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오주은 남편 문용현과 딸,오주은 과거 외국인 배우와

탤런트 오주은 남편 문용현이 서로의 어떤 점에 반해서 결혼하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또한 오주은 딸, 오주은 과거 외국인 배우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았던 사건 역시 흥미롭네요.


(오주은 이유리)

이유리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이유리 남편 조계현 교회 전도사 결혼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오주은 탤런트 데뷔

* 오주은 남편 문용현 직업

* 오주은 과거 사건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오주은은 1980년 7월 7일 태어납니다. 올해 37살이죠(오주은 나이).

(오주은 키 몸무게 혈액형) 169cm, 47kg, O형

(오주은 종교) 기독교(개신교)

(오주은 학력 학벌) 한산초등학교, 한산중학교, 영파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사

(오주은 프로필 및 경력) 1999년 잡지 활동 및 CF로 데뷔


이후 드라마 태양속으로, 파리의 연인, 발칙한 여자들, 여자는 다 그래, 굿바이 마눌, 슈퍼대디 열 등과 영화 S 다이어리 등에 출연합니다.





* 오주은 탤런트 데뷔


처음 오주은이 얼굴을 알린 것은 '악역' 덕분이었습니다.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여주인공 강태영(김정은 분)을 괴롭히는 문윤아 역할로 이닞도를 처음 올렸고, 그 다음 드라마 '어여쁜 당신'에서도 여주인공 이보영과 경쟁하는 악역을 맡게 되었죠.


오주은 남편 사진


오주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을 할때는 '내가 시청자라도 욕할만 하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인터넷에서 막상 거의 인신 공격같은 악플들을 보면 속성해서 '더 이상 악역을 맡지 않겠다'고 마음먹었어요."


오주은: "그런데 '어여쁜 당신'으로 처음 출연을 제안받았을 때는 나희주 역할이 악역인 줄 몰랐어요. 그냥 주인공이라고 하기에 덜컥 하겠다고 했죠."


이렇게 오주은은 몇편의 드라마에 출연하기는 했지만, 주인공 역할로 성장하지는 못하고 악역 위주의 조연에 머물게 됩니다.


결혼과 출산 이후에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 오주은 남편 문용현 직업


오주은 남편은 문용현(이름)입니다.

(오주은 남편 직업 개그맨 겸 뮤지컬 배우)

1977년 11월 16일생으로 오주은보다 3살 연상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후, 2004년 MBC 개그맨 공채 14기로 데뷔)


오주은 남편 문용현 사진


오주은과 문용현은 2004년 처음 서로 알게 된 이후에 친분을 유지하다가 2011년 연말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오주은 배우자 신랑 문용현).


오주은: "문용현의 밝은 성격과 배려심, 아이들을 좋아하는 자상한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 또한 (문용현과) 직업적으로 같은 일을 하다보니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서로를 이해하며 응원해 왔던 것 역시 큰 힘이 되었다."


문용현: "평소 팬이었던 오주은이 교제 기간동안 직접 쿠키를 굽는 등 소박한 모습을 많이 보게 되었다. (오주은의) 따뜻한 마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문용현 아내(부인)오주은)



2012년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2013년에 딸을 낳게 됩니다(오주은 딸).

(문용현 오주은 자녀(자식))(문용현 오주은 가족관계)



과거 오주은이 출산 및 육아로 한동안 방송활도을 하지 못하면서

'문용현 오주은 이혼'이라는 루머가 돌기도 하는데, 이는 사실무근입니다.



* 오주은 과거 사건


참고로 오주은 과거에 재미있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아직 오주은이 문용현과 연인 관계로 발전하기 전인 2011년 8월달에 케이블 채널 Mnet의 '세레나데 대작전'에 출연합니다.

이때 오주은이 외국인 배우 팔비스에게 프러포즈를 받기도 했죠.



심은진(오주은 절친으로 오주은의 속마음을 물어봄): "좋아하는 남성상은 뭐고, 또 현재 연애를 하고 있나?"


오주은: "남자친구는 없고 어서 연애하고 싶다. 그리고 연하는 싫다."


결국 팔비스의 프러포즈를 받은 오주은은 이를 거부합니다.


오주은: "사랑하는 동생 비스야. 누나가 너의 마음을 받아주지 못해 미안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


이때 오주은이 팔비스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였다면, 오주은 문용현의 운명이 바뀌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오주은 김서형)

김서형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김서형 재떨이 사건과 남편없는 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