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신이 성형전후, 신이 양악수술 전후와 근황, 오히려 멀어진 행복

탤런트 신이 성형전후 사진, 신이 양악수술 전후 사진을 살펴보면서,

왜 그냐가 이런 선택을 하게 되었는지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신이 근황).



사실 행복해지기 위한 선택이 오히려 행복을 멀어지게 하는 경우가 우리 인생에 종종 벌어지기도 하죠.


(신이 임창정)

임창정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임창정 전부인 김현주 이혼사유- 3가지 증거


(스폰서 링크)


# 목차

* 신이 배우 데뷔 계기

* 신이 양악 수술 이유

* 신이 양악 전후 사진

* 신이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신이(본명 장승희)는 1978년 11월 6일 대구에서 태어납니다(신이 고향 대구). 올해 38살이죠(신이 나이).

(신이 키 몸무게 혈액형) 164cm, 46kg, A형

(신이 학력 학벌) 해서초등학교, 신암여자중학교, 성화여자고등학교 졸업, 대경대학 연극영화과 학사

(신이 프로필 및 경력) 1999년 서울 국립 극단에서 연극배우를 시작


이후 역늑 태, 자전거도둑, 수궁가 등에 출연

한편 1998년 영화 여고괴담으로 스크린에 데뷔했고, 이후 영화 진실게임, 노랑머리2, 색즉시공, B형 남자친구, 가문의 위기, 가문의 부활, 누가 그녀와 잤을까, 당신 잠든 사이에, 홀리 등과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그린로즈, Miss 맘마미아 등에 출연합니다.


신이 성형전후 사진


* 신이 배우 데뷔 계기


배우 신이는 1남 3녀중에서 둘째딸입니다(신이 가족관계).


신이: "대학 때 서울의 모 연예기획사 대표가 학교에서 강의를 한 적이 있어요. 그때 그분헨테 연락처를 받았는데, 나중에 그것만 믿고 무작정 서울의 사무실로 찾아갔죠."


신이: "거기서 잔심부름하고 커피도 타면서 기회를 기다렸어요. 그러다가 '여고괴담'의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영화에 데뷔하게 되었죠."(신이 여고괴담)


신이: "(신인시절에) 많이 힘들었어요. 길거리에서 전단지 돌리는 아르바이트나 예식장 도우미, 사진작가 조수, 심지어 장례식장에서 음식 나르는 일까지도 해봤어요."


신이: "그런데 (그런 아르바이트들이) 경험을 쌓는다는 생각으로 나중에 연기할 때 도움이 될 거라는 생각을 하니까, 일이 힘들지 않고 오히려 즐거웠어요."


신이 성형전 사진


* 신이 양악 수술 이유


신이는 개성 강한 마스크로 데뷔 초반부터 '코믹 이미지'를 얻습니다.

특히 영화 색즉시공으로 인지도가 크게 상승했죠(신이 색즉시공).


하지만 결국은 본인의 한계였던 '코믹 이미지'를 벗어나기 위하여 성형 수술을 선택합니다(신이 성형수술 이유).


신이: "하고 싶은 영화에도 나의 코믹 이미지 때문에 캐스팅이 되지 않았다. 그래서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마음에 수술하게 되었다."


신이: "양악 수술을 결심한데는 어떤 선배 배우의 말이 결정적인 계기가 되었다. 후에 서너 작품에서 주연을 맡았는데, 그때 귀엽고 상냥한 신인 여배우가 리포터로 인터뷰를 하러 촬영 현장에 방문했다."


신이 성형수술전 사진


신이: "그러자 함께 인터뷰를 하던 선배가 "요즘 시대에는 못생긴 애들도 여주인공을 한다. 사실 너같이 예쁜 애들이 주인공을 해야 하는데, 우리 여배우(신이)는 영 주인공감이 아니다"라는 말이 큰 상처가 됐다."


신이: "또한 카메라 감독이 주인공이 예쁘게 나오길 바란다며 촬영을 계속 끊고 내게 얼굴 각도를 바꿔보라고 한 적도 있다. 내가 예쁘게 나오기 위해서이니 이해해 달라고 했다."


분명 선배는 농담조로 그런 말을 했을 텐데, 이런 여러 사건들이 신이에게 마음의 상처가 된 것 같네요.



* 신이 양악 전후 사진


결국 신이는 양악 수술을 하게 됩니다(2011년).


강남 성형외과 병원 관계자: "여배우 신이가 턱관절을 벌릴 때마다 심한 통증과 탈골을 호소해 양악수술을 받게 됐다. 본 병원에서의 양악수술로 신이는 치아의 교합면이 가지런해지면서 건강을 되찾게 되었다."


(참고로 양악수술의 뜻 - 턱뼈나 치아의 불규칙성을 교정하는 수술로 안면 비대칭, 부정교합 등을 바로잡는 수술임)



분명이 신이의 양악수술이 '한정된 이미지를 탈피'하고 '보다 예뻐지기 위해서'인데, 요즘 성형병원에서는 립서비스도 해주네요.

신이 양악전후 사진


신이 성형후 사진


그런데 신이는 분명 행복해지기 위하여 양악수술을 선택했는데,

수술 후에 그녀는 오히려 불행해지게 됩니다.


신이: "지난 3년 간(2014년 이전), 연기를 할 수 없는 것이 가장 힘들었다. 작은 배역이라도 얻으려 했지만, 성형 후 생긴 비호감 이미지 때문인지 캐스팅이 번번이 무산되기만 했다. 내가 연기를 할 수 없다는 사실이 너무 힘들다."


사실 우리네 인생에는 이런 경우가 무척 많습니다.

분명 좀 더 행복해지기 위하여 한 선택인데, 그 결과로 오히려 불행해지기도 하니까요.


* 신이 근황


다행히 신이는 오랜 시련을 겪고 다시 조금씩 행복해지고 있습니다.

2015년 10월 6년만에 웹드라마 '도대체 무슨 일이야' 출연하게 되었죠.

(참고로 2014년 드라마 단막극 스페셜 '수상한 7병동'에 잠깐 나온 적이 있음)


신이: "그동안 집에만 있는 것이 너무 힘들었다. (이 드라마에는) 감독님과 친분이 있어 출연하게 됐다. (오랜만에) 촬영하니까 재밌더라. 앞으로 꾸준히 연기하겠다. 이번 웹드라마를 시작으로 열심히 활동하겠다."



아직 신이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따라서 신이 남편은 없음)


신이 이상형: "저는 재력보다 (남자의) 매력, 돌쇠보다 왕자가 좋아요. 내 사랑을 찾아야죠."


앞으로 좀 더 행복해졌으면 하네요.


(신이 진재영)

진재영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진재영 남편 진정식 재산/진재영 과거 재벌 접대사건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