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황인영 나이 성형전 키의 문제

(3/4) 총 4개의 글중 세번째 글


탤런트 황인영 나이, 황인영 성형 논란과 더불어, 황인영이 키로 받는 불이익을 짚어봅니다.

다리가 너무 길어도 오히려 문제네요.



# 목차

* 황인영 성형 논란

* 황인영 어린 시절 이야기

* 황인영의 전성기는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황인영 유인영 이전 글 2편 새창보기 (2/4)  황인영진

 [미혼 여배우(30대)] - 유인영 결혼 계획과 김지석


(스폰서 링크)
. .

탤런트 겸 영화배우 황인영은 1978년 11월 23일 경기도 성남에서 태어납니다(황인영 고향 성남). 올해 39살이죠(황인영 나이).

(황인영 종교) 개신교(기독교)

(황인영 키 몸무게) 174cm, 48kg

(황인영 학력 학벌) 성일여자고등학교 졸업, 용인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용인대학교 연극학 석사

(황인영 프로필 및 경력) 1999년 영화 '댄스댄스'로 데뷔


이후 영화 패밀리, 살인의 강, 히어로, 약장수 등과 드라마 경찰 특공대, 삼총사, 연개소문, 여자는 다 그래, 무자식 상팔자, 달콤한 비밀, 징비록, 무림학교 등에 출연합니다.


잘 알려진 것처럼 키가 굉장히 큰 배우이기에, '학다리'라는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큰 키 때문에, 연기 생활에 종종 불이익을 당하기도 했죠.

탤런트 황인영 사진

* 황인영 성형 논란


데뷔 이래 황인영은 성형 논란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황인영 과거 사진(과사)를 보면, 현재와 굉장히 달라보이기 때문이죠.


이에 대하여 황인영이 직접 해명을 합니다.

황인영: "저는 두 부분을 성형의혹 받았다. 먼저 가슴이다. 보통 화보를 찍을 때 가슴은 포토샵으로 크게 보이게 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황인영 가슴 성형수술'을 했다는 오해를 많이 받았다."


황인영: "그리고 턱이 성형학적으로 봤을 때 예쁘게 태어났다고 하더라. 그래서 내가 턱도 수술했다는 소리가 있다."


황인영 과거사진을 보면, 얼굴은 좀 변한 것 같은데, 황인영 말처럼 턱은 거의 그대로인 것 같습니다.

황인영 성형전후 사진

황인영 과거사진(과사), 황인영 졸업사진


황인영 얼굴이 달라졌다 성형의혹에 당황 함 ㅋㅋㅋㅋ 말돌리기 ~ 땀 삐질삐질 BongYT 

보정이 필요 없는 몸매! 팔방미인 배우 황인영 2 

 

[신순정녀] 출연진을 폭소케 한 김부선의 황인영 내숭 빙의! 

* 황인영 어린 시절 이야기


황인영의 이미지는 굉장히 화려한데, 실제로는 고생을 하면서 컸네요.

황인영: "어릴 때 너무 가난했다. 성남의 정말 남루한 옛날 집에서 내 방과 부모님 방의 개념도 없을 상황에서 가족들이 한군데서 먹고 잤었다."


황인영: "그래서 중학교에 입학하면서부터 ‘돈을 잘 벌 수 있는 직업이 뭘까’를 고민했었다."


결국 황인영은 큰 키와 미인인 덕분에 패션 모델로 일을 하게 되었고, 또한 1999년 영화 댄스 댄스에 여주인공 역할을 맡으면서 연기자로 데뷔하게 됩니다.

시작부터 화려했죠.


황인영: "데뷔 때 이슈가 됐던 것을 저의 전성기라고 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입문하는 과정이 좀 화려했을 뿐이죠."


화지만 황인영은 연기자로는 큰 인상을 남기지 못하고, 곧 조연의 자리로 넘어가게 됩니다.

. .
* 황인영의 전성기는


황인영: "사실 제가 작품에서 주인공을 못한 지 오래됐어요. 30대 초반부터 이 부분에 대하여 고민을 했어요. 그래서 주인공을 못 맡을 바에는 엄마 역할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황인영: "결혼도 안 했는데, 계속 엄마가 되네요(엄마 역할을 맡네요). 제 주변에서는 벌써부터 엄마 역할을 한다고 아쉬워하는 분들도 계시고요."


황인영: "30대를 넘어서면서부터 좀 애매해졌어요. 그런데 (드라마나 영화 감독들이) 엄마나 이모 역할을 한다고 해도 캐스팅을 잘 안 해주세요."


황인영: "제작 관계자들이 '황인영은 주인공 시켜야 된다'는 강박관념이 있더라고요. 작품 하나를 하고 나면, 바로 출연 제의가 오는 상황도 아니고요."

 황인영 다음 글 4편 새창보기 (4/4)  

[미혼 여배우(30대)] - 황인영 결혼 류정한 관계는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