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양미라 성형전후 옛날사진에 대한 의미있는 악플들

탤런트 양미라의 성형전후 사진을 보면 좀 안타깝습니다.

보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선택이 결국은 현실마저도 잡아먹게 되었으니까요.


양미라의 옛날사진은 굉장히 개성적이었는데, 성형후 사진을 보면, 양미라 특유의 개성이 사라지고 맙니다.


이와 별개로 양미라에 대한 악플들이 바람직하고, 양미라가 본인의 생각을 고쳐야할 것 같습니다.


양미라와 비슷한 이미지의 여배우 최여진(새창보기)

최여진 남친 최진혁부터 신성록까지- 최고의 복수


(스폰서 링크)


# 목차

* 양미라 성형전후 사진은

* 양미라 롯데리아 CF로

* 양미라 우울증 때문에

* 본인도 익숙치 않은 성형후 얼굴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배우 양미라는 1982년 7월 10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양미라 고향). 올해 34살이죠(양미라 나이).

(양미라 종교) 개신교(기독교)

(양미라 키 몸무게 혈액형) 174cm, 52kg O형

(양미라 학력 학벌) 숭덕여자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양미라 프로필 및 경력) 1997년 잠뱅이 모델 콘테스트 대상을 수상하면서 데뷔


2000년대 모 패스트푸드 전문점의 광고 '나 버거소녀야~'를 통해 주목을 받았고,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 대박가족, 장길산, 어여쁜 당신, 세 자매 등과 영화 비밀의 샘을 찾아라 등에 출연합니다.




* 양미라 성형전후 사진은


하지만 2006년 양미라는 성형수술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비호감으로 낙인이 찍혔고, 오랜기간 방송에 나오지 않습니다.


이후 성형수술에 대한 이런 심경 고백을 하게 됩니다.


양미라(이하 양): "성형수술을 한 후에, 사람들을 만나지 않아야 살 것 같았다. 대인기피증에 시달렸고, 몸과 마음이 피폐해져갔다."


양: "어느날 샤워를 하려고 화장실 문을 잠갔는데, 동생이 갑작스레 큰 소리를 치며 불렀다. (놀라서) 문을 열었더니 동생이 울고 있었다. 내가 혹시나 나쁜 일(자살)을 할까봐 걱정했던 것이다."


양미라 성형전후 사진


양: "날 보며 그 동안 웃던 사람들이 내 얼굴을 빤히 보며 수근거리는 게 싫어서, 당시 미국으로 갔다. 사람들의 달라진 시선때문에 (마음에) 상처를 많이 받았다."



그런데 양미라의 해명을 가만히 들어보면, 좀 이상합니다.


양: "네티즌들 실제의 나를 모른다. 그래서 그들이 하는 말(댓글 혹은 악플)을 찾아 보려고 하지 않았고, 그래서 난 컴퓨터를 잘 못한다."


양: "난 악플을 아주 단순하게 대한다. 만약 내 가족이나 친구가 그런 말을 했다면, 나에게 큰 상처가 되었을 것이다. 하지만 일반 대중은 진짜 내 모습을 모른다. 그래서 날 실제로 만나면 대부분이 크게 놀라게 된다. 방송에서 비추는 이미지와 너무 다르기 때문이다."


양: "그래서 “너희(악플러들)는 진짜 나를 모르잖아!” 외치고 컴퓨터를 멀리하게 됐다."


마치 대중들이 양미라에게 악플을 다는 것이 '양미라의 진짜 모습'을 모르기 때문이라는 설명입니다.

과연 이 말이 사실일까요?



이 부분을 알기 위하여, 양미라의 과거를 알 필요가 있습니다.


양미라 옛날사진


* 양미라 롯데리아 CF로


모델로 활동하던 양미라를 단번에 스타로 만든 것은 TV광고였습니다.



양: "고등학교 2학년때 햄버거 CF를 촬영을 하는데, 남희석씨가 '넌 누구냐?'라고 애드리브를 하길래, 나도 모르게 '난 버거소녀다'라고 맞받아쳤다. 그리고 그 장면이 TV에 방송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준 것 같다."(양미라 버거소녀)


양: "난 '버거소녀'에 대해서는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 그렇지 않았더라면 이 일(연예계)을 하고 싶어하는 수많은 경쟁자 중에서 (대중들이) 나한테 관심이나 가져주셨겠는가?"


이렇게 양미라는 '버거소녀'란 코믹 이미지로 한순간에 인지도를 쌓게 되면서 행복한 시절을 보내게 됩니다.


양미라 과거사진


양: "요즘(2001년) 많이 바빠요. 드라마 촬영(인생은 아름다워) 외에도 학교 수업시간이 오전 9시에 시작하기 때문에, 집에서 아침 6시반에 나와요. 또한 영어 학원에도 등록해서 영어를 공부하고 있어요."


양: "주변 사람들이 저보고‘너는 얼굴은 동양적인데 몸매는 서구적’이라 하더군요. 이 정도 조건에 외국어에 능통하면 세계적인 연기자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양: "훗날 카메론 디아즈나 줄리아 로버츠처럼 코미디와 멜로 연기에 능숙한 여배우가 되고 싶어요."



* 양미라 우울증 때문에


하지만 곧 양미라는 본인의 '코믹 이미지'에 갇히게 됩니다.


양: "제가 어떤 연기를 해도 '버거 소녀'란 이미지가 항상 따라다녀서 한동안 우울증에 빠지기도 했어요. 저는 배우가 꿈이지 CF 스타로 머물기는 싫어요. 과거의 ‘버거 소녀’의 이미지를 깨고 자유롭게 날고 싶어요."


결국 양미라는 2006년 크리스마스 후에 성형수술을 감행하게 됩니다.

(성형 논란은 이듬해인 2007년부터 시작되었음)


양: "제가 출연한 드라마 장면을 모니터링하면서, 화면에서 제 코가 차지하는 이미지가 크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전반적으로 성숙하게 변신하기 위하여, 과거부터 코 수술을 하고 싶었어요."

양미라 옛날사진


양: "결국 지난해(2006년)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나서 '일(성형 수술)을 저질렀는데', 당시 의사 선생님이 저보고 "다른 연예인들처럼 티가 안나게 조금씩 고쳐나가겠느냐, 하니면 한번에 바꾸겠느냐?"라고 물으시길래, 저는 일욕심 때문에 한번에 하겠다고 했어요."


(참고로 양미라의 성형논란과 별개로, 수많은 연예인들이 조금씩 달라지면서 결국 많이 예뻐지는 이유가 설명이 되네요. 양미라 폭로)


양미라 성형후 사진


* 본인도 익숙치 않은 성형후 얼굴


양: "(KBS2 주주클럽의 MC에서) 너무 달라진 제 모습 때문에 혼돈을 일으켰다는 시청자들도 계신데, 사실 저도 '주주클럽'을 보면서 저의 (성형수술 후) 모습에 눈에 익어가는 상황이에요."


결국 갑자기 달라진 양미라의 모습때문에, 시청자들은 혼란스러워했고, 결국 양미라는 성형수술을 고백하게 됩니다.


양미라 소속사: "데뷔초부터 양미라는 코믹스러운 이미지가 너무 강했다. 그래서 여성스럽고 섹시한 느낌으로 보다 폭넓고 배역을 맡고자 했다(성형수술을 하게 되었다.)"


소속사: "지난 2001년 모신문사와의 인터뷰에서도 양미라는 25살이 되면 코 모양을 바꾸고 싶다고 이미 밝힌바 있다. 그리고 올해로 양미라가 25살이 되어서 진짜로 그 생각을 실천에 옮긴 것이다."


소속사: "양미라가 성형수술을 한 것은 꽤나 오랫동안 고심해온 일을 실행한 것이며, 단순히 자기 만족을 위해서 성형수술을 한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양미라에 대하여 섣부른 판단은 하지 말기를 바란다."


결국 양미라는 본인의 '코믹 이미지'를 바꾸고 폭넓은 연기를 하기 위하여 성형수술을 하게 되었던 것이죠.


양미라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양미라 결혼 남편 없는- 양미라 근황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