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추자현 결혼, 추자현 남편 등의 루머가 많이 만들어졌는데, 이런 루머가 만들어진 이유는 분명하죠(추자현 이혼 루머).


참고로 중국의 영화 제작자나 감독들은 어떻게든 추자현과 '중국인 남자 배우'와의 스캔들을 만들려고 안간힘을 쓰는 것 같네요.


추자현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추자현 정웅인 헤어진 이유, 추자현 성형전 고백


(스폰서 링크)


# 목차

* 추자현 중국 진출 계기

* 추자현 중국어 공부 방법

* 추자현 중국인기 이유

* 추자현 출연료 1억원

* 추자현 남자친구 사건의 전말

* 추자현 결혼 생각

* 추자현 이상형

* 한국과 중국의 차이점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추자현 중국 진출 계기


영호배우 겸 탤런트 추자현은 2002년 작품 '명랑소녀 성공기'로 대만에서 인기를 얻었고, 이를 발판으로 한국과 대만 합작드라마 '사랑의 향기'에 캐스팅됩니다.

그리고 2005년에는 '대기영웅전'에 출연하면서, 중국으로의 진출하게 되었죠.


추자현: "한국에서는 내가 꾸준히 돈을 벌 수 있게끔 작품이 지속적으로 들어오는 게 아니었다. 그러다보니 먹고 살기가 막막하기도 했다."


추자현: "나는 한류스타가 아니다. 즉, 한국 드라마로 인기를 얻어서 (중국 드라마 제작사로부터) 초청을 받아서 중국 드라마를 찍은 케이스가 아니다. 그냥 신인으로 캐스팅돼서 맨땅에 헤딩하듯이 중국으로 갔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부터) 이분들에게 대접을 받으려고 조건을 내세우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을 했다."


추자현: "먼저 (중국 드라마 제작 관련) 사람들에게 다가갔고, 무엇이든 배우려는 자세로 임했다. 하지만 중국어는 결코 쉬운 문제가 아니었다. 중국인들은 서로 이야기할 때 "우리는 중국인이다"라고 하지 않는다. 그냥 "우리는 대륙인이다"라고 이야기한다."


탤런트 추자현 사진


* 추자현 중국어 공부 방법


추자현: "중국어를 선생님을 둬서 배운게 아니라, 그냥 현장에서 막 배웠다. 철판 깔고 그냥 막 이야기 했다. 그 용감함이..(중국어를 빨리 배우게 된 것 같다). 지금은 현장에서 통역 없이 이야기한다."


추자현 중국어 실력( ’우리집에 연애인이 산다‘ 중국판 ‘明星到我家’ 中)


이렇게 추자현은 중국 활동 초기에 중국어로 고생을 많이 합니다.

또한, 본인 스스로도 중국 언론에 '화교'출신이라고 말한 적이 없고, 본인을 소개할 때는 "한국에서 온 배우 추자현입니다."라고 소개를 합니다.


(참고로 중국에서의 추자현 별명: 한국에서 온 백설공주임)



따라서 '추자현 화교' 루머는 현재 중국어를 유창하게 사용하는 추자현을 보고 만들어진 루머같네요.


* 추자현 중국인기 이유


사실 추자현은 2005년부터 중국 활동을 시작하지만(대만을 치면 2003년부터), 처음부터 큰 인기를 얻었던 것은 아닙니다. 꾸준하고 적극적으로 활동을 하다가 2011년 '회가적유혹'(한국 드라마 아내의 유혹 리메이크판)의 주인공으로 큰 인기를 얻게 되었죠.


이때 추자현은 중국에서 다시 한번 성형 수술 루머에 휩싸입니다.

(과거의 추자현 성형수술 고백은 이전 글을 참조)


추자현 소속사: "(중국) 인터넷에서 추자현을 한가인과 비교하면서 '추자현이 한가인의 외모를 따라 성형했다'는 이야기가 있다. 이것은 황당한 이야기다. 추자현이 한가인보다 선배로서 데뷔가 훨씬 빠르다. 그러므로 추자현이 한가인의 얼굴을 따라 성형했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참고로 '회가적 유혹'은 5.27%라는 중국 역대 톱5안에 드는 경이적인 시청률로 큰 인기를 모읍니다(중국은 채널이 많고, 지방마다 방송국들이 있기 때문에, 1%만 넘어도 대박 프로그램이라고 평가함).


결국 이런 성공을 발판으로 추자현 출연료는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하기 시작하죠.



* 추자현 출연료 1억원


추자현: "현재 출연료는 10배 차이가 난다. 그런데 그게 맨 처음과 비교하면 10배도 더 넘게 차이가 나는데, 과거의 '귀가의 유혹'(한국 드라마 ‘아내의 유혹’ 리메이크 작품)에 출연했을 때와 비교해서 현재는 딱 10배 차이 난다."


결국 현재 추자현 출연료는 회당으로 8천만원에서 1억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한국인 스타들의 중국내 인기(혹은 인지도)를 살펴보면, 장나라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그 다음이 바로 장서희와 이정현, 그리고 추자현이고, 한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전지현, 김태희, 송혜교 등이 그 다음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죠.

(참고로 전지현은 별에서 온 그대 성공 이후에 인기가 더 상승하고 있음)



* 추자현 남자친구 사건의 전말


이런 추자현의 인기 때문인지, 중국 연예인이나 제작자들의 대시(?)가 많네요.


영화 제작사 대표: "탕웨이가 한국 남성에게 시집을 갔다. (한국으로) 수출만 해서 되겠냐. 우리도 데려와야 한다. 참고로 추자현 씨가 중국 남자 배우와 연애 중이다."


왕타오(영화 전성수배 감독): "주연배우인 추자현에게 중국인 남자친구가 생겼다. 상대는 연예계 내부 사람이며, (나중에) 추자현이 중국인의 아내가 될 수도 있어서 기대된다."


추자현: "영화 <전성수배>가 흥행이 5억 위안(한화 약 883억4500만 원)을 돌파하면 '추자현 남자친구'의 신분을 공개하겠다."(추자현 남친 공개, 다만 추자현은 시사회에서 갑작스러운 왕타오의 발언에 당황하면서 농담조로 말함)



왕타오 감독이 영화의 홍보를 위하여 여배우의 이성 관계를 이용하려고 했네요.

결국 같이 시사회 자리에 있던 추자현이 굉장히 당황했고, 나중에 언론들이 이 사실을 대서특필하게 됩니다.


중국 언론

- 추자현의 남자친구가 무협작가 출신 연예기획자 두구이(나이 31)다. 두구이는 추자현이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끄는데, 큰 역할을 한 인물이다



결국 추자현 측은 해명을 합니다.


추자현 소속사: "두구이는 추자현의 남자친구가 아니다."


추자현 소속사: "시사회 현장에서 제작자와 배우들 사이의 농담이 와전된 것 같다. 계속해서 (추자현 남자친구에 대한) 추측성 기사가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모두 사실이 아니다. 앞으로 좋은 인연이 생기면 공개하겠다."



* 추자현 결혼 생각


추자현이 인터뷰에서 좀 더 자세하게 주변 상황을 해명하죠.


추자현: "남자친구는 지금 없다. 내가 중국인 남자친구를 만난다는 것은 정말 오해이다. 그런데 많은 (중국) 사람들이 나보고 중국인 남자친구를 만들라고 권한다. 또한 중국에서 활동한 이후에, (중국) 기자들이 매번 중국 남자친구를 사귈 생각이 있느냐고 묻는다."(2014년 11월 추자현 인터뷰)


추자현: "사실 연애는 모두 인연에 맡기는 거다. 난 벌써 30대라 결혼을 전제로 한 연애를 해야 한다. 20대처럼 연애할 수 없는 거다. 진중하게 (결혼에 대하여) 생각해야 한다."(추자현 결혼 생각)(추자현 근황)



이렇게 추자현이 중국에서 오랫동안 활동을 하고 한국에서는 소식이 잘 전해지지 않자, '추자현 결혼', '추자현 남편', '추자현 이혼' 등의 루머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스타가 오랫동안 보이지 않으면, 대중들은 으레 이런 루머를 만들기 마련이죠.



* 추자현 이상형


참고로 추자현은 과거의 연애 경험을 후회하기도 합니다.


추자현: "그동안 연애도 해 봤고, 사랑도 많이 받아봤지만 한번도 남자에게 상처받은 적은 없는 것 같아요. 그건 제가 잘나서라기보다는 '나'를 포기하면서까지 사랑을 해 본 일이 없다는 뜻 같아요."


추자현; "내 인생을 걸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사랑에 올인해보지 않았다는 건데, 그게 참 비겁한 것 같다는 마음도 요즘 들어요."(2010년 추자현 인터뷰)


추자현이 연기로 중국에서 바쁜 생활을 보내고 있는데, 어쩌면 그녀의 마음속에는 불같은 사랑을 꿈꾸고 있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추자현 이상형: "과거에 유재석을 진심으로 좋아했었다. X-맨 출연 당시에 윤은혜가 나올 때마다 유재석한테 공개 프러포즈를 했었다. 그래서 나도 프러포즈를 하겠다고 말했더니 윤은혜가 질투했다."


유재석: "추자현의 고백에 나는 너무 당황스러워서 뛰쳐나갔다."


추자현의 이상형이 유재석이니, 추자현은 남자의 외모보다는 성격을 보는 타입같습니다.


* 한국과 중국의 차이점


마지막으로 추자현이 말하는 한국과 중국의 차이점입니다.


추자현: "한국은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모든 것이 빠르게 변하는 반면에, 중국은 전통적인 것을 추구한다."


사실 중국에서는 스타가 되기도 힘들지만, 한번 스타가 된 후에는 그 위치에서 내려오기도 힘들죠. 이정현이나 장나라가 과거 히트한 노래가 현재에도 사랑받고 있다는 점이 이를 잘 보여줍니다.


추자현이 중국에서 어렵게 성공을 했는데, 앞으로도 상당 기간 인기 여배우로 중국에서 활약할 것 같습니다.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정현과 장나라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가수 이정현 남자친구 결별- 이정현 소송 포기 이유

장나라 남자친구와 아버지 영화 로비 의혹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