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임은경 성형전후 사진이 무척 흥미롭네요.

임은경 성형수술에 대한 갑론을박이 분분한데, 임은경이 이에 대하여 직접 해명합니다.


또한, 임은경 아버지 부모님의 사진을 보면, 임은경 성형수술에 대한 의혹이 어느 정도 해소될 것 같네요.


(임은경 임수정)

임은경과 비슷한 이미지의 임수정 포스팅 (새창보기)

임수정 공유 스캔들- 임수정 남자친구 경험담


(스폰서 링크)


# 목차

* 임은경 아버지 어머니 사진(임은경 부모님 직업)

* 임은경 데뷔 계기

* 다시봐도 충격적인 임은경 광고동여상 모음

* 임은경이 거짓말을 해야 했던 이유

* 임은경 실제 성격은?

* 임은경 연기 생활 실패 이후에 임은경이 공백기를 가진 이유

* 임은경 성형전후 사진 논란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임은경(본명)은 1984년 1월 15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임은경 고향). 올해 32살이죠(임은경 나이).

(임은경 키 몸무게) 164cm, 45kg

(임은경 학력 학벌) 선린초등학교, 둔촌중학교, 대원여자고등학교 졸업(임은경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임은경 프로필 및 경력) 1999년 SK텔레콤의 휴대폰인 TTL의 모델로 데뷔


이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 품행제로, 여고생 시집가기, 시실리 2km, 인형사, 치외법권 등과 드라마 보디가드, 레인보우 로망스 등에 출연합니다.



* 임은경 아버지 어머니 사진(임은경 부모님 직업)


임은경은 단 한편의 CF로 한국 사회에 엄청난 반향을 불러일으킵니다.

당시 광고속의 임은경을 보고 사람들은 '일본 여자다.' 혹은 '소녀가 아니라 소년이다.'라는 루머를 만들 정도로 임은경의 이미지는 중성적이었고 신비로웠으며, 그런 이미지가 세기말과 맞물려 컬쳐 쇼크를 일으킬 정도였죠.


하지만 이런 화려한 외면과 달리 임은경의 집안 환경은 극히 좋지 못했습니다.


임은경 과거 사진

임은경 데뷔 초기 사진

임은경: "아버지와 어머니 모두 청각장애인이세요. 아버지는 태어날 때부터, 그리고 어머니는 어린 시절 고열에 시달린 뒤 청력을 잃으셨어요."


임은경: "삼촌 역시 청각장애인이셨어요. 어릴 때부터 저에게 '우리 예쁜 탤런트 은경이'라고 수화로 말씀해주시던 삼촌이었죠. 그런데 목수로 일하시다가 공사장에서 "무너진다"는 소리를 듣지 못하고 수십톤의 쇠파이프 더미에 깔려 그만 돌아가셨어요."


(참고로 임은경 아버지 직업이 삼촌과 똑같이 목수였습니다. 당시 현장에 임은경 아버지와 삼촌이 같이 쇠파이프에 깔렸지만, 다행히 임은경 아버지는 목숨을 구하게 되었죠.)



임은경: "그런데 사람들은 저보고 '벙어리 딸'이라고 했어요. 그리고 어른들이 '벙어리 딸'과는 같이 놀지마라고 친구들을 제게서 떼어놓았어요. 장애인도 똑같은 사람인데 말이죠."


임은경이 어렸을 때 상처를 많이 받았던 것 같네요.


임은경 아버지 어머니 사진(임은경 가족사진)



* 임은경 데뷔 계기


그외에도 임은경은 생활고로 어렵게 성장합니다.

집은 반지하였고, 어머니와 더불어 샹들리에에 들어갈 작은 전구를 하루 종일 끼우며 아르바이트를 했죠.



그러다가 임은경은 우연히 '길거리 캐스팅'을 당해서 TTL 광고 모델로 데뷔하게 됩니다.


임은경: "고등학교 1학년때였어요. 동네에서 이병헌 오빠 팬 사인회가 있었어요. 제가 원래 수줍음이 많아서, 거기에 갈까 말까 망설이다가 겨우 용기를 내서 갔어요. 그런데 거기서 소속사 매니저 분이 저에게 명함을 내미셨어요."


이걸 계기로 임은경은 SK텔레콤의 광고에 나오게 되는데,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우리나라에서 엄청난 이슈가 됩니다.


게다가 '임은경의 신분'이 절대 노출되지 않는 신비주의 전략 덕분에,

더욱더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되었죠.


임은경: "TTL소녀 광고에 대한 모든 게 비밀에 부쳐졌기에, 당시 학교 친구들도 처음에는 나인지 몰랐다. (SK텔레콤과) 신비주의를 지킨다는 각서를 쓸 정도였다."



* 다시봐도 충격적인 임은경 광고동여상 모음


[CF] 임은경Im eun kyung - TTL  


TTL CF - 깨진 어항 편 (1999)  


TTL CF - 런칭 편 (1999)

   


 TTL CF - 토마토 편 (2000)



* 임은경이 거짓말을 해야 했던 이유


임은경: "당시 계약서에 비밀유지 내용이 있었다. 그래서 친구들한테도 TTL 소녀가 내가 아니라고 뻔뻔하게 거짓말을 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임은경: "그러다가 (나중에 어쩔 수 없이) 친구들에게 사실을 밝혔다. 그러자 친구들로부터 큰 도움을 받게 되었다. 고등학교로 기자들이 찾아와도 친구들이 그냥 가시라고들 했다. 계약서의 '비밀유지' 내용 때문에 위약금 등이 무서웠는데, 그래도 친구들에게 진실을 털어놓으니 친구들이 오히려 더 비밀을 끈끈하게 지켜주더라."



참고로 임은경의 광고 모델 활동으로 임은경 집안은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게 됩니다.


임은경: "밤에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치킨과 족발을 밤참으로 시켜먹을 수 있는 여유가 생겨서 무척 좋다."



* 임은경 실제 성격은?


참고로 임은경의 실제 성격을 알 수 있는 과거 일화가 있습니다.

1999년 당시 임은경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자,

경쟁 통신사에서 거금을 주면서 임은경에게 스카웃 제안을 했는데, 임은경은 거절하게 됩니다.


임은경: "할아버지 병원비 800만원만 갚으면 충분하다. 데뷔시켜 준 곳과 의리를 지키겠다."


또한, 임은경은 데뷔 초기의 소속사와 끝까지 함께 합니다(임은경 소속사).


임은경: "연예기획사의 제안의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항상 내 곁을 지켜주는 소속사를 바꾸느니, 차리라 배우를 그만 두는 게 낫다고 생각 한다."(임은경 소속사 엘리트 기획(구 한톨기획))


확실히 임은경이 의리는 대단한 것 같네요.


임은경 사진


* 임은경 연기 생활 실패 이후에 임은경이 공백기를 가진 이유


이후 임은경은 상당 시일동안 광고 모델로 활동하다가 2002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으로 연기자에 데뷔합니다.

당시 100억원 대의 대형 상업영화로 촬영부터 큰 이슈가 되었지만,

흥행에는 참패하게 되었죠.


임은경: "내겐 훌륭한 작품이다. 아마 그런 기회가 다시는 없을 지도 모른다. 대작이라 부담도 컸지만, 나에게 첫 영화였기에 두고두고 기억에 남는다."


그리고 임은경은 이후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별다른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차츰 대중들의 뇌리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임은경: "내가 좀 소극적인 성격이고 낯을 가리지만, 그래도 친구들 사이에서는 활달한 편이다. 그런데 카메라 앞에만 서면 작아지더라."



임은경: "집에서 계속 연기에 대하여 생각하고 고민했지만, 촬영 현장에서 그 고민의 결과가 잘 나타나지 않았다. 사실 나 스스로 만든 불안감이었다."


임은경; "내가 스스로에 대하여 불안해 하니 보시는 분들도 '어? 재 왜 저래?' 그러셨을 것이다."


임은경: "너무 어린 나이에 갑작스러운 데뷔였기에 인간관계에 문제가 많았다. 내가 정신적으로 성숙하지 않았기에, 다른 사람들을 대하기가 쉽지 않았다. 그리고 다른 사람이 내 잘못을 지적하면 위축되어서 헤어나오지 못했다."


확실히 임은경은 17살의 어린 나이에 갑작스럽게 '신비주의'로 데뷔했기에,

이런 단점이 더 크게 작용했던 것 같습니다.



* 임은경 성형전후 사진 논란


참고로 2007년에 임은경은 성형수술 논란에 휘말리기도 합니다.

당시 임은경 얼굴이 데뷔 초기와 너무나 달라졌기에 사람들이 이런 의혹을 제기한 것이죠.



임은경 졸업사진


왼쪽이 임은경 성형전 사진, 오른쪽이 임은경 성형후 사진으로 인터넷에 회자되는 사진들


왼쪽이 임은경 성형전 사진, 오른쪽이 임은경 성형후 사진으로 인터넷에 회자되는 사진들



확실히 임은경 성형전후(?) 사진을 살펴보면 이미지가 많이 달라진 것 같네요.


임은경: "이목구비가 또렷하다보니 화장을 조금만 해도 진하게 보인다. (내 얼굴이) 더 큼직하게 보이니 사진 하나로 판단해서 빚은 (대중들의) 오해다."


임은경: "사실 맨얼굴로 비포애프터를 보여줄 수도 없고 이런걸 일일이 해명 하는 것도 무의마하다고 생각한다. '임은경'이 성형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내버려두고 싶다. 생각할 게 얼마나 많은데 (임은경 성형 수술 의혹에 대하여) 일일이 신경쓰지 않는다."


확실히 전체적인 이미지는 바뀌었지만,

임은경 눈이나 코 등의 윤곽은 비슷한 것 같습니다.

약 10년의 세월이 흐르는 동안 그 얼굴 그대로인 것이 오히려 이상한 것이죠.


임은경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임은경 임창정 스캔들, 임은경 모태솔로 남자친구 이유


(스폰서 링크)
. .

댓글
  • 프로필사진 티나짱 너무예쁘네요,,아픈사연도있지만앞으로좋은일만있고잘되길바래요~ 2015.08.27 20:50 신고
  • 프로필사진 공수래공수거 불우한 가정환경하에서도 성공하여군요
    요즘은 개천에서 용나기가 참 어려운데 말입니다
    2015.08.28 08:45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준 예, 시대적인 변화가 좀 안타깝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2015.08.28 21:05 신고
  • 프로필사진 ㄴㄴ 데뷔초 정말 전지현급 화제였는데... 이미지메이킹을 잘 못한 거 같아요. 원래 예쁜 얼굴이라 쌩얼같은 메이크업에 약간 중성적인 이미지를 고수해야했었는데 성인 되고 갑자기 진한 메이크업과 행사가 촌스럽고 안 어울렸어요. 그래도 영화<품행제로>에서의 모습은 좋았었는데 요즘은 안 보이네요. 암튼 데뷔는 역대급. 2015.08.30 23:30 신고
  • 프로필사진 ㄴㄷ ttl 광고때 진짜 신비롭고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많이 뜨지못해서 아쉽네요.. 2015.12.13 05:16 신고
  • 프로필사진 ㅇㅇ 임은경하고 초등학교 내내 거의 같은반이었는데.성형이다 뭐다 하지만 저 얼굴 그대로였어요
    근데도 뭔가 불우한듯한 그런 아우라때문에 친구들에게 주목은 받지 못했습니다.
    내성적이기도 했고, 근데 다시 생각해보면 참 착한아이였던거같네요
    약한 여자아이가..짓굿은 남자친구들이 괴롭혀도 잘 참아내고.그렇다고 누굴 미워한다거나 한적없던.
    에혀 집까지 찾아가서 콩알탄 던지고..내가 개새끼다 미안타 ㅜㅜ
    2016.05.06 15:10 신고
  • 프로필사진 신비소녀은경 임은경이 성형했다고? 증거있어요? 그냥 근거도 없이 기자들이 지멋대로 지어내서 써낸 내용들가지고 거짓정보나 흘리면서 뭐라고 짓걸이는 겁니까?
    임은경같은 엘프형 미모가 왜 이나라에서 안뜨는가 싶었더니 이유가 있었네... 집안 못산다고 멋대로 지어내서 임은경 출연섭외 뭐...
    그런것들 다 헐뜯고 그러면 재밌냐? 임은경이 너네들한테 무슨 잘못을 했는데?
    진짜로 성형했다고 믿고 싶으면, 제대로 된 동영상 포착해서 공개하던가... 그런 증거도 없으면서 멋대로 짓걸이고 다니고...
    그리고... 임은경이 미국이나 좀 탄탄한 해외측 여자였다면, 연예계나 영화측에서 얼굴로라도 떴을거라는 생각 안해봤나?
    그리고 남자친구들이 괴롭혀? 미친거 아냐? 아니... 임은경 남자친구들이 그렇게 잘생겼음?
    대한민국 남자 색기들은 항상 그렇더라... 지 얼굴도 못생겼으면서, 어느정도 이쁜 애들보고도 못생겼다고 주절대는 애들...
    다들 그렇지... 여자가 지한테 안올거 같으면 다... 예뻐도 못생겼다는둥... 이뻐도 괴롭히는둥...
    아니 그리고, 임은경 집안 못산다며... 성형수술비가 얼마나 많이 드는줄이나 알고 그런 근거없는말 짓걸임?
    미친거 아냐? 임은경처럼 저런 얼굴로 성형을 한다면, 돈 엄청 깨져요... 얼굴전체로 성형하는것만해도 1000만원
    가까이 든다던데... 그래놓고도 성형은 무슨? 증거있나? 증거도 없으면서 허튼말 짓걸이고 자빠졌네...
    뻔하지... 집안에 돈이 없으니깐, 임은경 출연섭외를 안시킨거겠지...
    가난한 한국인들이 얼어죽을 돈타령... 그래도, 투자자들이랑 몸주고 섭외하는 애들보단 훨 낫다 진짜...
    2016.05.15 02:05 신고
  • 프로필사진 ho 일 때문에 가까이서 뵌 적이 있어요. 정말 예쁘고 순하시고 착하시더라구요. 다시 활발하게 활동하셨으면 좋겠어요.
    2016.11.22 22:58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