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음악의 신2 이수민 나이 성형 고백

음악의 신 이수민 나이, 이수민 성형 고백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음악의 신 이수민 실제 나이

* 음악의 신 이수민 성형 고백

* 이수민 이상민 과거 관계

* 이수민 음악의신2 출연 계기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이수민 이상민)

이상민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5/12/17 - 이상민 이혜영 결혼 속사정,이상민 전부인 딸 비하인드

탤런트 이수민, 음악의 신 이수민 (본명 이혜민)은 1984년 10월 5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이수민 고향 서울). 올해 33살이죠(음악의 신 이수민 나이).

(이수민 키 몸무게) 162cm, 45kg

(이수민 학력 학벌) 동아방송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 졸업

(이수민 프로필 및 경력) 과거 손여리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기도 합니다.


2003년 연극배우로 데뷔했고, 2004년 뮤지컬 '루나틱'에 출연했고, 2005년 영화 용서받지 못한 자에 출연합니다(음악의 신 이수민 과거 활동 내역,이수민진).


드라마 미워도 좋아, 예능 프로그램 음악의 신 등에 출연합니다.


이수민과 관련하여 가장 논란이 되는 것이 2가지입니다.

바로 나이와 성형 수술 논란이죠.

탤런트 이수민 사진

* 음악의 신 이수민 실제 나이


먼저 음악의 신 이수민 나이는 33살입니다.

이수민: "82년생이 아니라 84년생이다. 나는 '음악의 신 (시즌 1)'에서 그냥 ‘드립’을 쳤는데, 프로그램 특성때문인지 사람들은 사실로 받아들이더라."


사실 음악의 신 시즌2에서 이상민도 이수민을 종종 82년생이라고 놀리기도 하는데, 실제로는 84년생입니다.

여기서 '음악의 신'의 방송 형식인 '페이크 다큐'에 대하여 짚어봐야겠네요.


페이크 다큐멤터리(혹은 모큐멘터리) 뜻은 연출된 상황극을 다큐멘터리 기법으로 촬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즉, 내용은 '실제'가 아니라 '가짜'인데, 간혹 출연자들의 개인사 등 '사실을 소재'로 하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종종 현실로 착각하기도 하죠.

* 음악의 신 이수민 성형 고백


또한 이수민의 성형 수술 사실여부입니다.

프로그램 내에서 이수민은 성형 수술 사실을 고백했는데, 페이크 다큐멘터리이기 때문에, 이것만으로는 그것이 사실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나중에 이수민이 인터뷰를 통해서 이에 대한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혔죠.


이수민: "2군데(눈과 코)만 고쳤다. 나를‘성괴’라고 많이 불렀는데, 처음에는 그 말뜻이 뭔지도 몰랐다. (그 뜻을 알고 난 뒤에) 여자로서 상처를 받았다."


이수민: "솔직히 성형했다는 이야기는 들어도 아무렇지 않다. 요즘 대부분의 여자들이 성형을 하니까. 하지만 '성괴(성형괴물)'이라는 말은 좀 그렇다. 그런 이미지로 비춰지는 건 진짜로 싫다."


참고로 이수민은 음악의 신 시즌1에서는 5화에서부터 출연했고, 시즌2에서는 2화부터 출연합니다.


음악의신 이수민 색기 대방출 레전드 ㅋㅋ후끈 ㅋㅋ

LSM 연습생 이수민 - 이상민 음악의 신

[THEGODOFMUSIC2] CIVA’s last piece, Lee Soo Min joined! 2016512 EP.02

이상민 & 이수민 춤연습 - 음악의 신

이상민 & 이수민 트러블메이커 퍼포먼스 - 음악의 신


* 이수민 이상민 과거 관계


이수민: "(시즌 1) 전부터 이상민 대표와는 원래 알던 사이였다. ‘음악의 신’에서 네오퍼플이라는 회사가 나오는데, 거기에 아는 분이 계신다. 그리고 그 회사가 LSM(이상민 회사)과 연관이 있어서 알게 됐다. 하지만 (시즌 1 전까지는) 서로 안면만 있는 상태였고, 그리 친하지는 않았다."


이수민: "시즌1에 합류할 때만 해도 소속사가 없었다. 그런 상황에서 가수 데뷔 이야기가 나오고 자연스럽게 (LSM에) 연습생으로 들어가게 됐다."


그리고 이수민은 음악의 신 시즌 1에서 굉장한 인기를 얻게 됩니다.

'빽'으로 된 연습생이지만 음이탈을 자주 선보이고, 소속사의 대표인 이상민마저도 쥐락펴락하면서 바퀴벌레같은 이상한 춤을 추고...

이런 이수민의 엉뚱한 면이 프로그램의 성격과 잘 맞아 떨어졌죠.


하지만 이런 캐릭터때문에 이수민은 시즌1부터 시즌2까지의 4년동안, 오히려 캐릭터에 묻혀 지내게 됩니다(음악의 신 이수민 근황 최근 소식).

* 이수민 음악의신2 출연 계기


이수민: "시즌 1이 끝나고 토크쇼만 두 개를 했다. 원래는 시트콤이나 드라마를 하고 싶었지만, 예능에서 섭외가 많이 오더라. 그런데 프로그램 미팅을 가도 다른 캐릭터보다 "'음악의 신'에서처럼 하라"라는 주문을 많이 들었다."


이수민: "시즌 1 끝나고 좀 힘들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고문'캐릭터가 재미있다고 칭찬하지만, 나에게는 플러스 되는 부분이 없는 것 같아서. 그래도 나는 아침 드라마로 데뷔를 했고, 명색이 연기자인데...."


결국 이수민은 음악의신 시즌2 출연을 고민하다가 2화에서부터 출연하게 되었죠.

이수민: "고민을 좀 하다가 좀 늦게 합류했다."


이수민: "그래서 내가 CIVA(이상민과 탁재훈이 준비하는 걸그룹)에 합류하는 걸 아무도 몰랐다. 그때 이상민 대표님은 진짜 3인조의 마지막 멤버를 미팅한다고 알고 왔다. 하지만 생각보다는 리액션이 크지는 않더라. 감으로 눈치챘던 건가?"


사실 음악의 신 시즌1이 큰 인기를 얻었던 것은 이수민때문이었습니다.

원래 프로그램은 이상민이 중심이었고, 여기에 고영욱 등의 주요 출연자들이 기본적인 바탕을 깔아주었고, 이수민, 김가연, 백영광 등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조연들이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프로그램의 예상 기대치보다 훨씬 높은 성적표를 얻게 되었죠.


이번 시즌 2에서 이수민은 변수가 아닌 상수로 출연하게 됩니다.

그만큼 기대감 및 부담감이 큰 것 같네요.


신정환 김지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5/09/19 - 신정환 레전드 애드립 모음,신정환 뎅기열 사건과 군대 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