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최하나 나이 산장미팅 최하나 이지훈 커플

(3/6) 총 6개의 글중 세번째 글


산장미팅 출신 여배우 최하나 나이, 그리고 최하나 과거 커플 이야기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최하나 산장미팅으로 데뷔

* 최하나 이지훈 스캔들

* 최하나의 대인 기피증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최하나 이전 글, 산장미팅으로 얼굴을 알린 김빈우 2편 새창보기 (2/6)  최하나진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김빈우 남편 전용진 직업과 결혼 생활


(스폰서 링크)
. .

탤런트 최하나(본명 이승미)는 1982년 1월 15일 태어났습니다. 올해 35살이죠(최하나 나이). 

(최하나 학력 학벌)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 졸업

(최하나 프로필 및 경력) 2001년 KMTV '생방송뮤직큐'로 데뷔하기는 했는데, 그외의 활동은 없었고, 2003년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으로 인지도를 얻기 시작합니다.


이후 드라마 무인시대, 맨발의 청춘, 불량가족, 왕과 나, 동이, 자이언트, 닥치고 패밀리,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에 출연하게 됩니다.

탤런트 최하나 사진

Ros War 4 4/5

Ros War 4 5/5

* 최하나 산장미팅으로 데뷔


최하나: " 2001년 KMTV '생방송 뮤직큐' VJ 경력이 있는데, 이것은 친한 언니를 통하여 하게 된 아르바이트였다."


최하나: "그러다가 (산장미팅 제작팀에 의하여) 커피숍에서 캐스팅이 되었다. 난 일반인이다 보니까, 너무 무서웠다. 그래서 첫날 작가님을 찾아가서 '제발, 저 좀 빼주세요'라고 사정을 하기도 했다."


최하나: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는 정말 재미있어지더라. 방송의 맛을 본 거다. 그때부터 열심히 했고, (산장미팅 출연은) 내 인생 최고의 스펙터클한 경험이 되었다."


참고로 산장미팅 최하나 커플은 이지훈이었습니다.

2회때부터 산장미팅에서 거의 하차할 때까지 둘은 서로를 선택하면서 '장수커플'로 이어갔죠.


다른 출연자들이 매번 다른 상대를 선택하는 것과는 많이 달랐고, 이 때문에 최하나 이지훈 스캔들이 일어나기도 했죠.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 당시 사진

* 최하나 이지훈 스캔들


최하나: "2회부터 끝날 때까지 이지훈 씨와 커플이었어요. 하지만 서로 연락처를 몰랐죠. 마지막 방송이 끝난 다음에 전화번호를 교환하긴 햇는데, 연락하지는 않았어요."


최하나: "얼마 전(2012년)에 미용실에서 이지훈 씨를 마주쳐서 인사를 했는데, 저를 모르는 것 같더군요(웃음)."


최하나: "방송 촬영을 하면서, '(이)지훈 오빠가 다른 출연자랑 커플이 되면 어쩌지?'라는 걱정도 하면서, 완전히 몰입하면서 방송을 했어요."


최하나: "TV에서만 보던 연예인이랑 실제로 연인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그 순간만큼은 정말 진심으로 임했어요."

. .
* 최하나의 대인 기피증


하지만 최하나는 산장미팅 이후에 별다른 빛을 보지 못하고 묻히고 맙니다.

최하나: "그때는 사람들이 무서웠어요. 연예인 짝짓기, 라이벌 구도 이런 부분들이 너무 부각되니까, 매일 울었죠."


최하나: "결국 제 20대를 대인기피증 때문에 다 버린 것 같아서, 너무 후회하기도 했어요. 이제 사람들의 관심이 없어지니까, 과거에 관심을 받았던 것이 정말 좋더라고요."


사실 최하나는 대인기피증보다는, 본인의 연기력에 문제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최하나 다음 글 4편 새창보기 (4/6)  

[미혼 여배우(30대)] - 최하나 이상형과 결혼 x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