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임은경 임창정 스캔들, 임은경 모태솔로 남자친구 이유

탤런트 겸 영화배우 임은경 임창정 스캔들이 난 이유가 흥미롭네요.

사실 임은경은 임창정의 '큰 도움'을 받아서 다시 재기에 나섰기 때문에, 둘의 인연이 결코 가볍다고 할 수가 없죠.


그런데 임은경이 모솔(모태솔로)라는 발언을 합니다.

과거 임은경이 남자친구가 없었던 이유가 일명 수긍이 가네요.


임은경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임은경 성형전후 사진, 임은경 아버지 부모님의 증거


(스폰서 링크)


# 목차

* 임은경 공백기 고백

* 임은경의 성장통

* 임은경 스캔들(임은경 임창정 열애설)

* 임은경 남자친구 없는 이유(임은경 남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임은경 공백기 고백


이후 임은경은 국내에서 몇편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별다른 반향을 얻지 못하고, 2005년 중국 드라마 '정애보험'을 끝으로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게 됩니다.


임은경: "워낙 과거 광고 때 이미지가 강렬했기에, 그 이미지를 억지로 깨려다 보니 부작용이 있었던 거 같다.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 과감한 의상도 입고, 나름 색다른 역할도 했는데 오히려 역효과더라. 무리수였다."



임은경: "2005년에 중국에서 5개월 정도 촬영을 했다. 그 직후 한국으로 들어왔는데, 이후 한 3, 4년은 진짜 힘들게 인생 공부를 했다. 당시에는 사람도 만나기 싫었고, 정말 내가 고슴도치가 된 기분이었다. 다른 모두가 날 건드리는 거 같았고, 어떤 말에도 내가 쌈닭처럼 쏘고 있더라."



임은경: "공백기동안 힘들었다. 조울증처럼 하루는 기분이 좋았다가 다음날은 나빴다가 했다. 그런 상태가 2년을 가더라."



영화배우 임은경 사진


* 임은경의 성장통


임은경이 성장통을 크게 겪었지만, 결국은 이를 극복해냅니다.


임은경: "어느 날 문득 거울을 봤는데 내 얼굴이 말이 아니더라. 그래서 거울을 보면서 '넌 왜 이러고 있니? 아무리 그래도 너도 사람이고 뭔가 할 수 있잖아?'라고 말했다."


임은경: "그리고 어렸을 때부터 배우고 싶었던 발레를 2년 정도 배웠고, 또 일본어도 공부했다. 공허함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무언가를 찾기 위하여 나 스스로 노력했다. 나름대로 책도 많이 읽고 친구들과 만나서 여행도 했다. 내가 느끼는 공허함은 그 누구도 채워줄 수 없기에, 나 스스로가 바뀌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임은경: "공백기동안 잠깐 쇼핑몰 모델도 했다. 내가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운영하는 쇼핑몰인데, 결국 망했다."


임은경: "지금은 내가 먼저 뭘 잘못했고 뭐가 부족한지 그런 말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훨씬 의연하게 변한 것이다. 또한 다른 연예인들이나 사람들에게 내가 먼저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솔직히 여전히 노력중인 것이다."



임은경이 이제는 어린 시절의 미숙함에서 어느 정도 벗어난 것 같네요.


임은경 과거사진


* 임은경 스캔들(임은경 임창정 열애설)


그리고 임은경은 2015년 영화 치외법권으로 복귀하게 됩니다.

2005년 드라마 레인보우 로망스부터 치면 11년만의 컴백 작품인데, 공교롭게도 과거 시실리 2km에서 함께 연기했던 임창정과 다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죠.


이에 임은경 임창정 열애설이 터지는데, 임창정이 '재치'있게 잘 넘깁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인연은 알려진 것보다 훨씬 더 '끈끈'하죠.


임은경 데뷔 초기 사진, 세기말적인 분위기를 반영한 사이보그틱한 의상


임은경과 열애설이 터진 후에 임창정의 반응


- 일단 진짜인척하고 실검(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한 3일만 가자. 입들 다물고 계속 축하한다고 여론몰이를 해 이것들아. 잘하면 (임은경과) 진짜 사귈 수 있을지도 모르잖아. 와 신난다.



또한, 임창정은 인스타그램에 임은경에 대한 사심(?)을 보이기도 합니다.


-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여배우 (임은경). 진짜로 한 번 들이대 보고 싶을 만큼 예쁘다. 치외법권 500만 (관객이) 들면 들이대야지



이렇게 임창정은 장난스럽게 임은경과의 열애설을 넘겼는데,

사실 임은경에게 임창정은 '큰 은인'이나 마찬가지입니다(임창정 임은경 스캔들).


임은경: "애초에 임창정 선배님이 감독님에게 제 얘길 해주셔서 (치외법권에서) 역할을 하게 됐다. (임창정이) 현장에서 연기나 여러가지로 많이 챙겨주셨는데, 열애설까지 나게 되었다(웃음). 아마 워낙 잘 챙겨주셔서 그런 거 같다."


임은경과 임창정이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유지할 것 같네요.



* 임은경 남자친구 없는 이유(임은경 남친)


현재 임은경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임은경 이상형: "박신양처럼 지적인 이미지의 사람이 이상형이다."(임은경 근황)


참고로 임은경은 모태솔로입니다(임은경 모솔).


임은경: "아직 모태솔로다. 그럴(연애할) 기회가 있었지만, 지금 내 상황에서 누굴 만나기가 부담스러웠다. 사실 주변에서는 연애를 해보라고 권하지만, 아직까지는 그럴 기회가 없었다."



임은경: "사실 과거에 좋아하는 사람은 있었다. 그 사람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했는데, 얼마 안 돼 차였다."(임은경 모솔)


아마 많은 사람들이 임은경같은 미인이 모태솔로란 사실에 의아함을 느끼질 모릅니다(임은경 모태솔로).

하지만 너무 이른 나이에 데뷔를 했고, 또 중간에 약 11년이라는 공백기동안 방황을 했으면, 충분히 그럴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오랜만에 연기 재기를 한 임은경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네요.


(임은경 임창정)

임창정 전부인 김현주와의 이혼사유 

'불륜, 외도' 등의 루머에 대한 3가지 관점 포스팅 (새창보기)

임창정 전부인 김현주 이혼사유- 3가지 증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