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영화배우 겸 탤런트 사강 누드 사건과 연관되어서 '사강 성형전 사진 논란' 역시 같이 벌어지게 되었죠.



또한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과 관련된 루머가 궁금하네요.

신세호 본인이 직접 해명을 하게 되었죠.


사강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사강 망언 사건과 사강 누드 하반신 벗지 않고


(스폰서 링크)


# 목차

* 사강 재판 결과

*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사강 남편 집안)

* 사강 남편 신세호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 사강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사강 재판 결과


이 사건에 대한 재판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사강 누드 사건 재판 결과).


재판부(서울서부지법 민사21부): "OO(사강 누드 제작사)는 사강의 이름을 빌려 만든 사이트를 통해 (사강과) 전혀 상관도 없는 각종 음란물들을 게재하는 등, 피해자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했다."


재판부: "(사강의) 가처분신청이 받아들여진 만큼 당장 (누드 동영상) 서비스를 중지해야 한다."


재판부: "(뮤비에서의) 스틸사진이 계약 내용과 달리 누드사진집과 누드 동영상 등의 이름으로 모바일 서비스되었고, 또한 하반신을 합성해 마치 원고(사강)가 전라 노출을 한 것처럼 누드 사진을 허위 조작했다."


재판부: "그리고 누드 모바일 서비스 홍보를 위해 일부 언론사에 '사강 가슴성형 논란에 사강 본인이 불쾌해했다', '사강 성형전 사진과 헤어누드로 촬영했지만 아직 공개 계획이 없다'등 원고도 모르는 허위사실을 유포해서 원고의 명예를 훼손했다."



결국 사강은 피고(누드 제작사)로부터 2억 4500만원을 배상받는 판결을 받게 됩니다.

(위자료 3천만원과 원고가 애초에 받기로 했던 2억 1500만원을 합친 금액)


이렇게 해서 사강은 누드 사진 사건에 대하여 억울한 누명을 벗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강이 처음에는 피해를 입긴 했는데, 그래도 이런 결과가 되어서 다행이네요.



다만 한가지 짚고 넘어갈 것은, 당시 일부 이용자들이 합성된 사진인줄도 모르고 누드 사진 및 동영상을 사강꺼라고 생각하고 이용했다는 점이죠.


사강 남편 사진


*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사강 남편 집안)


사강은 2007년 결혼을 하게 됩니다.

사강 남편 신세호의 과거 이력이 대단히 특이하네요.


(사강 남편 학력 및 경력)

한양대학교 졸업


대학 재학 시절 가수 박진영과 비, god의 백댄서로 활약함

결혼 당시 회사원

(사강 남편 직업 H개발 홍보팀장)


결혼 당시에 사강 남편 집안에 대한 루머(모 음반회사 회장 아들)가 떠돌기에 신세호가 직접 해명하기도 합니다.


신세호: "아버지(사강 시아버지)는 한양공대 출신으로 'D'기술공사에서 일했고, 지금은(2007년 결혼 당시) 계열사 사장으로 재직중이세요. 원래 아버지도 월급 받는 전문 경영인이시지, 회사소유주가 아닙니다. 단순히 연예인과 결혼한다고 일단 색안경을 끼고 바라봐서 속상하네요."(사강 남편 신세호 집안)


사강 남편 신세호 사진


* 사강 남편 신세호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참고로 사강과 신세호는 어릴 때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였습니다.


사강: "남편은 제가 중학교 때는 동네 고등학생 오빠, 그리고 고등학교 다닐 때는 동네 대학생 오빠였어요. 그냥 자연스럽게 오빠 동생 사이로 지냈죠."

(나이는 사강보다 4살 연상)


사강: "남편과 같이 있으면 아이가 된 듯 재미있고 즐거워요. 그래서 주위 친구들은 "닭살 커플이다, 너무 유치하다"라고 하고, 우리끼리는 "천진난만하다, 순수하다"고 하죠."


사강: "남편에게 반한 이유는 원래 제가 승부욕이 강해서 포켓볼이나 보드게임 등을 하면 절대로 지지 않는데, 오빠랑 있으면 이상하게 늘 지는 거예요. 아마 저도 모르게 오빠의 터프한 매력에 빠지지 않았나 싶어요."


결국 사강 신세호는 2007년 1월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사강 배우자 신랑 신세호)


사강 가족 사진




이후 사강은 딸 2명을 낳게 됩니다.

(사강 자녀(자식))(사강 가족관계)


참고로 사강 남편 직업이 회사원이기 때문에, 해외(일본과 미국)로 발령이 나면서 사강도 남편을 따라 일본과 미국에서 거주하기도 하죠.




* 사강 근황


사강 소속사 관계자: "사강은 (2009년부터) 현재 일본의 유학원에서 일본어 공부를 하고 있다. 남편과 함께 일본에 머무르고 있다."


그러다가 2012년에는 연예계 은퇴 선언을 하기도 합니다.


사강 근황: "남편이 최근 미국 지사로 발령을 받았다. 최근 몇개월간 연예계 은퇴를 놓고 고민을 거듭했다. 하지만 내 일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아이와 남편을 위해 사는 것도 행복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사강 근황: "남편이 주로 해외에 있기 때문에 내조에 전념하기로 했다."



최근에 남편이 다시 한국으로 귀국하면서, 사강도 딸들과 함께 오마베에 출연하게 되었네요(사강 컴백).


(사강 문정희)

문정희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문정희 남편 사진과 살사댄스 실력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