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고은미 남편 결혼- 이혼에 대한 경고

탤런트 고은미가 결혼을 했습니다. 그런데 결혼전부터 고은미가 남편에게 경고(?)를 했네요.

고은미의 결혼에 대하여 생각이 바뀌었는데, 확실히 그녀의 생각이 일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고은미가 남편에게 무엇을 바랬는지가 상당히 흥미롭네요.


고은미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고은미 성형전 티라비- 한때의 실수로


(스폰서 링크)


# 목차

* 고은미 과거 결혼 생각이 바뀐 사연

* 고은미 남편 직업 나이

* 지금 결혼하는 이유는

* 고은미 채자연의 관계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고은미 과거 결혼 생각이 바뀐 사연


고은미 결혼 생각: "저도 일과 사랑 사이에 고민한 적이 있었어요. 지난 해(2009년) '천만번 사랑해'를 촬영할 때는 정말 결혼하고 싶었어요. 정겨운 씨와 이수경 씨가 대본 리딩을 할때는 너무 예뻐 보이고 부러운 거예요."


고: "결혼한 뒤에 내 편을 들어주고 나를 지켜줄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얼마나 든든할까라고 생각했죠. 하지만 올해(2010년)가 되면서 생각이 좀 바뀌었어요. 조금 더 여유 있게 생각하기로 했죠."


고은미 연애 스타일: "영화 `킬러들의 수다` 이후 노출 제의가 많았다. 그런 제의중에는 작품성도 있는 섭외도 많았다. 하지만 그 당시에 항상 남자친구가 있어, (노출 연기를) 안 했다."


고: "나는 남자친구를 사귀면 7~8년 동안 만난다. (부모님이 선을 보라고 강요를 해도) 남자친구에 대한 의리가 있지, 그런 선은 보지 않는다."


고: "작년(2009년)에 소개받은 남성분이 있었다. 그분과 크리스마스에 데이트를 하고 헤어지려는데, 나에게 굉장히 큰 상자를 주더라. 크리스마스 선물이었다."


고: "그래서 상자를 열어보니 천만 원이 넘는 핸드백이 안에 있었다. 당시에 주문을 해도 살 수 없는 그런 (희귀 아이템) 가방이었다."


고: "그런데 막상 그 가방을 보고 있자니 다른 방향으로 의심병이 돋기 시작했다. '진짜 맞나'라는 의심이 끝내 떨칠 수가 없었고, 결국 직접 물어봤다. 그런데 이후 남자로부터 연락이 없었다."


고은미가 남자의 진정성에 상처를 준 것 같네요.


고은미 사진


* 고은미 남편 직업 나이


올해 고은미가 결혼을 하게 됩니다(2015년 5월 12일).


고은미 남편(신랑)은 8살 연상으로 개인 사업가입니다.

(고은미 남편 직업 사업가)(고은미 배우자)


고은미 소속사: "고은미 신랑은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두 사람이 성격과 가치관 등이 잘 맞아 결혼에 이르게 된 것으로 알고 있다."



고은미 이상형: "남자의 현재보다는 (미래의) 가능성을 본다. 또한 다방면으로 조언을 구할 수 있는 남자가 좋다."


고은미는 남편으로 본인에게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사람을 원한 것 같네요.



* 지금 결혼하는 이유는


둘은 약 1년 6개월의 연애 기간을 거친 다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됩니다.

결혼 준비기간까지 합치면, 연애기간은 거의 2년이 되네요.


고: "원래 오래도록 ‘아는 오빠’였던 사람이 어느 순간부터 남자로 보이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평생 누군가와 함께할 용기를 갖게 되었다. 또한 그 사람은 함께 있으면 힘이 나고 자신을 늘 웃게 하는 사람이다."


고: "사실 어떻게 보면 결혼 적령기는 사람마다 다른 것 같다. 그런데 나의 적령기는 딱 지금인 것 같다. 왜냐하면 지금이야 함께하는 사람을 배려할 줄도, 상황을 받아들이고 이해할 줄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고: "사실 2030때는 쫓기듯 흘러가는 삶을 살았던 것 같다. 지금 나이가 되어서야 비로서 내가 무엇을 하고,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알게 된 것 같다. 그래서 40대가 인생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나이인 것 같다."



고은미 웨딩화보


확실히 2030이 불타는 사랑을 한다면, 40대 이후는 보다 원숙한 사랑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랑이란 빨리 한다고 이른 것이 아니고,

늦게 한다고 때를 놓친 것이 아닌 것 같네요.


그저 그 사랑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어떤 식으로 사랑을 할지, '나 자신'이 보다 더 중요한 것이죠.



고은미: "남편과 연애 1주년 기념일에 신혼집을 선물 받았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고은미 남편이 프러포르를 신혼집으로 했네요.

나이가 있는 만큼 스케일이 큰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고은미는 과거에 '남편의 불륜'에 대하여 미리 경고를 한 적이 있습니다.


고: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에서 처럼 실제 남편의 외도를 알게된다면) 우선 남편의 외도가 얼마나 심각한지를알아보겠다. 그것을 알기 위하여 사람을 붙이겠다."


고: "그리고 증거를 수집한 다음에 같이 살지 안 살지 냉정하게 판단하겠다. 만약 못 살겠다 싶으면, 이혼하기 전에 남편을 다 벗겨서 쫓아낼 것이다."


고은미가 이혼을 하게 될 때는 무섭게 변할 것 같네요.

고은미 남편이 조심해서 잘 살아야 할 것 같습니다.



* 고은미 채자연의 관계


참고로 고은미 절친중에 채자연이 있습니다.


박준혁(채자연 남편): "제 아내 채자연과 고은미 씨가 굉장히 절친한 친구다. 드라마(폭풍의 여자, 2014년) 촬영장에서 집사람의 친구를 만날지도 몰랐으며, 게다가 키스신까지 하리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고은미: "오빠(박준혁)와 키스신이 정말 많다. 그래도 가족 같은 마음으로 하고 있지만, 친구(채자연)에게 미안한 마음에 SNS에 댓글도 안 달고 연락도 끊었다. 앞으로 한 6개월 동안 안 하려고 한다."


사실 연기자들은 키스신도 단지 일이라는 마음으로 하려고 하지만, 감정이 자연스럽게 솟아나는 것은 어쩔 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친구의 남편이나 아내의 친구와 감정신을 많이 찍어야 할 경우에는 좀 난처한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겠네요.


(새창보기) 고은미 친구 채자연에 대한 포스팅

송도순 남편 박희민과 며느리 채자연 묘한인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