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계 연예인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인스타그램 나이 국적과 과거 활동

빈지노가 스테파니 미초바(백인 모델, 영어 이름 stefanie michova)와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스테파니 미초바의 나이와 국적, 그리고 스테파니 미초바의 인스타그램 등이 많이 궁금하네요.


빈지노(본명 임성빈)는 1987년 9월 12일 태어납니다. 올해 29살이죠(빈지노 나이).

(빈지노 서울대학교 출신)

(스폰서 링크)




그런데 과거 이상형 발언에 이렇게 말합니다.

빈지노: "여자친구(여친)는 동갑이거나 연상이 좋다. 대부분 연하는 여자로 보인 적이 없다."


빈지노 이상형: "또한 여자친구로 살을 빼야 된다는 말을 습관적으로 하는 여자를 싫어한다. 또 키는 170cm 이상인 여자가 이상형이다."



그런데 빈지노의 과거 이상형 발언과 스테파니 미초바는 조금 다른 것 같네요.


먼저 스테파니 미초바의 국적은 독일입니다.

독일에서 태어났고, 미국 LA에서 모델 활동을 했으며, 최근에는 한국에서도 모델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죠.


참고로 스테파니 미초바가 최근 한국에서 활동한 목은정 한복 디자이너의 패션쇼

사진에는 미국의 샤론 스톤이 한복을 입고 목은정 디자이너와 다른 패션쇼 모델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스테파니 미초바는 기본적으로 독일어는 물론이고, 영어에 능통합니다.

최근에는 한국어 역시 배우고 있는 중이죠.


스테파니 미초바의 나이는 24살입니다. 빈지노보다 5살 연하인데, 사실 이상형과 실제 이성친구가 다른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스테파니 미초바 키 몸무게) 167.6cm(5피트 6인치), 47.7kg(105파운드)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사진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길거리 뽀뽀 사진

빈지노 지인: "빈지노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사귀고 있는 건 이미 힙합계에서는 모두 알고 있는 공공연한 사실이다."




그런데 한국에서 모델 활동을 하면서 스테파니 미초바는 한국 가수들에게 푹 빠졌는데, 아이러니하게도 그 상대가 빈지노가 아니라 B1A4네요.


스테파니 미초바 인스타그램

- 제일 좋아하는 B1A4를 kcon에서 만났다. 무대 뒤 인터뷰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 그들을 만나 흥분된다.


우상을 만난 팬의 설레임이 그대로 전달되는 것 같네요.




스테파니 미초바의 인스타그램 홈페이지


참고로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테파니의 여러가지 개인적인 활동 및 사진들이 잘 정리가 되어 있네요.

(새창보기) https://instagram.com/stefaniemichova/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