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신애 나이 송종국 사건,신애 이민우 고백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탤런트 신애 나이, 과거 신애 송종국 스캔들, 신애 이민우 사건의 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신애 신현준 스캔들

* 신애 송종국 사건

* 신애 이민우 스캔들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배우 탤런트 신애(본명 조신애)는 1982년 3월 13일 태어납니다. 올해 35살이죠(탤런트 신애 나이).

(신애 학력 학벌) 개일초등학교, 문정중학교, 수지고등학교 졸업,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건국대학교

(신애 프로필 및 경력) 2001년 SBS 드라마 '메디컬센터'로 데뷔


이후 드라마 여름향기, 장미의 전쟁, 천추태후 등과 영화 보리울의 여름, 은장도 등에 출연합니다.



* 신애 신현준 스캔들


원래 데뷔 초에 신애의 얼굴이 대중적으로 알려지기 전부터, 신애는 스캔들을 많이 타게 됩니다.


첫번째가 바로 신애 신현준 스캔들이었죠.

당시 신현준은 손태영과 결별한 이유가 'S양'때문이었고, 신애가 이 'S양'으로 지목되었기 때문이죠.

이에 신애는 나중에 극구 부인합니다.


신애: "(손)태영 언니가 나를 신현준과 몰래 교제 중인 여자로 ‘오해’한 것은 사실이다. 조금만 주의를 기울였다면, 그 루머의 진상을 파악했을테넫, 왜 그러지 않았는지 의아하다."


신애: "그녀(손태영)에게는 미안하지 않다. (하지만 앞으로) 마주치지 말았으면 좋겠다. (손태영) 언니는 어떨지 모르지만 나는 떳떳하다."


신애: "그(신현준)가 이번 일과 관련해서 나에게 미안해 할 필요는 없다. 같은 소속사에 있는 선배였고, 딱 한 번 패션 화보 촬영을 함께 했을 뿐이다."

신애 신현준 사진

* 신애 송종국 사건


그리고 2002년 무렵에는 신애 송종국 스캔들이 터지기도 합니다.

연예부 기자: "2002년 월드컵 당시 송종국 선수가 짧은 기간 서너달 사이에 3명의 여성과 열애설이 났었다. 첫번째는 탤런트 신애, 두번째는 핑클 이진, 세번째는 미스코리아 출신 K씨였다. 이때문에 송종국을 여성편력으로 의심하는 기자도 있었다."


연예부 기자: "특히 신애 같은 경우는 (송종국과의 열애를) 인정했다가 나중에 아니라고 부정했다."

송종국 신애 사진

연예부 기자: "신애와 송종국 열애설때 연예계에서 사실로 믿었던 이유가 있었다. 바로 송종국 선수 어머니의 인터뷰때문이었다."


연예부 기자: "그때 송종국이 어머니에게 신애를 소개시켜드렸다고 했다. 그래서 (기자들 사이에서) 여자친구니까 소개를 시켜드렸던 것으로 많이들 생각했다."

. .
* 신애 이민우 스캔들


그리고 신애는 이민우(신화)와 스캔들이 터지기도 했는데, 

이 스캔들에 대해서는 나중에 이민우가 사실을 고백하기도 합니다.


이민우: "(과거 스캔들 대상중에서) 서지영과 신애는 내가 정말 좋아했고 사랑했던 사람들이다."


이민우: "과거 스캔들 때문에 마음 아파하던 그녀들을 보면서, 나 자신 역시 굉장히 고통스러웠다."


신애 동영상
X맨 당연하지 083 채연vs신애

Alex and Shin Aecuts ep. 2 part 1 [eng. sub]

황금어장 - The Radio Star, Shin Ae(2), #14, 최진영, 신애(2) 20080709


 신애 다음 글 2편 새창보기 (2/2)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신애 남편 박재관 직업과 신애 알렉스 사건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