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황인영 결혼 류정한 관계는

(4/4) 총 4개의 글중 네번째 글


탤런트 황인영 결혼 생각, 황인영 류정한에 대하여 짚업봅니다.



# 목차

* 황인영 키 문제

* 황인영 성격

* 황인영 결혼 생각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황인영 이전 글 3편 새창보기 (3/4)  황인영진

[미혼 여배우(30대)] - 황인영 나이 성형전 키의 문제


(스폰서 링크)
. .

* 황인영 키 문제


이런 말을 들어보니, 현재 황인영이 왜 자주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하지 못하는지가 설명이 되네요.

사실 황인영은 큰 키때문에, 주인공을 맡는 시절에도 종종 어려움에 처해지기도 했죠.


황인영: "드라마를 찍을 때에는 힐은 엄두도 내지 못했다. 남자 배우들이 싫어했다. 남자 배우 키가 180cm라도 나와 함께 서면 커 보이지 않으니까."


황인영: "조명과 카메라 감독님도 싫어하신다. (드라마) 미팅때도 내 키때문에 감독님들이 깜짝 놀라신다. 키 때문에 점수가 깎이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레드카펫이나 포토월에 서면 탄성이 들려서 뿌듯하다."

탤런트 황인영 사진

[QTV] 순정녀 황인영의 술버릇은?

   

[QTV] 재미로 본 황인영&옥택연(2PM) 궁합은? 

* 황인영 성격


연예계에 화려하게 데뷔한 황인영이지만, 현재까지 별다른 스캔들이나 잡음은 없습니다.

아마도 어렸을 때의 가난했던 집안 형편때문이 아니었을까 하네요.


황인영: "이제 부모님 노후대비도 다 해놓았고, 여동생 시집도 보냈어요. 제가 3녀 중에서 장녀인데, 이제 어느 정도 먹고 살만 하지만, 전 여전히 커피숍에 가서 5, 6천원 짜리 커피를 마시는 것이 무척 아까워요."


황인영: "그래서 주변 사람들에게도 편의점 캔 커피를 마시라고 해요(웃음). 지인들이 좀 적당히 하라고 하지만, 전 지금도 물질에 대한 자유로움이 없어요. 저를 위해서 무언가를 쓰는 것이 지금도 아깝네요."


황인영: "연예인이 된 다음에도 발 디딜 틈도 없는 집에서 계속 살았어요. 그리고 몇년 만에 분당 아파트로 이사를 갔죠."


화려한 이미지에 속에 숨겨진 황인영의 진면목이 아닌가 합니다.


아무튼 황인영은 집안의 장녀 역할을 하면서 결혼이 좀 늦어지게 된 것 같네요(따라서 황인영 남편은 없음).

. .
* 황인영 결혼 생각


황인영: "결혼할 만한 사람을 아직 못 만났다. 결혼을 위해 포기하지 못하는 부분도 있고... 가장 좋은 것은 결혼하자고 강력하게 밀어붙이는 적극적인 남자가 나타나는 것이다. 아마 이런 남자가 나타나면 아마 나도 결혼할 것 같다."


황인영 이상형: "안정적인 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 결혼을 전제로 해서는, 가정을 지킬 수 있는 남자를 보게 된다. 외모는 내 키보다 더 작지만 않으면 된다."


황인영: "결혼에 대해 큰 로망은 없다. 친구들도 결혼해서 잘 살고, 동생도 결혼해서 아이 낳고 행복하게 사는 것 보니까, '나도 결혼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은 한다."



참고로 뮤지컬팬들에게는 황인영 류정한의 사이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황인영 역시 류정한의 뮤지컬에 자주 관람을 하죠.


어쩌면, 황인영의 말처럼, 류정한이 '결혼을 강력하게 밀어붙이는 남자'는 아닐지도 모르죠.


 황인영외 류정한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뮤지컬배우] - 류정한 결혼 생각 황인영,류정한 여자친구 언급 이유

[뮤지컬배우] - 류정한 퇴근길 부상,류정한 연기력 논란 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