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주아민 성상납 찌라시 루머 이유,주아민 MC몽(엠씨몽)결별이유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탤런트 주아민 성상납 스캔들 루머 이유,

그리고 주아민 MC몽 결별 이유를 짚어봅니다.


(주아민 신주아)

신주아에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신주아 엠씨몽 과거, 신주아 성형전 루머와 새옹지마


(스폰서 링크)


# 목차

* 주아민 MC몽 연애 당시

* 주아민 성형전 루머 이유

* 주아민 MC몽 결별이유

* 주아민과 MC몽의 가치관 차이

* 주아민 비키니 사건

* 주아민 성상납 스캔들 루머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가수 겸 탤런트 주아민(본명)은 1984년 5월 14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주아민 고향 서울). 올해 33살이죠(주아민 나이).

(주아민 종교) 기독교(개신교)

(주아민 키 몸무게) 165cm, 43kg

(주아민 학력 학벌) 상명대학교 독일어문학과 졸업

(주아민 프로필 및 경력) 2008년 LG텔레콤과 롯데 와인 Y 등의 CF를 통해 데뷔


또한 2008년 손호영 뮤직비디오 I know와 2009년 청림의 뮤비 Sugapoint 등에 출연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 사심연구소 등과 영화 서서 자는 나무 등에 출연합니다.


주아민 MC몽 사진


* 주아민 MC몽 연애 당시


사실 주아민은 무명배우입니다.

그런데 주아민에게 성상납 스캔들 루머가 생긴 이유는, 먼저 주아민 MC몽 결별 이유부터 먼저 살펴봐야합니다.(주아민 엠씨몽 결별이유)


2008년 주아민이 연예계에 데뷔했지만, 여전히 이름을 알리지 못했고, 2009년 3월 MC몽이 여자친구 주아민을 공개하면서, 주아민은 일거에 'MC몽의 그녀'로 이슈가 됩니다.


MC몽: "가을이 찾아오면서 한 여자를 알게 됐다. 우연하게 그리고 너무 천천히... (상대는) 독실한 크리스찬으로 너무나 순수하고 어여쁜 여인(주아민)이다."


MC몽: "(주아민과의 연애 사실을 공개한 이유는) 여자친구(주아민)와 떳떳하게 데이트하고 싶어서이다."


그리고 주아민 MC몽은 2009년 예능프로그램 야심만만2에 동반 출연합니다.



* 주아민 성형전 루머 이유


MC몽: "연인이 함께 예능프로그램에 나오는 것은 우리가 처음이 아닐까 한다. 사실 지인들은 연애 공개 자체가 부담스러울 것 같다면서, 처음에는 모두들 반대했다."


MC몽: "사실 별별 루머들이 많다. "(주아민이) 뜨려고 그랬다", "소속사 간 계약커플이다", "엠씨몽이 주아민 제작자다"라는 루머들이 있는데, 우리는 그냥 아주 평범한 연인들이다. 그냥 너그럽게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


MC몽: "사실 지난해(2008년) 4월, 과거 3년 동안 교제했던 여자친구와 이별하고 방황했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가을이 찾아오면서 한 여자(주아민)를 알게 됐다."


(참고로 이 야심만만2가 주아민의 첫 방송 출연임.

이때 '주아민 성형전 루머' 등도 돌게 되는데, 당시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서 사진과 실물차이가 많이 났기 때문)


주아민: "몰랐어요. 방송에서 그렇게(메이크업을) 해야하는 걸...(웃음) 방송이 끝나고 게시판을 봤더니 난리가 났더라고요. 솔직히 그 방송은 제가 봐도 정말 제 얼굴이 말이 아니었어요."

(주아민 성형수술 루머 이유)


사실 이외에도 MC몽 주아민에 대한 루머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 주아민 MC몽 결별이유


주아민: "나에게 "뜨려고 MC몽을 이용하는 거지?"를 비롯하여 "두 사람은 그냥 회사간의 계약 커플이다"라고 얘기하는 분들도 있다."



이처럼 두 사람 사이에 루머외에도,

두 사람은 성격차이때문에 종종 싸움을 합니다.


주아민: "MC몽이 아주 사소한 잔거짓말들을 너무 자주해, 내가 '잔구라 대마왕'이라는 별명을 붙여주었다."


주아민: "과거에 오빠(MC몽)와 강호동 오빠가 같이 비행기를 탄 적이 있다. 그때 강호동 오빠가 승무원에게 오빠(MC몽)의 전화번호 쪽지를 주고 내렸다. 아마 그때 호동이 오빠는 아마 여자친구(주아민)가 있다는 사실을 몰랐을 것이다."



주아민: "그런데 나중에 그 여자분이 실제로 전화를 해왔을 때, 내가 오빠와 같이 있었다. 오빠가 화장실에 간 사이에 전화가 왔는데, 부재중이어서 다시 문자와 왔다."


주아민: "그 문자에 '오빠, 저 XX인데 기억하세요? 이 번호가 맞나?'라는 내용이었다. 그래서 화가 나서 오빠(MC몽)에게 "누구야?"라고 물어보니, 오빠는 "이거 자동차 정비소야"라고 거짓말을 하더라. 사실대로 이야기하면 넘어갈 수 있는 일도, 또 거짓말을 했다."


주아민: "(오빠가) 잔거짓말 하는 것이 딱 보인다. 평상시에 '잔구라'를 너무 많이 한다."



결국 주아민은 MC몽의 여자문제로 일시적으로 헤어지게 됩니다.

(주아민 MC몽 결별이유)



* 주아민과 MC몽의 가치관 차이


주아민: "MC몽이 여자문제에 대해 솔직하지 못했다. 그런 모습을 보고 실망해서 이별하려고 했다. 그런데 당시에 MC몽이 매일 우리 집에 찾아와서 편지와 선물을 짚앞에 놓고 갔다."


주아민: "어느날 엄마한테 들었는데 MC몽이 매일 엄마 다리를 잡고 울고 갔다고 하더라. 당시 스케줄이 굉장히 바빴는데, 그래도 새벽에 꼭 한 번은 우리집에 왔다 갔다고 들었다. 그런 MC몽의 모습에 다시 만나게 되었다."



MC몽: "이건 절대로 (남녀간에) 헤어질 일이 아닌데, 이 친구(주아민)는 너무 상처를 받더라."


확실히 두 사람간의 가치관을 알 수 있는 대목이 아닌가 하네요.


주아민 사진


* 주아민 비키니 사건


게다가 불 난 집에 기름을 붓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바로 '주아민 비키니 공개 사건'이었죠.


주아민: "친구들과 놀러갔던 사진을 (친구들과) 공유하려고 미니홈피에 비키니 사진을 올렸다. 그것을 전체공개에서 일촌 공개로 바꾸는 몇 초 사이에 네티즌들이 (비키니 사진을) 캡처를 했다."


주아민: "상업적 사진이 아니다. 그런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오빠(MC몽)에게 전화가 잔뜩 와 있더라."


결국 이 사건으로도 주아민은 '뜨기 위하여' 본인의 비키니 사진을 누출했다는 의혹을 받게 됩니다.



이후 주아민 MC몽은 2010년 4월 경에 완전히 이별하게 됩니다.


MC몽: "우리가 만난지 2년여 동안 진심으로 행복했고, 또한 그 친구(주아민) 덕분에 너무 많은 것을 배우고 많은 것을 경험했다. 지금도 그 친구와 전화를 하면서 현재 각자 상황에 충실하자, (이 상황을) 꼭 이겨내고 행복하자는 말로 끊었다."


MC몽: "사람과 사람이 만나 따뜻한 일 좋은 일도 있지만, 사실 각자 자란 환경이나 이상과 현실이 다를 수 있다."


MC몽: "또한 이별하게 된 근본적인 잘못은 모두 내탓이다. 여자를 감싸주라고 신이 가슴을 넓게 만들어준 남자인데, (주아민에게) 그러지 못해 죄송하다."


결국 두 사람은 가치관과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했네요.



* 주아민 성상납 스캔들 루머 이유


사실 주아민에게 성상납 의혹 루머가 떠돈 것은 MC몽과 사귀면서부터입니다.

MC몽과 동반출연했던 야심만만2가 주아민의 첫 TV 출연이었을 만큼, 주아민은 무명배우였고, 사실 갓 데뷔한 신인이었죠.



원래 연예계 성상납이란 대개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돈을 벌기 위하여 여자 연예인이 성상납을 하는 것이고,

두번째는 소위 말해서 '뜨기 위하여' 혹은 '좋은 작품에 출연하기 위하여' 성상납을 하는 것이죠(성상납 여자연예인 이유).


탤런트 주아민 사진

주아민 역시 신인배우에서 벗어나 뜨기 위하여 성상납을 했다는 의혹을 받는데, 사실 이것은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MC몽과 연인관계가 되면서 유명세를 탔던 것이었습니다.



게다가 주아민MC몽과의 결별 이후에 얼마 뒤부터 현재의 남편 유재희와 사귀게 되었고, 주아민의 실제 성격을 살펴보면, 이 루머가 얼마나 터무니없는지를 잘 알 수 있습니다.


주아민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2)

주아민 남편 유재희 직업과 이혼 루머 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