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서유정 나이 맘보걸 과거 후회하면서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탤런트 서유정 나이, 서유정 맘보걸 과거 활동하던 당시에 후회하는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서유정 어린 시절에

* 서유정 과거 후회한 이유

* 서유정 맘보걸 노래 동영상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서유정외 정시아 김부용  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서유정진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백윤식 정시아 사건,백윤식 여기자 곽혜정 재산(출연료)때문에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김부용 풍요속의 빈곤,김부용 비트 노래모음 듣기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김부용 근황 결혼X,김부용 이선정 관계


(스폰서 링크)
. .

영화배우 탤런트 서유정(본명 이유정)은 1978년 12월 31일 경기도 양평에서 태어납니다(서유정 고향 경기도 양평). 올해 39살이죠(서유정 나이).

(탤런트 서유정 키 몸무게) 172cm, 50kg

(서유정 학력 학벌) 부천북초등학교, 부천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졸업, 숭의여자대학 무용과(과거의 숭의여전),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서유정 프로필 및 경력)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입사


사실 안양예고 무용과 2학년때부터 광고 모델로 활동

1996년 가수 김부용의 노래 '풍요속의 빈곤'에서 맘보걸로 잠깐 활동하기도 합니다(당시 서유정은 2대 맘모걸로 활동함).

그런데 서유정의 과거 맘보걸에 대한 발언이 무척 이채롭네요(밑에서 추가 설명).


그리고 서유정은 드라마 그대 그리고 나, 햇빛속으로, 죽도록 사랑해, 성녀와 마녀, 어여쁜 당신, 뉴하트, 로열 패밀리, 유나의 거리, 별난 가족 등과 영화 두 사람이다, 청담보살, 결혼식 후에 등에 출연합니다.

* 서유정 어린 시절에


서유정은 판소리를 잘했던 외할아버지의 영향을 받았는지, 어릴 때부터 춤추기와 노래하기를 좋아했습니다.


서유정: "연예인이 되고 싶어서 안양예고 무용과에 입학했어요. 그리고 2학년때 광고모델로 데뷔할 수 있었어요."


서유정: "사실은 모델이 되고 싶었는데, 키가 170cm까지만 자라고 멈춰버렸어요. 그리고 CF에 출연하다보니, 연기자가 되고 싶은 욕심도 생겼고요."


그리고 서유정은 숭의여전에 입학했고, 어머니의 권유에 따라 탤런트 시험을 보고 MBC 25기 공채가 됩니다.

이 시기였던 1996년 무렵에, 맘보걸로 활동하기도 했죠(서유정 맘보걸).

탤런트 서유정 사진

* 서유정 과거 후회한 이유


그런데 불과 1년뒤인 1997년에 벌써 서유정은 과거에 대하여 후회하기 시작하네요.


서유정: "그 이야기(맘보걸 이야기)는 하기 싫어요. 그때는 TV에 나온다는 것만으로도 좋았던 철모르는 때였고, 지금은 연기자로서만 평가받고 싶거든요."


원래 맘보걸 활동 당시에 육감적인 서유정의 몸매 때문에 주목을 많이 받았는데, 연기자가 되고 싶었던 서유정으로서는, 그런 시선들이 괴로웠던 것 같네요.

결국 이후 거의 이십년 동안 본인 입으로는 맘보걸에 대해서는 거의 언급을 하지 않게 되었죠.

. .

* 서유정 맘보걸 노래 동영상


김부용 - 풍요속 빈곤 (맘보걸 서유정 ver)


 서유정 다음 글 2편 새창보기 (2/2)  

 [미혼 여배우(30대)] - 서유정 입 성형x,서유정 김현주 결혼x 사건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