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김소연 성형전 김소연 몸매 성격 알려주는 과거 사건들

탤런트 김소연 성형전 사진에 얽히 특별한 이야기

김소연 몸매와 성격을 알려주는 김소연 과거 사건들이 흥미롭네요.


(김소연 곽시양)(김소연 우결 남편인 곽시양에 대한 재미있는 포스팅 (새창비고))

(참고로 김소연 곽시양 나이차이는 7살, 김소연이 연상녀임)

곽시양 여자친구 경험 덕분에- 곽시양 나이와 2번의 실수


(스폰서 링크)


# 목차

* 김소연 데뷔 계기

* 김소연 하이틴 스타였지만 안티팬들 때문에

* 김소연 된장녀 고백

* 김소연 성형전 사진 논란

* 김소연 성형수술 고백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소연(본명)은 1980년 11월 2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김소연 고향 서울). 올해 36살이죠(김소연 나이).

(김소연 키 몸무게 혈액형) 165cm, 51.5kg, O형

(김소연 학력 학벌) 서울 청담초등학교, 청담중학교, 일산동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김소연 프로필 및 경력) 1994년 SBS 청소년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


이후 드라마 딸부잣집, 도시남녀, 예스터데이, 이브의 모든 것, 2004 인간시장, 식객, 아이리스, 검사 프린세스, 투윅스, 로맨스가 필요해3, 순정에 반하다 등과 영화 체인지, 칠검, 가비 등에 출연합니다.


탤런트 김소연 사진


* 김소연 데뷔 계기


김소연은 1994년에 불과 15살의 나이로 데뷔합니다.

당시 중학교 2학년이었죠.


김소연: "제가 3녀중에 막내인데, 어머니가 저를 유독 엄격하게 키우셨어요. 학교에 직접 등하교를 시킬 정도였죠."


김소연: "중학교 2학년 때 미스 빙그레에 선발되었고, 그 다음에 바로 SBS 청소년드라마 '공룡선생'에 캐스팅되면서 연기를 시작했어요."



참고로 김소연은 데뷔 초반부터 성인 역할을 주로 맡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외모가 굉장히 성숙했기 때문이죠.


당시 김소연의 졸업사진(중학교)와 데뷔 초기의 사진인데 확실히 십대 중반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였네요.

다만 이런 문제로, 김소연은 점점 더 소극적이 되어 갑니다.


김소연 졸업사진(중학교)


김소연 데뷔 초기 모습



김소연: "당시에 어디를 가도 제가 가장 어렸기 때문에, 저도 모르게 의기소침해졌어요. 거기다 일도 많이 들어왔는데, 메이크업과 의상 준비까지 혼자 다했어요."


김소연: "처음에는 메이크업을 어떻게 하는지 몰라 수성펜으로 아이라인을 그리고, 의상은 언니 옷을 빌려입고 다니곤 했거든요. 결코 쉽지 않은 생활이었어요."


김소연: "엄마가 촬영장에 온 적이 없었어요. 혼자 메이크업박스 들고 좌석 버스를 타고 여의도로 갔죠. 힘든 시간이었지만 그런 시간을 잘 견뎌냈기에, 오래도록 연기 열정이 식지 않은 것 같아요."


학교는 직접 등하교를 시키는 어머니였는데, 드라마 촬영장에는 딸이 혼자 가도록 내버려 두었네요. 아마 데뷔 초반에는 딸의 연기 활동을 탐탁치 않게 여겼던 것 같습니다.


* 김소연 하이틴 스타였지만 안티팬들 때문에


김소연: "학창 시절때 공부에는 취미가 없었다. 일찍 이 일(연기자)을 시작해서 다행이다. 내 직업에 감사한다."


김소연: "당시에 어리니까 더 잘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있었다. 실제로 대사를 제대로 못 외워가거나, 프로답지 못한 행동을 했을 때 벌어지는 상황들을 몇 번 경험하면서 무의식중에 (그런 강박관념들을) 습득했다."


김소연: "또한 어릴 때(아역배우 당시에) 주말드라마를 많이 했는데, (같이 출연하던) 선생님들로부터 많이 배우기도 했다."


아마 이때의 시간이 김소연에게 연기력 논란이 나오지 않는 밑바탕이 된 것 같네요.



이후 김소연은 1997년 영화 체인지와 MBC 인기가요 베스트 50의 메인 MC를 맡으며 하이틴 스타로 성장하게 됩니다. 당시 불과 18살이었죠.


하지만 HOT 멤버 장우혁과 열애설이 터지면서, HOT의 광팬들이 김소연의 안티로 돌변하게 됩니다(김소연 장우혁 스캔들).


당시 김소연이 조장혁과 함께 영화 체인지의 OST 타이틀곡을 생방송 무대에서 불렀는데, HOT팬들이 "꺼져라!"를 외치며 소동을 피웠죠.


김소연: "무대를 마친 다음에 화장실로 뛰어가서 2시간 동안 울었어요."


당시 김소연이 18살이었는데, 마음고생이 심했던 것 같네요.


당시 김소연 노래 동영상

김소연 노래 Cho Jang-hyuck&Kim So-yeon - Change, 조장혁 김소연 체인지, MBC Top Music 19970111



* 김소연 된장녀 고백


김소연은 2000년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을 마지막으로 긴 슬럼프에 빠지게 됩니다. 중국에서 드라마와 영화를 찍기도 했지만, 사실상 한국에서의 활동은 전면 휴업상태였죠.

그리고 이 때 '김소연 된장녀' 시절을 되돌아보면서 후회하기도 합니다.


김소연: "데뷔 초 프로필을 작성할 당시에 (다른 사람들이) 쉽게 시켜볼 수 없는 악기를 찾다가 장구라고 적었다 하지만 실상은 장구채를 잡아본 적도 없었다. 그래서 프로필을 작성한 뒤에 어머니가 그 얘기 때문에 바로 장구를 사와서 연습했다."


김소연: "내가 봐도 한심했던 된장녀 시절이 있었다 어린 나이에 스타 반열에 올랐기에, 남들에게 보여지는 모습에만 신경 쓰며 살았던 시절이었다."


김소연: "그러다가 긴 공백기 시절에 TV 드라마를 보다가 진실된 연기보다는 예쁜 척만 하고 있는 내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다. 당시 미니홈피에 남들에게 자랑하기 위해 명품, 좋은 옷들을 찍은 과시용 사진들이 몇백장씩 채워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나에 대해서) 큰 충격을 받았다."



이후 2004년에 2004 인간시장에 어렵게 출연하기도 했지만, 드라마는 시청률이 부진했고, 김소연 개인적으로도 성형 수술 논란에 휩싸이면서 별다른 빛을 보지 못하게 됩니다.


김소연: "(인간시장)이 너무 끌려서 제작진에 제가 먼저 연락을 취했는데, 드라마 주인공인 장총찬과 오다혜 역은 이미 캐스팅이 끝난 상태였어요. 하지만 인간시장이 너무 매력적이어서 비중이 작은 역할이라도 맡겠다고 했어요. 그러니까 (드라마 제작진이) 가상의 인물인 로비스트 홍시연을 만들어 주셨죠."



* 김소연 성형전 사진 논란


참고로 김소연은 성형전 사진이라고 인터넷에서 떠도는 사진들입니다.

김소연의 얼굴 변천사를 보면, 굉장히 특이한 점을 알 수 있습니다.


최근의 모습이 데뷔초와 거의 일치하는 반면에, 2000년대 중반에 얼굴이 굉장히 달랐던 한때가 있었죠.


이에 따라 김소연이 성형수술을 실패한 후에, 다시 초창기의 모습을 되찾기 위하여 다시 성형수술을 했다는 루머가 돌기도 합니다.


확실히 얼굴이 중간에 이렇게 크게 달라지는 것은, 메이크업의 영향 때문만은 아닌 것 같네요.





참고로 '김소연 성형수술'과 관련하여 재미있는 사실이 있습니다.


* 김소연 성형수술 고백


김소연: "(2009년 작품 아이리스에서) 일본에서 촬영할 때 오른쪽 다리 인대가 파열돼 임시로 통 깁스를 했다. 그리고 촬영 도중에 왼쪽 종아리 근처를 다쳐 12바늘을 꿰매기도 했는데, 이것은 얼마 전에 12바늘을 꿰맬 때 생겼던 흉터 없애는 성형수술을 했다."


김소연이 다리에 흉터를 없애기 위한 성형수술을 했는데,

아이리스에서 얼마나 김소연이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지를 잘 알려주는 것 같네요.


실제로 김소연은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안티팬들이 많았고, 긴 슬럼프를 겪었기 때문에, 재기가 어려운 배우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김소연: "(2007년 여름 LG - 두산 시구할 때) 굉장히 뜬금없이 나갔다. 당시에 엄마 아빠도 그 경기를 보러 가셨는데, 관중석의 사람들이 '김소연이 대체 누구야?"라고 했다더라. 그때가 공백기였는데, 부모님도 민망해 하셨다."



이랬던 김소연이지만 2007년 제 12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과감한 노출 의상을 입었고, 이 덕분에 다시 주목을 받는데 성공합니다.


김소연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김소연 남자친구 의혹과 김소연 사기 사건 경찰 조사 결과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