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슈퍼스타K5에 남녀 얼짱들이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남녀 각각 6대 얼짱들인데, 먼저 남자 6대 얼짱으로는 박시환, 박재정, 최정훈(잔나비), 윤태경, 이경현, 안성현 등이 있습니다. 박시환의 경우는 제 2의 허각이라고 불리면서 모태솔로가 특징인데, 여자들의 앞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플로리다에서 왔지만 돈암동이 아직 더 친숙한 박재정, 이목구비가 뚜렷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 등도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남자에 대조되는 여자 6대 얼짱도 있습니다. 이기림, 이푸름, 정은우, 이수민, 남주미, 김율라(실크로드)가 그 주인공인데, 특이하게도 이기림, 이푸름은 자매지간입니다. 정말 우월 자매네요.

정은우의 경우는 슈스케 시즌1에 참가했다가 이번에 다시 참가한 독특한 이력이 있고, 김 율라의 경우는 우즈베키스탄 수지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남녀 모두 훈남훈녀 같습니다. 

이상의 참가자들중에서 원래 이경현, 이푸름, 김율라 등은 완전히 탈락한 상태인데, 이경현의 경우는 블랙위크에서 '플랜비'라는 그룹으로 다시 나서는 행운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결국 이경현과 최정훈, 윤태경이 같은 팀이 되면서, 남자 6대 얼짱중에 무려 세명이 한팀으로 묶입니다. 남자 아이돌 못지 않는 비주얼이네요. 

 

여자 역시 이에 못지 않는 비주얼과 실력을 갖춘 팀이 있습니다. 바로 이기림, 이수민, 남주미가 뭉친 위블리라는 팀입니다. 여기도 여자 6대 얼짱중에 세명이 뭉친 팀이네요. 역시 여자 아이돌에 못지않은 비주얼들입니다. 다만 이푸름과 김율라등은 완전히 탈락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이푸름은 언니인 이기림을 응원하기 위하여 간간히 모습을 드러낼 가능성도 있음.)

 

다만 박재정의 경우 이번 라이벌 미션에서 변상국에게 패했습니다. 가사를 까먹는 실수를 했는데, 과연 그의 도전이 멈춰질지 아니면, 다시 재기할지 궁금해지네요.

(블랙위크란 제도가 모두 공개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경현처럼 추가합격할 가능성은 남아 있죠.)

 

[슈퍼스타K5 6회 무대영상] 박재정 vs 변상국 - 내일 할 일(윤종신)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플랜비는 네이브로와 붙어서 탈락하게 됩니다. 

플랜비

 

여자 얼짱쪽에서는 정은우가 김민지와 붙었다가 탈락합니다.

(슈스케 1에서도 라이벌 미션에서 탈락했었죠.)

김민지 역시 박재정처럼 그냥 탈락을 하게 될지 아니면 새로운 기회가 주어질지 궁금하네요.

 

여자 얼짱들이 뭉친 위블리 역시 제이제이큐(JJQ)와의 대결에서 패합니다. 방송 간간이 패자부활전은 없다고 하던데, 이것은 참가자들의 입에서 나온 소리죠. 심사위원들은 그런 말을 한 적이 없습니다. (마지막 부분에 나온 이승철의 목소리는 아마 다음 회에서 사용된 목소리가 편집된 것 같네요.) 여기서 떨어진 몇 명은 패자부활전으로 다시 한번 더 기회를 잡았으면 하네요.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