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4) 총 4개의 글중 네번째 글


이파니 근황, 이파니 사업에 전념하는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이파니와 시댁과의 사이가 많이 좋지 않네요.


# 목차

* 이파니 다이아몬드 가격

* 이파니 남편 서성민 집안의 반대에

* 이파니 근황

* 이파니의 깨달음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이파니 이전 글 3편 새창보기 (3/4)  이파니진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이파니 남편 서성민 직업과 다이아몬드 사건


(스폰서 링크)
. .

* 이파니 다이아몬드 가격


참고로 3캐릿 다이아몬드는 가격대가 천차만별인데, 서성민이 사용했던 3캐럿 가격은 3억 5천만원의 최고급 다이아몬드로 알려집니다.


이파니: "3캐럿 정도의 반지 대부분이 1억을 넘는 것으로 알고는 있지만, 설마 (남편이 준비한 다이아몬드가) 3억 5000만원이나 하겠느냐. 남편에게는 가격에 대하여 묻지도 않았고 묻기도 좀 그렇다."


이파니: "처음에 남편에게 우스갯소리로 다이아반지가 없으면 결혼 안 하겠다고 했는데, 남편이 그걸 기억하고 진짜 준비를 해왔더라. (남편이) 전 재산을 다 털어서 사왔다고 한다.(웃음)"


이 때문에 한때 서성민 집안이 굉장한 부자라고 알려졌는데,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서성민이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이파니와 결혼했기 때문이죠.

(참고로 서성민은 뮤지컬배우로도 성공하지 못했고, 사업가로는 막 시작하는 단계였기에 혼자 힘으로는 3억 5천만원짜리를 구할 수가 없었음. 아마 이파니와 연계된 '협찬'이었던 것으로 보임)


결국 이파니와 서성민은 시댁의 반대를 무릎쓰고 결혼하게 됩니다.

(이파니 배우자(신랑) 서성민)


후에 이파니가 딸을 낳게 되었죠.

(이파니 자녀(자식))(이파니 가족 관계)

이파니 재혼 남편 사진

* 이파니 남편 서성민 집안의 반대에


이파니: "시부모님의 인정을 받지 못했다. 지금도 시부모님과 왕래가 전혀 없다. 결혼 전에 시부모님들께서 나를 찾아와서 펑펑 울면서 '남편 서성민과 만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라고 하셨다."


이파니; "사실 당시 뱃속에 아기가 있었다. 사랑하는 마음으로 시부모님에게 무릎 꿇고 빌면 받아주실 줄 알았다. 그러다가 마음고생을 하는 과정에서 아이가 유산되고 말았다."


이파니: "내가 남편과의 결혼을 포기했는데, 남편이 공개적으로 프러포즈를 했다. 아마 그런 모습이 시부모님을 더 화나게 했던 것 같다."


이처럼 이파니는 재혼, 서성민은 초혼이었기에, 시댁에서는 강하게 반대를 합니다.

(서성민 이혼 재혼 루머는 잘못된 것임)


사랑으로 모든 것을 극복하고자 하는 이파니와 서성민,

그리고 아들이 이혼녀와는 결혼하지 않기를 바라는 시댁 식구들,

모두에게는 저마다의 사정이 있네요.

참고로 이파니의 결혼 생활입니다.


이파니: "수입은 전적으로 내가 관리를 한다. 남편 지갑에 용돈을 5만원 정도 넣어주면 굉장히 좋아한다. 그리고는 그 돈을 어떻게 사용했는지 천원 단위까지 보고를 한다. 그게 나에 대한 존중과 배려라고 생각한다."


이전 글에서 이파니의 '눈치'에 대한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

어쩌면 이파니 남편은 소위 말하는 '부처님 손바닥의 손오공'일지도 모르고,

이것이 시댁의 마음을 더욱 아프게 하는 것 같습니다.

* 이파니 근황


참고로 최근에는 이파니가 연예인으로 살았던 인생을 종종 회고하기도 합니다.

이파니: "성형 수술, 다리 길이 늘리는 것 등도 다 협찬을 받아서 했다. (양악 수술 때문에 턱에) 볼트가 8개 정도 박혀있으니, 뼛속까지 협찬이 맞다."


이파니: "양악수술에 대해서는 만족한다. 자기가 좋으면 되는 거니까. 다른 이들이 '고비용의 수술을 어떻게 했을까' 하는데, 사실 어떻게 3,000만 원이나 내고 하겠나, 협찹을 받으니까 하는 거지."


이파니: "데뷔한지 10년 째가 되는데, 돌이켜보면 협찬 인생이었던 것 같다. 이번에 결혼할 때도, 예식장 비용, 자동차 밴, 웨딩촬영, 드레스, 신혼여행까지 모두 협찬을 받았다. 하지만 협찬을 받으면 그만큼 광고를 해줘야 한다."


방송에서 이파니가 이런 말을 한 것은, 나름대로 대중에게 솔직하게 다가가기 위함인 것 같은데, 대중들의 반응은 그다지 신통치가 않습니다.

결국 현재는 방송에 거의 출연하지 않고 사업에 몰두하고 있죠.

(이파니 사업 - 웨딩, 의류, 유아용품 관련 사업)


이파니: "연예인에 대한 회의감이 몰려 왔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사업 쪽으로 눈을 돌렸다. 처음엔 그럭저럭 사업을 시작했는데 재혼을 하고 둘째아이를 낳으면서 더 열정적으로 사업을 하게 된 것 같다."


이파니: "아이들에게 가난을 물려주고 싶지 않다. 금수저는 못해줘도 도금은 해 주고 싶으니까."


이파니: "(연예인으로서는) 정체성을 못 찾고 있다. 오춘기가 왔고, 현재는 영락없는 엄마라는 이름으로 살고 있다."

한동안 TV나 영화에서 이파니의 얼굴을 보기 힘들 것 같네요.

.. ..
* 이파니의 깨달음



아무튼 이파니에 대한 호불호를 떠나서, 이파니의 인생이 굉장히 우여곡절이 많았다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이파니: "불행이 찾아왔던 순간은 정말 힘들었지만, 지나고 돌이켜보면 오히려 그런 어려움 때문에 내가 꺾이지 않고, 극복할 방법을 찾았던 것 같다."


이파니; "사실 20살에 대학 진학하고, 24살에 취직하고, 27~8살에 시집을 가는 그런 평범한 삶을 살았다면, 내가 할 수 있는 이야기는 얼마 되지 않을 것이다. 과거의 힘든 시간들을 지나왔기 때문에, 현재의 나는 작은 것에도 감사할 수 있게 되었다."


이파니의 어렸을 때의 굴곡진 삶과 비교해보면, 지금은 많이 행복해진 것 같네요.


 이파니외 문근영 진주희 사강 이헤영 성현아 이승연 이재은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미혼 여배우(20대 이하)] - 문근영 찌라시 루머- 문근영 비키니와 심경 고백

[미혼 여배우(40대 이상)] - 진주희 미스코리아,진주희 심경고백 인터뷰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사강 망언 막말 사건과 사강 누드 하반신 벗지 않고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사강 성형전 논란 이유

[남자가수(40대)결혼생활] - 이혜영 이상민 이혼사유- 거짓말과 언론 플레이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성현아 이혼사유,성현아 전남편과 불행했던 어린시절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이승연 남편 김문철 이혼 루머와 이승연 사건 4가지 정리

[스타 -깨달음과 함께 하는] - 이재은 남편 이경수- 여자가 살찌는 이유


(스폰서 링크)
...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