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홍수아 최근 사진과 홍수아의 성형전사진으로 루머가 도는 사진들의 비교가 흥미롭습니다.

홍수아 본인은 성형수술을 부인하지만, 너무나 달라진 얼굴이기에 많은 사람들의 의혹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죠.


이와 더불어 홍수아 예전얼굴, 홍수아 과거사진과 더불어 홍수아의 중국 인기에 대해서 살펴봅니다.


홍수아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홍수아 시구 동영상과 홍수아 류현진 열애설 만든 사진


(스폰서 링크)


# 목차

* 홍수아 중국 인기

* 홍수아 최근 성형전사진

* 홍수아 성형중독 부인

* 홍수아 남자친구 발언(홍수아 남친)

* 홍수아 중국에서 차세대 한류 주자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홍수아 중국 인기


전편에서 언급한 것처럼, 홍수아는 굉장히 쾌활하고 명랑한 이미지를 갖게 되면서, 주로 이런 역할들에 한정되게 됩니다.

그러다가 2013년에 중국으로 진출하게 되면서 이런 부분을 해소하게 되었죠.


홍수아: "중국쪽 에이전트를 소개 받아 우연히 (영화 원령에) 출연하게 됐다. 사실 그 동안에 중국진출에 대한 생각은 전혀 없었다. 하지만 배우이기 때문에 기회가 닿으면 어디서든 연기를 할 준비는 항상 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중국쪽에서 영화를 해보자는 제안이 와서 흔쾌히 받아들였다." 


홍수아: "그리고 중국활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중국어를 배우기 시작했다. 아직 배운지는 1년반 정도 밖에 되지 않았는데(2015년 8월 기준), 지금도 꾸준히 공부하고 있다."(홍수아 중국어)


홍수아 최근 모습 사진


홍수아: "사실 한국에서는 항상 말괄량이에 부잣집 딸, 공주 역할 등을 해왔었다. 한국에서는 홍수아에 대한 국한된 이미지가 있지만, 중국에서는 날 잘 모르기 때문에 오히려 지금의 내 이미지만 보고 역할을 제안해준다."


홍수아: "한국에서 배우로 활동을 한지 13년차임에도 불구하고 대표작이 없어서 그동안 늘 부끄러웠다. 내 안에 보여주고 싶은 다른 모습들이 많지만, 드디어 중국에서 기회를 잡은 것 같다. 그리고 중국에서 다른 캐릭터를 연기했더니, 이제는 오히려 한국에서도 좋은 작품 출연 제의가 들어온다."


한국에서는 이미지의 한계를 갖고 있던 홍수아가

중국에서 그 한계를 극복한 것 같네요.(홍수아 중국드라마 중국사극)



참고로 홍수아는 2013년 영화 원령을 비롯하여 2014년 드라마 억만계승인, 온주양가인 등을 통하여 중국에서 괜찮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입니다.(홍수아 중국인기)


홍수아 최근 사진


* 홍수아 최근 성형전사진


그런데 홍수아의 얼굴이 워낙 많이 변했기에 '홍수아 성형수술' 루머에 휩싸이게 됩니다.


확실히 홍수아 과거 사진과 홍수아 최근 사진을 비교해보면, 그 차이점을 뚜렷이 알 수 있죠.


홍수아 졸업사진(홍수아 변천사)


(홍수아 성형전 사진) (홍수아 성형전후 사진)


홍수아 가슴성형전후

홍수아 데뷔 초기 가슴 사진, 홍수아 가슴이 아예 없지는 않지만, 현재처럼 풍만하지는 않죠.




홍수아가 시구로 이름을 날릴 때의 가슴 사진



이래서 홍수아 성형중독이라는 말이 나돌 정도죠.

하지만 홍수아 본인은 성형에 대하여 부인합니다.



* 홍수아 성형중독 부인


홍수아: "성형수술을 한 것이 아니라 성형 화장과 포토샵 덕분이다. 얼굴이 달라 보이는 성형 화장을 했다. 또한 웨이보나 트위터에 올리는 사진들의 경우 대부분 포토샵을 거친 뒤이기 때문에, 성형 루머가 도는 것 같다."


홍수아: "사실 중국 활동하기 위해서는 국내에서 보인 이미지와 전혀 다른 캐릭터로 연기하기 때문에 (이미지에 대한) 변화가 필요했다. 내가 원래 쌍꺼풀이 없는 눈인데, 아이라인과 속눈썹을 많이 붙일 경우 또 달라 보인다."(홍수아 눈화장 메이크업)


홍수아: "나 같은 경우는 화장하고 안하고가 아주 다르다. 메이크업을 좀 진하게 하면 '성형화장을 했다' 그런 말이 나올 정도다. 화장에 따라 아주 달라지는 얼굴이다. 사실 내가 생각해도 예뻐졌다."


확실히 홍수아의 얼굴이 너무 많이 변했기 때문에, 본인이 이런 해명 인터뷰까지 하네요.(홍수아 성형외과)

하지만 화장을 제외한 얼굴 윤곽을 보면 좀 달라진 것 같은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그런데 이랬던 홍수아가 최근에 성형수술을 인정했네요.

홍수아: "안검하수로 눈 수술을 했다. 그동안 중국에서 활동을 할때 내가 맡은 배역들이 신비롭고 청순한 첫사랑의 아련한 느낌이었다. 그래서 메이크업할 때 쌍꺼풀이 없다 보니 아이라인을 두껍게 그렸다. 그러다가 중국 제작사 쪽에서 먼저 나에게 성형을 제안했다."


사실 얼굴 전체의 인상은 눈에서 오는 느낌이 무척 큽니다.
지금이라도 홍수아가 성형수술을 인정해서 다행이네요.




* 홍수아 남자친구 발언(홍수아 남친)


현재까지 홍수아는 결혼할 생각이 없으며,

남자친구에 대한 질문에도 노코멘트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홍수아: (과거 전남자친구에게) 보고 있나? 그렇게 계산적인 사랑을 하면 안된다."


홍수아가 연인끼리는 "아낌없이 사랑해주는 것, 있을 때 잘해야 한다."라는 발언을 하다가 갑자기, 과거 남자친구를 향해 돌직구를 던졌던 장면이었죠.

아마 홍수아가 과거 남자친구로부터 상처를 받은 것 같네요.

(홍수아 남자친구(남친) 발언)


인터뷰어: "(홍수아에게) 남자친구가 있나요?"


홍수아: "노코멘트."


홍수아 이상형: "마음이 통하고 대화가 될 수 있는 사람이 좋다."


* 홍수아 중국에서 차세대 한류 주자로


참고로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홍수아는 최근에 중국에 진출한 신한류주자의 대표주자입니다.

이 덕분에 한류 화장품 모델로 발탁이 되기도 했죠.


홍수아: "내가 지금 하고 있는 화장품 광고가 아시아 시장에서 판매를 많이 할 예정이다. 나 같은 경우도 현재 중국시장에서 어느 정도 입지를 다졌고, 또 앞으로도 중국에서 열심히 활동을 할 예정이어서 (화장품 회사가) "함께 아시아 시장으로 나아가자" 그런 의미에서 나를 모데롤 선택한 것 같다."


홍수아나 화장품 회사나 앞으로 더욱더 발전을 했으면 하네요.


홍수아 이전부터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장서희 포스팅 (새창보기)

장서희 성형전후와 남자친구- 장서희 스캔들 없는 이유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