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구지성 고등학교 노래2곡- 구지성 과거사진 성형전 전혀 다른

레이싱모델 구지성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다음에 다른 꿈을 가집니다. 하지만 결국 그 꿈을 이루지는 못하고 레이싱모델을 하게 되었죠.


그런 과정에서 구지성의 과거사진 성형전 사진 등도 공개되는데, 얼굴의 변화와 본인의 변명이 좀 맞지 않네요.


또한 구지성이 노래 2곡을 불렀는데, 목소리가 꽤 좋은 것 같습니다.


레이싱걸로 유일하게 연기자로 성공한 구지성 선배

오윤아 레이싱걸 시절 코 세우려고


(스폰서 링크)


# 목차

* 구지성 고등학교 졸업 후 꿈은

* 구지성 성형전 사진 공개

* 구지성 수입 한달에 6천만원을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구지성은 1983년 1월 7일 부산에서 태어납니다(구지성 고향). 올해 33살이죠(구지성 나이).

(구지성 키 몸무게 혈액형) 173cm, 49kg, A형

(구지성 학력 학벌) 창원중앙여자고등학교 졸업, 모 대학교 항공학과 졸업

(구지성 프로필 및 경력) 2005년 전후로 레이싱모델로 데뷔


2007년 레이싱모델어워드 기자가 뽑은 최고의 모델상

009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즈 레이싱모델상을 수상함


여러 예능에 출연하는 방송인으로 활동했고, 드라마 대물과 영화 공모자들, 꼭두각시, 터치 바이 터치 등에 출합니다.


그외에 2008년 아주자동차대학교 레이싱모델학과 교수로 임용되었고(1년동안 강의를 함),

2010년 서울예술전문학교 방송연예학부 모델학과 교수로 임용됩니다.


구지성 사진

* 구지성 고등학교 졸업 후 꿈은


구지성은 처음부터 레이싱모델이 될 생각은 없었습니다.


구지성(이하 구): "원래 꿈은 스튜어디스였어요. 그래서 대학도 항공과로 진학을 했죠. 하지만 졸업 후에 스튜어디스가 되기는 어려워서 레지던스 호텔에서 일을 시작했어요."


구: "한 2년 정도 거기서 일을 했는데, 어느날 문득 ‘내가 지금 뭐하고 있지? 내 꿈은 이게 아니잖아’란 생각이 들었어요. 결국 일을 그만두고 다시 스튜어디스에 도전하려고 했어요."



그런 구지성에게 레이싱모델을 하던 친구가 모델 아르바이트를 제안합니다.


구: "하루에 일당이 자그만치 12만 원이나 되었어요. 12일 일하면 144만원이나 벌 수 있었죠. 결국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는데, 리허설과 연습할 때도 돈을 주는 거에요. 게다가 한 시간 일하고, 한 시간 쉬고... 이후 레이싱모델 일에 푹 빠지게 되었죠."


구: "또한 처음에는 노출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요. 그런데 레이싱모델을 하면서 모든 사람들이 저에게 시선을 던질 때의 짜릿함을 알게 되었어요. 부끄럽거나 창피한 감정은 전혀 느끼지 못했고요."


이후 구지성은 레이싱모델 중에서도 탑클래스가 됩니다.

구지성의 몸매와 얼굴이 아주 유명했기 때문이죠.





구지성 노래 동영상


데프콘Feat wiht 구지성 래퍼들이 헤어지는 방법  


 구지성 나쁜 남자(Feat. 케이준).wmv


데프콘: "남동생 같이 지내는 아이(구지성을 지칭함)인데, 처음에는 그냥 데모만 부르게 했는데, 목소리 느낌이 좋아서 아예 피처링까지 맡겼다."


확실히 구지성 데프콘의 목소리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구지성 성형전 사진 공개


다만 구지성은 성형수술을 한 덕분에 이렇게 유명해진 부분도 있습니다.


구: "저도 성형수술을 하긴 했지만, 많은 분들이 저에 대해서 ‘구지성 7단계 변신’ 등으로 오해를 하시더군요. 사실 저는 얼굴에 살짝 손만 대도 인상이 확 달라지는 경우인 것 같아요."(구지성 변신)


구: "전 단지 보톡스와 눈매교정술만 했어요. 절대 뼈를 깎거나 보형물 등을 넣지는 않았죠."


확실히 구지성의 성형전후 사진을 보면 얼굴이 많이 달라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구지성 성형전 사진


구지성 과거사진, 옛날사진




구지성 옛날얼굴이 좀 많이 바뀌었고, 또 피부톤도 바뀐 것 같네요.



구: "성형수술에 대하여 다양한 생각이 있겠지만, 저는 찬성이에요. 사실 얼굴이 완전히 바뀔 정도로 심하게 성형하는 것은 반대하지만, 본인의 콤플렉스로 평생 스트레스를 받느니, 성형수술을 한 다음에 자신감을 가지게 된다면, 오히려 그게 좋은 게 아닐까요?"

 

구: "저 역시 콤플렉스에 대한 스트레스가 있었는데, 성형수술 후에 그런 게 사라졌어요. 그래서 늘 자신 있고 당당하게 되었는데, 그래서 저는 (성형수술에) 만족합니다."


구지성 성형후 사진


* 구지성 수입 한달에 6천만원을


어쨌든 빼어난 미모와 몸매로 구지성은 크게 두각을 나타내게 됩니다.


구: "레이싱모델 일을 하면서 한달에 제일 많이 벌었던 수입은 월 6,000만원정도였어요. 물론 한 달에 10만원가량 벌었을 때도 있었죠."


구지성의 수입이 한달에 6천만원인 것은 그녀가 레이싱모델계에서 최고봉에 위치했기 때문이고, 대략적인 톱클래스의 레이싱 모델들은 한달에 2천만원 ~ 3천만원 정도 버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지성이 데뷔할 때보다 행사 단가가 상승해서 평균적으로 20 ~ 30만원 가량을 받음. 일반적인 레이싱모델이 한달에 20일을 일할 경우에, 대략적으로 500만원 가량을 벌 수 있음)



구지성이 큰 인기를 끌게 되자, 레이싱모델중에 구지성 닮은 꼴도 많이 나타나죠.

그중의 한명인 최유정입니다.


구지성 닮은꼴 최유정 사진

또한 레이싱모델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큰 유명세를 타게 됩니다.

결국 방송에도 진출하게 되었고, 노래도 부르게 됩니다(구지성 결혼터는 남자들).


구지성 일본 화보 사진들





구지성의 일본 화보 사진들에서는

일본풍, 사무라이 분위기가 많이 느껴지네요.


구지성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구지성 남자친구 공개와 사기꾼, 악플에 속상해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