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5) 총 5개의 글중 다섯번째 글


영화배우 탤런트 안석환 인생의 깨달음, 그리고 그의 인생이 성공한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안석환의 의연함

* 안석환의 성공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안석환 이전 글 4편 새창보기 (4/5)  안석환진

[스타 - 사건사고] - 안석환 노무현 마약혐의 사건


(스폰서 링크)
. .

* 안석환의 의연함


안석환 역시 권력자의 보복을 받아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이 금지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안석환은

"두렵지 않다. 드라마 못하면 연극 하면 되고, 연극도 안 되면 거리공연이라도 하면 된다. 과장된 말이지만 독립투사의 마인드만 있으면 뭘 못하겠는가."


가난한 연극배우 시절에 '간장에 밥이 주식'을 먹어봤던 그였기에, 이런 의연한 태도를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마지막으로 안석환의 깨달음입니다.

배우 안석환 사진

* 안석환의 성공 이유


이전 글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안석환은 32살때 큰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사람이 잘 안 되면, 성격도 더 소심해지고 잘 삐치기 마련이죠. 저 역시 술 먹고 주사도 더 심해졌고..."


이 깨달음이 안석환의 인생에 미친 영향이 정말 크네요.

안석환: "아직도 (연기에 대하여) 모르는 것투성이에요. 지금도 모르는데 그 때(20대때는)는 정말 제가 뭘 안다고 까불었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웃음)."


안석환: "그때는 ‘어떻게 하면 나에게 기회가 올까’가 지상 최대의 고민이었어요. 그래서 나보다 잘나가는 친구들을 보면 질투하고 괴로웠죠."


안석환: "하지만 원인은 나에게 있는데, 심적 여유가 없을 때는 내가 보이지 않아요. 계속 다른 사람이 보이지."

. .
즉, 안석환은 '어떻게 하면 (다른 사람 대신에) 나에게 기회가 올까',란 생각이 잘못된 것이었음을 깨닫게 됩니다. 문제는 자기 자신이었죠.


안석환: "이제는 그걸 알기 때문에 남이 아닌 나를 보게 돼요. 점점 더 어려워져요."


연기뿐만이 아니라, 거의 대부분의 일에 안석환의 깨달음이 적용되는 것 같네요.


안석환: "제가 만든 십계명이 있어요. ‘계산해서 행동하지 않는다’, ‘남에게 믿음을 준다’, ‘원수를 만들지 않는다’등등."


안석환: "이런 십계명을 만든 이유는 오랫동안 이 직업을 갖고 싶기 때문이에요."


안석환은 진정으로 자기 일을 사랑하는 사람같네요.

아마 다른 사람들도 이런 마음가짐으로 살아간다면, 성공적인 인생을 살지 않을까 하네요.


 안석환외 전미선 박인환 최일화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전미선 글래머 몸매,전미선 남동생 사망과 양호실사건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전미선 남편 박상훈,전미선 아들과 결혼 생활 이야기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탤런트 박인환 나이와 과거 연극배우 시절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배우 박인환 부인(아내)직업과 근황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최일화 아내(부인)전일주-낙관보다 비관이 좋은 이유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