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경 미스코리아 진 선출된 직후에 굉장한 루머에 휩싸이게 됩니다. 김민경 성형전 사진, 김민경 난잡한 남자친구들이 그것들이었죠.


이에 대하여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김민경 어머니 손으로 진출했던 미스코리아 손태영 포스팅 (새창보기)

손태영 성형전 손태영 졸업사진조작과 새누리당


(스폰서 링크)


# 목차

* 김민경 송죽미용실 원장 딸로

* 김민경 연기자가 된 계기

* 김민경 성형수술 루머

* 김민경 어머니 영향력으로 미스코리아 진이 되었다?

* 김민경 남자친구 루머

* 김민경의 치명적인 실수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김민경(본명 김민경, 다른 이름 김지유)은 1981년 8월 10일 대구에서 태어납니다(김민경 고향 대구). 올해 35살이죠(김민경 나이).

(김민경 키 몸무게) 168cm, 50kg

(김민경 학력 학벌) 대구 경일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과 학사

(김민경 프로필 및 경력) 2001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진


2003년 드라마 1%의 어떤 것으로 연기자에 데뷔했으며, 이후 영웅시대, 부모님전상서, 소문난 칠공주, 엄마가 뿔났다, 빠담빠담, 무자식 상팔자, 이브의 사랑 등과 영화 내 사랑 싸가지, 함정 등에 출연합니다(이브의 사랑 김민경나이 35살).


(참고로 김민경은 미스코리아 대회때는 원래의 이름인 김민경으로 참가했고, 한때 연기자 생활을 할 때 김지유라는 예명을 사용하다가 다시 본명으로 되돌아오게 됩니다.)


미스코리아 김민경 사진


* 김민경 송죽미용실 원장 딸로


김민경은 대구에서 미스코리아를 배출하는 미용실로 유명한 '송죽미용실' 김옥순의 딸입니다. 이 때문에 김민경이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었을 때, 굉장히 말이 많았죠(김민경 송죽미용실, 밑에서 추가 설명).


김민경: "고등학교 1, 2학년때까지는 연기를 해야겠다는 꿈이 없었다. 그러다가 고등학교 3학년때 서울의 한 대학교 배지를 사러 사촌과 서울로 올라왔다(우리 때는 고3때 가고 싶은 대학교의 배지를 미리 사두면 그 대학에 합격한다는 풍문이 있었다)."


김민경: "그때 서울에서 연극을 세 편 보았다. 1990년대 대구에서는 연극을 보고 싶어도 볼 수가 없었다. 그 이후부터 연기자를 꿈꾸게 되었고, 고3 여름에 '밑져야 본전이겠지' 라는 생각으로 어머니에게 편지를 썼다."


김민경: "그런데 편지를 본 어머니가 심기가 불편해서 일주일동안 나에게 말도 안 하시고 도시락도 챙겨주지 않으셨다. 그러다가 일주일 후에 부모님이 연기 학원을 다니며 마음껏 공부하라는 허락해 주셨다."



* 김민경 연기자가 된 계기


김민경: "그 대신에 연영과는 특차때만 지원하고, 만약 떨어지면 정시에는 인문계로 진학하라고 말씀하셨다. 이후 하루에 잠은 두 시간 자면서 주말마다 서울 와서 공연을 보며 연기를 준비하고, 또 발레와 성악도 배웠다. 그 때가 내 인생에서 가장 치열하게 살았던 순간이 아닌가 한다."


이후 김민경은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과에 붙게 됩니다.

그리고 2학년 재학중이던 2001년에 미스코리아 서울 지역 예선을 거쳐서, 미스코리아 진에 뽑히게 되었죠.



그런데 이 당시에 김민경이 미스코리아 진이 되면서, 굉장히 많은 말들이 생기게 됩니다.

첫번째, 김민경 성형수술 의혹

두번째, 김민경 어머니 김옥순(송죽미용실 워장)의 영향력으로 미스코리아 진이 되었다는 루머(김민경 대구 송죽미용실 원장 딸)

세번째, 김민경의 난잡한 남자친구 관계 등

(미스코리아 김민경 루머들 총정리)


이에 대하여 김민경과 그녀의 어머니, 아버지가 직접 해명을 합니다.


김민경 미스코리아 진 사진



김민경 수영복 심사 사진

* 김민경 성형수술 루머


먼저 김민경 성형수술 의혹(김민경 8억원 전신 성형수술설)


김민경: "대학교에 합격한 다음에 (고3때) 쌍꺼풀 수술을 받았어요. 쌍꺼풀 수술로 인해 100% 자연미인이 아니라고 한다면 비판받아 마땅하지만, 그 외의 황당한 소문들은 전혀 사실이 아니에요."



참고로 김민경 성형전 사진 등과 김민경의 현재의 모습을 비교해서, 김민경의 말이 진짜인지 거짓말인지를 살펴보는 것도 의미가 있을 것 같네요.


미스코리아 진 김민경 성형전 사진

김민경 성형전후 사진


참고로 일반 대중들은 미스코리아 대회가 '자연 미인'을 뽑는 것으로 잘못 알고 있습니다.

2001년 당시 미스코리아 대회 심사 기준만 해도, '지나친 성형은 문제 삼는다'였습니다. 즉, 겉보기에 성형 수술 티가 많이 나지 않으면, 괜찮다고 용인하는 것이죠.


따라서 미스코리아 대회 출신이라고 반드시 자연 미인이라는 선입견은 버려야 할 것 같네요.




* 김민경 어머니 영향력으로 미스코리아 진이 되었다?


두번째, 김민경이 미스코리아 진이 된 것은 어머니 김옥순의 영향력때문이다?



참고로 송죽미용실의 김옥순 원장은 당시 대한미용사협회 부회장을 맡고 있었고, 75년 서지혜, 82년 박선희, 87년 장윤정까지 총 3명의 미스코리아 진을 배출했고, 그외에 손태영과 같은 미스코리아 선, 미 등은 수십명을 배출한 대구의 유명한 인사이기에, 이런 루머가 더 크게 퍼지게 되었죠.


김민경 과거 사진


김옥순(김민경 어머니): "인터넷에 떠도는 모든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일부러 잡음을 없애기 위하여 내 딸을 대구 지역 예선이 아닌, 서울 예선으로 내보냈다."


김옥순(김민경 어머니): "딸에게 고득점을 준 심사위원이 이모(김민경의 이모)라는 루머가 있는데, 전혀 사실이 아니다. 내 고향은 대구인데, 그 심사위원의 고향은 광주이다. 전혀 인척 관계가 아니다."


다만, 김옥순 역시 그 심사위원과 관계가 아주 없지는 않다는 점은 고백합니다.


김옥순: "그 사람은 제가 고객의 드레스 제작을 의뢰하는 업체 중 한 곳의 대표일 뿐입니다."



* 김민경 남자친구 루머


세번째, 김민경 남자친구 관계가 난잡하다?


김영국(김민경 아버지): "아버지로서 (딸에 대한 그런 루머로) 참 가슴이 아픕니다. 딸이 담배를 피운다느니, 성생활이 문란하다느니, 하는 갖가지 루머가 인터넷에 떠도는데, 민경이는 아직도 제 앞에서 속옷 차림으로 왔다갔다하는 아이에요. 만약에 이성관계가 있다면, 아무리 아버지 앞이라도 부끄러워서 그렇게 하지 못할 겁니다."



김민경 가족의 이런 적극적인 해명에도, 김민경에 대한 루머는 사그라들지 않고 2001년을 한창 달구었죠.



* 김민경의 치명적인 실수


참고로 김민경은 2002년 미스유니버스 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데, 이때 애국가 노래를 부르던 중 가사를 틀리게 됩니다(김민경 애국가 사건).


원래 애국가 1절 가사가 '대한 사람 대한으로 길이 보전하세'를 '대한민국 대한으로 우리 보전하세'라고 부르면서, '미스코리아 자질론 논란'에 불을 붙이기도 했죠.



아무튼 당시 김민경에 대한 루머는 걷잡을 수 없이 퍼졌고, 결국 다음해에 미스코리아 대회 주최측은 김민경과 전혀 반대되는 타입인 금나나를 미스코리아 진으로 뽑았다는 속설까지 돌게 됩니다.


김민경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김민경 결혼,김민경 이천수 결별이유-월드컵 끝난 직후에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