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배두나 신하균 짐스터게스 결혼 문제로 싸워

(3/3) 총 3개의 글중 세번째 글


영화배우 배두나 신하균 결별, 그리고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흥미롭네요.



# 목차

* 배두나 연인 신하균

* 신하균 배두나 김고은

*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별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진


 배두나 전 글 2편 새창보기 (2/3)  배두나진

[스타 - 자녀 교육법] - 김화영 딸 배두나 엄마의 자녀 교육법


(스폰서 링크)
. .

* 배두나 연인 신하균


(배두나 나이 38살 - 1979년 10월 11일)

배두나는 이제까지 공개 연애를 2번을 했습니다.

배두나와 신하균은 지난 2001년 영화 '복수는 나의 것'에 함께 출연했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하지만 약 2년 후인 2003년 둘은 결별하게 되었죠.

당시 이런저런 루머가 좀 있긴 했는데, 이 사건이 배두나에게는 상처였던 것 같습니다(배두나 남친(남자친구)).


시간이 한참 흐른 다음에도, 신하균에 대해서는 언급하기를 꺼려하고, 본인의 연애관를 고백하기도 했죠.

배두나: "헤어진 다음에, (전남친과) 사이좋게 지내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요. 그런 모습은 가식이지 않을까요?"


배두나: "연인이었던 사람과 친구 관계로 지내는 것은 이해되지 않는다. 좋아했던 남자친구인데, 그 사람이 다른 사람을 만나는 거 보고... 이런 게 아무렇지 않게 된다는 건가? 난 그렇게 잘 안 된다."

배두나 신하균 사진

* 신하균 배두나 김고은


참고로 재미있는 것은, 최근 신하균 여자친구가 김고은인데, 배두나와 김고은의 스타일이 무척 비슷하다는 점입니다.


스타일리스트 서은영: "(김고은은) 배두나와 김민희가 처음 등장했을 때와 같은 그런 신선함을 가지고 있다."


배두나: "(주목하는 후배중에) 김고은의 느낌이 좋다."


어쩌면 신하균이 배두나같은 스타일을 무척 좋아하는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배두나 짐스터게스 사진

* 배두나 짐스터게스 결별이유


그리고 배두나는 짐 스터게스와 공개연애를 하다가 또다시 이별하게 됩니다. 원래 두 사람의 열애설은 2013년부터 부거져 나왔는데, 2014년에 공식적으로 인정을 했고, 결국 2015년에 결별하게 되었죠.


두 사람의 측근에 따르면, 배두나와의 결별이유는 결혼 문제였습니다.

. .
측근: "자세한 결별 이유는 모르지만, 결혼에 대한 두 사람의 생각 차이가 컸던 것으로 안다."


측근: "지난해(2014년) 두 사람의 교제를 인정한 다음에, 두 사람 사이에 결혼 이야기가 오고갔다. 결혼 후 짐 스터게스는 배두나가 가정일에 충실하길 바랐지만, 배두나는 계속 연기를 하고 싶어했다. 이 문제로 둘 사이에 갈등이 있었다."


측근: "게다가 배두나가 미국 드라마 ‘센스8’ 출연할 때에도 둘 사이에 갈등이 있었다. 배두나가 이 드라마 촬영으로 십여개국을 돌아다니면서 둘이 많이 소원해졌다."


이것이 배두나 결별 이유인데, 무척 안타깝네요.

요즘 한국에서도 여자가 결혼을 했다고 직업을 그만두고 집안일만 하는 경우는 잘 없는데, 짐 스터게스의 가치관이 미국인중에서도 많이 보수적인 것 같네요.


 배두나외 전지현 최지우 공효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전지현 남편 최준혁 집안 재산과 특이한 자녀교육

[미혼 남자 배우(30대)] - 류승범 공효진 결별이유와 류승범 형과의 과거 일화들

[미혼 남자 배우(30대)] - 이진욱 최지우 공효진 결별이유- 한밤의 추격전으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