졌죠.


이무송: "재혼 루머가 어디서부터 시작된건지 모르겠다."


노사연: "사실 (결혼하기 전에) 제가 이무송씨를 너무 좋아했었다. 그 때 이무송씨가 자기한테 애가 있다고 나에게 거짓말을 했다. 결국 그걸 내가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야기를 했다."


결국 이전 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노사연이 이무송을 많이 좋아했고, 이무송이 노사연을 멀리하기 위하여 거짓말을 했으며, 노사연이 그 말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면서 '루머'가 만들어졌네요.


역시 이 부부는 참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이무송 노사연 아들 사진


* 이무송 노사연 아들 사망 루머... 노사연의 언급


두번째 루머는 바로 '이무송 노사연 아들 사망'이라는 루머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이무송 노사연 아들 이동헌(이름)은 올해 21살입니다.


이무송은 별로 언급을 하지 않지만,

노사연은 방송에서 아들 자랑을 많이 하고 있죠.


노사연: "내가 늦은 나이(39살 때)에 아이를 가져서 그런지, 아들을 처음 본 순간 꼭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같았다. 그래서 지금도 아들이 꼭 멀리서 온 귀한 손님 같아서, 절대 손을 대지 못한다."



이무송 노사연 아들 어릴 때 사진


노사연: "아들은 "이무송과 나 사이에 나올 수 없는 DNA 혁명이다. 얼굴이 작은 것은 아빠를, 눈웃음은 나를 닮았다. 누가 유승호를 닮았다고 하는데, 내 아들이라 그런지 사실 (유승호보다) 더 멋지다."


노사연: "아들은 정말 우리와는 달리, 날씬하게 잘 컸다. 우리 부부에서는 나올 수 없는 최고의 작품(아들)이 아닌가 한다. 사실 둘째를 안 낳는 이유도, 그 다음이 두려워서다. 우리 첫째 아이에게 원액을 다 쏟아냈기 때문이다. 사실 내가 태어나 가장 잘한 일은, 바로 우리 아들 낳은 거다."


확실히 노사연이 영락없는 아들바보인 것 같네요.



* 이무송 노사연 아들 사망 루머가 나온 이유


그리고 이무송 노사연 아들사망 루머가 갑자기 2015년 3월 중순에 퍼지기 시작합니다.

여러 블로그들이 해당 루머로 교묘하게 포스팅을 많이 하기도 하죠.


하지만 이 시기 이후에 노사연이 공식적으로 아들에 대하여 발언한 적이 있습니다.


2015년 5월 7일, 노사연은 신곡 '바램' 쇼케이스 및 기자회견 현장에서였습니다.


노사연: "(신곡에 대한 아들 반응이) 아주 좋다. 아들이 공부를 위해 미국에 갔는데, 내 노래를 듣고 파이팅 하면서 박수를 보내줬다. 그리고 우리 아들이 엄마를 자랑스러워 한다."(이무송 노사연 아들 직업 학생)


노사연: "가족(남편과 아들)이 내게는 큰 힘이다. 내 모든 힘의 원천은 가족이다."


노사연의 성격상 공식석상에서 이런 거짓말을 할리가 없습니다.

결국 이무송 노사연 아들 사망이라는 것이 허위 루머임이 틀림이 없죠.



그렇다면, 왜 이런 루머가 생긴 걸까요?



사실 2015년 3월 중순이면, 고 김자옥의 아들이 결혼식을 올리던 무렵이었습니다.


원래 김자옥과 친분이 있었던 노사연 이무송 부부도, 고인의 아들 결혼식장을 축하하기 위하여 방문했고, 이때의 일정과 사람들의 오해로 이런 '루머'가 발생한 것으로 보이네요.


부디 사람들이 이에 대하여 오해하지 않았으면 하네요.


김자옥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김자옥 남편 오승근, 최백호와 이혼후에 찾은 사랑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