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조정민 가수 살랑살랑 곰탱이, 조정민 성형전 과거 남자친구

트롯트 가수 조정민 살랑살랑과 곰탱이는 조정민의 대표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정민 성형전 루머가 좀 흥미로운데, 사실 조정민은 어머니가 목사인 굉장히 보수적인 집안에서 성장했죠.



조정민처럼 피아노를 전공한 진보라 포스팅 (새창보기)

진보라 남자친구에 대한 관념성과 열정, 진보라 학력


(스폰서 링크)



# 목차

* 가수 조정민 집안 형편

* 가수 조정민 노래모음 5곡

* 조정민 조아 예명으로 활동하던 과거

* 조정민 트로트가수가 된 계기

* 가수 조정민 성형전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트로트 가수 조정민(본명)은 1986년 6월 26일 태어납니다. 올해 30살이죠(조정민 나이 30살).

(조정민 학력 학벌) 계원예술고등학교 졸업, 국민대학교 피아노 전공

(가수 조정민 프로필 및 경력) 2009년 가수 조아(예명)로 데뷔(점점점 발표)


이후 6개월만에 활동을 중지했고,

2014년 본명 조정민으로 다시 활동을 재개합니다.


2014년 Be My Love, 2015년 Sway 등을 각각 발표합니다.




* 가수 조정민 집안 형편


참고로 조정민 가수 집안이 좀 독특하네요.


조정민: "아빠가 일찍 돌아가셔서, 내가 목사님이신 엄마와 남동생 둘을 책임져야 하는 맏딸이야."


조정민 어머니 직업이 목사네요.

사실 목사가 흔하지 않은 직업은 아니지만, 그래도 여자가 목사인 것은 우리 사회에서 아직은 좀 드문 경우인 것 같습니다.

(엄마가 목사이기에 조정민 종교가 기독교(개신교)일 가능성이 높네요. 조정민이 교회의 성령대망회 특별찬양 등에 종종 모습을 드러내기도 하죠.)


가수 조정민 사진


조정민은 7살 때부터 가수를 꿈꾸게 됩니다.


조정민: "피아노는 어릴 때부터 전공했다. 가족들 모두 음악을 좋아하고, 또 친척중에는 피아노를 전공한 사람이 있을 정도다."


조정민: "7살 때부터 가수가 되고 싶었는데, 어머니가 "네가 피아노를 전공하면, 나중에 가수가 되는 것을 허락해주겠다."라고 하셨다."


조정민: "계원예고를 졸업하고, 결국 국민대에서 피아노를 전공하게 되었다."

(조정민 가수 국민대 피아노 전공 06학번)


* 가수 조정민 노래모음 5곡


조정민 과거 동영상 Joa - Bit by Bit, 조아 점점점, Music Core 20100227  


 mnet 트로트엑스 1회 조정민 꽃


[HIT] 불후의 명곡2-조정민, 첫 출연에 강렬한 무대 김수희 '정거장' 열창.20150228  

가수 조정민 각선미


 뮤직뱅크 150703 조정민 살랑살랑  


 조정민 곰탱이 전국노래자랑 20150222



* 조정민 조아 예명으로 활동하던 과거


조정민은 대학 재학 시절인 2009년에 '조아'라는 예명으로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지만, 불과 6개월만에 활동을 접게 됩니다.


조정민: "당시에 '조아'라는 이름으로 6개월정도 활동했는데, 그때는 트로트를 하기에 너무 어렸던 것 같다. 당시 모드 게 너무 힘들었고, 과거의 회사 역시 무대에서 행복해하지 않는 나를 안쓰러워해서, 서로 합의하에 활동을 짧게 마무리지었다."


이후 조정민은 2011년에도 다시 한번 가수가 되기 위하여 도전합니다.


조정민: "흑인 음악을 좋아해서 알앤비를 하고 싶었다. 2011년에 양동근 오빠와 프로듀서 밑에서 음반 준비도 했지만, 뮤직비디오도 찍고 앨범 녹음도 4곡까지 한 상태에서, 회사 자금사정때문에 결국 음반을 발매하지 못했다."


결국 조정민은 자기가 하고 싶었던 노래를 하지 못하게 되네요.


가수 조정민 각선미


* 조정민 트로트가수가 된 계기


조정민: "성격이 워낙 긍정적이어서 그런 좌절에 대한 스트레스는 별로 받지 않았다. 우선 대학교 졸업부터 해야겠다는 생각에, 피아노 레슨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학생들을 가르쳤다. 그리고 무려 8년만에 학교를 졸업하게 되었다."


조정민: "졸업 후에 커버곡 동영상을 유투브에 올리기 시작했다. 3개 정도 올렸는데, 트로트엑스 막내 작가님으로부터 섭외 연락을 받았다."


조정민 몸매



결국 조정민은 2014년에 '광진구 고소영'이라는 별명으로 트로트 엑스에 출연하게 됩니다.


조정민: "당시에 매니저도 없이 혼자 다니다보니까 챙겨야할 게 너무 많아서 정신도 없고 남들과 쉽게 어울리기도 어렵더라. 이래저래 어려움이 많았다."


조정민: "방송이 나가고 4~5군데의 연예기획사에서 연락이 왔었다. 고민을 하고 있는데, 작가님으로부터 연락이 왔다. "설운도 선생님께 네 번호를 알려주었다."라고."


조정민: "그래서 설운도 선생님과 지금 소속사의 대표님을 만나게 되었고, 결국 곰탱이라는 곡으로 데뷔하게 되었다. 2014년은 내 인생에서 특별한 한해였던 것 같다."

(조정민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



가수 조정민 몸매 사진


그리고 2015년 1월에 조정민은 연기자로 데뷔하게 됩니다.

(탤런트 조정민 웹드라마 '처음의 시작'에 주연으로 발탁됨)


조정민: "트로트곡을 노래할 때 눈짓이나 손짓으로 연기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연기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마침 연기 학원에서 이 드라마의 오디션을 진행하더라."


조정민: "내가 원래 피아노를 전공했기 때문에, 캐릭터와 많이 부합되더라. 그 덕분에 오디션에 합격한 것 같다."





* 가수 조정민 성형전


참고로 조정민 성형 수술 루머가 돌기도 합니다.


그런데 조정민 과거사진과 살펴보면, 얼굴형이 거의 변하지 않은 것을 알 수 있네요.

또한,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조정민 집안 형편이 그리 넉넉한 편이 아닙니다.


가수 조정민 과거 사진



현재 가수 조정민 남자친구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가수 조정민 남친).


조정민 이상형: "덩치있고 마음도 깊고 대화가 통하는 남자가 좋다. 그리고 상대가 음악을 좋아하면 좋겠다."


조정민: "연예인중에는 '공유'처럼 편안한 인상을 갖고 계신 분들이 좋더라."


조정민 이상형: "최현석 셰프같은 남자가 이상형이다. 훈훈한 외모에 자신감 넘치는 언행, 그리고 출중한 요리실력까지 모든 것을 다 가진 사람이 매력적이다."




조정민 과거 연애스타일: "연애할 때 나는 헌신적인 여자인 것 같다. 개인적으로 운전을 좋아하는 편이라, 직접 남자친구를 데리러 가기도 했다. 그리고 뭐든 맞춰주고 퍼주는 스타일이었다."


5년만에 트로트 가수로 다시 도전한 조정민인데,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색기로 유명한 트로트 가수 홍진영 포스팅 (새창보기)

홍진영이 천재인 이유/홍진영 뉴라이트인 아버지 홍금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