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셰프 결혼 생활

루이강 여자친구 경험고백, 루이강 쇼콜라티에 수업료

루이강 쇼콜라티에가 여러모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루이강의 여자친구가 있는지, 루이강이 결혼을 했는지 역시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네요.


루이강 쇼콜라티에의 개인적인 꿈이 무엇인지, 또한, 루이강이 직접 진행하는 수업의 수업료가 얼마인지가 무척 궁금하네요.


루이강 이야기가 1편에서 계속됩니다. (1편 새창보기)

루이강 귀와 국적, 가게 위치와 주문방법



(스폰서 링크)


# 목차

* 루이강 여자친구 고백(루이강 여친)

* 루이강의 꿈과 성격

* 루이강의 특별한 주문제작 초콜렛

* 루이강의 마카롱 수업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루이강 여자친구 고백(루이강 여친)


루이강 쇼콜라티에가 채연, 윤소이 등과 소개팅을 하면서 이슈가 되고 있네요.


루이강: "그동안 소개팅은 거의 안해본 것 같다. 우연히 만나서 연애를 많이 했다. (한번 만나면) 오래 만나는 편이다. 7년 정도..."


루이강: "(윤소이에게) 과거 7년동안 사귄 여자친구와 닮았다. (윤소이가) 한창 활동하신 때였나 보다. 주변에서 친구들이 많이 이야기했었다."


참고로 윤소이는 2001년 데뷔합니다. 루이강이 여자친구를 약 2000년대 중반에 사귀었던 모양이네요.


루이강이 첫여자친구를 7년이나 사귀고, 또 공개적으로 그때를 언급한 것으로 보아, 좋은 기억이 남은 것 같네요. 아마 루이강 이상형은 윤소이 닮은꼴이 아닌가 합니다.


또한 채연에게는 이런 말을 합니다.


루이강: "과거 반포 마트에서 본적이 있다. 당시 채연 씨를 보고 인형인줄 알았다."


과연 루이강이 채연과 윤소이중에서 누구를 선택할지 기대가 되네요.


이렇게 소개팅에 적극 나섰기에, 현재 루이강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라는 점과 루이강 여자친구(여친)이 없다는 점을 알 수 있네요.


루이강 사진


* 루이강의 꿈과 성격


그리고 루이강의 꿈입니다.

"제주도에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초콜릿을 만들어 보고 싶어요. 일본의 와사비 초콜릿처럼, 우리나라에서도 그런 한국의 맛과 멋을 담은 초콜릿이 나올 수 있겠죠? 그래서 언젠가는 제주의 청정 지역 이미지와 우리나라의 색깔이 입혀진 초콜릿을 만들어서 전세계에 알리고 싶어요."


루이강의 꿈이 하루 빨리 실현되기를 기원합니다.



참고로 루이강의 성격을 잘 드러내는 동영상 3편입니다.

각 동영상이 1분 안팎의 짧은 동영상임에도, 김풍이나 홍석천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에서 루이강의 성격이 잘 드러나는 것 같네요(루이강 목소리).


루이강 김풍의 티격태격 노 오븐 디저트2 - ep.03 : 티격태격, 사과해!  


 루이강 홍석천 티격태격 셰프의 야식 - Ep.05 : 햄버거에 한 맺힌 루이 강 의 사연은?  


 루이강 김풍의 티격태격 루이강의 자뻑? 노오븐 디저트 비하인드씬#6 거품왕자 루이강


* 루이강의 특별한 주문제작 초콜렛


또한, 루이강은 주문제작 방식으로 초콜릿을 제작한다고 위에서 언급했습니다.


루이강: "한 고객님께 당뇨를 앓고 계시는 지인 분을 위한 초콜릿을 선물하고 싶다는 주문을 받았어요. 결국 설탕을 넣지 않고, 혈당과 무관한 대체 감미료를 넣어서 초콜릿을 만들어 드렸어요."


루이강: "그 고객님께서 너무 좋아하시면서 다시 방문해주시더라구요. 그때 정말 보람을 느꼈어요."


사실 루이강이 TV 출연을 하기 전부터, 연예인들이나 뮤지컬 배우들에게는 루이강의 특별한 초콜릿에 많이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루이강은 이렇게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브랜드나 기업의 중요한 자리를 위한 특별한 초콜렛을 만들기도 합니다.



이에 대한 문의는 전편의 '루이강 가게 전화번호'로 문의를 하면 되죠.



* 루이강의 마카롱 수업


또한, 루이강은 아틀리에를 '레슨실'로 사용하고 있다고 위에서 언급했습니다.

즉, 여기서 수업도 많이 진행하고 있죠.


먼저, 6월달 루이강 마카롱 전문가 과정입니다.


마카롱 전문가 과정

06월 03일 개강, 수요일반, 오전10시~오후1시 [마감]

07월 08일 개강, 수요일반, 오전10시~오후1시 [모집중]

07월 04일 개강, 토요일반, 오후02시~오후5시 [모집중]



이 과정은 재료비 포함해서 수업료가 90만원이고, 초콜릿 창업반의 경우는 수업료가 440만원입니다.






확실히 재료비때문인지, 수업료가 꽤 비싸네요.

하지만 초콜릿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치루어야 할 값이 아닌가 합니다.



이상의 수업 일정(커리큘럼)은 루이강 블로그에 잘 나와 있기에, 이를 참조하면 될 것 같습니다.


루이강 블로그 주소(새창보기)

http://www.louiskang.co.kr/


그외에 루이강은 인스타그램을 많이 운용하고 있는데,

스킨스쿠버를 비롯하여 개인 취미와 개인적인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네요.


루이강 인스타그램 주소 (새창보기)

https://instagram.com/lkchocolatier/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