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오디션)슈퍼스타K5

박시환의 프로필과 페이스북, 사적인 동영상

슈퍼스타K5 6회의 마지막 장면이 박시환과 임순영의 대결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정비공 출신으로 집안이 가난한 박시환과 부모님의 막말을 들으면서도 음악을 하고 싶다는 임순영이네요. 누구 하나 버리고 싶은 사람이 없습니다. 게다가 다른 라이벌 미션에서는 '집없는 아이' 송희진도 있고요.

올해 슈스케는 유난히 사람들의 감성을 많이 건드는 것 같네요. 

박시환

박시환 과사(과거사진)

 

널리 알려지다시피 박시환은 정비공입니다. 학력은 둔춘고등학교를 2006년에 졸업했고요.

생일: 1987730

 

박시환 프로필

이름: 박시환 나이: 27

혈액형, B,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형

170cm

몸무게 66kg

직장명: ?? 엔지니어링, 직업: 정비공

 

 

직장명은 저렇게 나오는데, 페이스북의 직장명은 선우실업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 스스로 '관심사병'이라는 말을 적어 놓고, 짤리나 안짤리나 줄타기중이라네요.

여기서 관심사병의 뜻은 원래 군대에서 쓰는 용어로 문제를 일으킬 소지

박시환

가 있는 요주의 인물이란 뜻입니다. , 스스로가 부적격 인물이라고 자신의 페이스북에 써놓은 거죠. 아마 직장생활이 견디기 힘들었을 겁니다. 정비공일이 원래 빡세고, 또 앞날에 희망이 없으면, 훨씬 더 견디기 힘드니까요.

 

만약 박시환이 슈스케에서 우승을 하고, 정말 가수가 된다면, 옛직장 동료들이 뭐라고 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박시환

 

박시환 과거사진(과사)입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한 게 하나도 없네요. 과거에 인기가 많았을 것 같지만, 과거 동창들의 증언에 의하면, 학교에서 '없는 애'처럼 아주 조용하게 지냈다고 합니다. 아마 본인의 내성적인 성격과 자격지심 때문에 제대로 나서지 못해서 그런 것 같네요.

다만 슈스케에 참석하면서 좀 밝아졌는지, 같은 부산 예선 출신인 정은우와는 친한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박시환은 로이킴보다는 류수영 닮은꼴이고, 이준기와 윤시윤 역시 좀 섞인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도 오똑한 코와 입주위 등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네요.

 

 

2013/08/11 - 박시환의 나이와 그의 슈퍼스타K 성적 예상 

위의 예전의 글에도 언급했지만, 슈퍼위크(블랙위크)가 그의 최대의 난관이 될 것 같습니다. 10에만 오르면야 워낙 그에 대한 지지층이 강하니, 3안에는 무난하게 들겠지만, 거기까지 가기가 힘드네요.

임순영 역시 너무 안타까운 사연이지만, 박시환 쪽으로 마음이 더 쏠리는 것은 어쩔 수가 없네요.

 

 

페이스북 바로가기 (페북)

https://www.facebook.com/pshggo?fref=pb&hc_location=friends_tab

페이스북에 가서 박시환에게 친구 추가 요청을 해보세요. 박시환의 친구가 되어서 본격적인 생방송이 되면, 그에게 힘이 될 수 있습니다.

 

박시환이 사적으로 노래를 부르는 동영상

술집에서 부른 '편지' 노래 동영상(원곡은 김광진)

 

박시환이 술집에서 부른 '그게 아니고' 노래 동영상(원곡은 10센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