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진미령과 김국진의 관계가 재미있네요.

과거에 김국진은 진미령을 '형수님'이라고 불렀죠(진미령 나이 58살, 김국진 나이 51살).

바로 진미령이 전유성의 아내였기 때문입니다(진미령 전남편 전유성).


하지만 진미령과 전유성은 결국 이혼하게 되었고, 김국진의 태도가 좀 애매하게 되었네요.

진미령 전남편 전유성과의 이혼사유(새창보기)

전유성 진미령 이혼사유 변한 욕망 



(스폰서 링크)


과거에 진미령 이혼이유에 대하여 이렇게 말한 적이 있습니다.

"10년 동안 참아왔던 것이 표출된 계기가 있었다. 바로 냉면때문이었다."


"전유성과 냉면을 먹기로 했는데, 내가 도착했을 때 전유성은 이미 냉면을 다 먹은 뒤였다. 그리고 내가 냉면을 먹으려고 하니까, 전유성이 "난 다 먹었고 보는 건 지루하니 먼저 가겠다"며 자리를 먼저 떴다."


사실 전유성 진미령 이혼사유는 '냉면'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것은 단순히 계기가 된 사건이고, 전유성 진미령 이혼이유는 좀 더 본질적인 문제와 연관이 있습니다.





참고로 진미령 이혼이유에 대하여 남자들과 여자들의 반응은 극명하게 나뉩니다.

남자들은 대개 "그깟 냉면때문에 이혼을 하다니..."라는 반응인 반면에, 여자들은 "이혼보도를 보고 고개를 끄덕인 것은 처음이다." "보통 이혼은 사소한 계기로부터 시작한다." 이런 반응입니다.

남자들이 여자들의 섬세한 마음을 이해하지 못했기에, 나타나는 현상이죠.


위의 링크 글과 더불어, 각자의 의무(남편의 의무, 또한 아내의 의무)에 대하여 '최소한의 도리'에 대해서 생각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진미령 남편 전유성).


진미령 과거 사진


진미령 화교라는 루머도 있지만, 이는 사실무근입니다. (위의 링크글 참조, 진미령 화교 루머 해명)


참고로 가수 진미령(본명 김미령)은 우리나라의 유명한 가수중의 한명입니다.

주옥같은 명곡들을 많이 남겼죠.

(진미령 나이 58살, 1958년 4월 5일생)


원래 발라드를 부르는 가수였는데, 서서히 발라드 트로트로 장르가 조금씩 변합니다. 나중에는 듣기 편한 노래를 많이 부르게 되었죠.


진미령 노래모음 7곡


진미령 미운사랑 동영상  

진미령 신곡 미운사랑 (음원용) 


진미령 하얀민들레 동영상  


진미령 하얀민들레 2008 09 29 진미령 인생 동영상 

 

진미령 신곡 인생 (음원용) 


진미령 노래모음

진미령 내가 난생 처음 여자가 되던날 - 진미령 (2004발표), 2013-12-02  


진미령 사진



참고로 맨위에 언급한 것처럼 진미령과 전유성의 이혼으로 김국진이 난감한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진미령 김국진).


김국진: "(진미령에게) 제가... 뭐라고... 불러야 되나요?"


진미령: "옛날엔 형수님이라 불렀지만, 이젠 시간이 지났다(그냥 미령씨라고 불러라)."


진미령이 전유성의 아내였을 때는, 그냥 '형수님'이라고 불렀는데, 이제는 더 이상 그럴 수가 없기 때문이죠.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그런 김국진 역시 과거 여자 탤런트와 결혼을 했다가 이혼을 한 경험이 있죠.


일반인들이야 이혼한 다음에 서로가 볼 일도 없고, 서로의 가족과 친척, 친구들도 마주칠 일이 거의 없는 반면에, 연예계는 너무 좁은 세계이기에, 이런 난처한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하기도 합니다.


(새창보기)

김국진 전처(전부인) 이혼사유 XXX- 자살소동 끝에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