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예능)짝

짝57기 불개미특집 훈남남자2호의 사랑은이뤄질까?

 

118, 애정촌 571, 불개미특집에서 제일 시선을 끄는 사람은 남자 2호입니다. 건강보험공단에서 근무하면서 사내 홍보모델로도 활동할 정도로 훈남이네요. 게다가 부지런하며 아주 깔끔합니다.

짝 불개미특집

역시 여자들도 호감을 느꼈는지, 첫인상 선택에서 여자 1호와 여자 5호가 남자 2호를 선택합니다.

(사전 촬영된 남자 2호의 집안은 마치 노홍철의 그것처럼 아주 깔끔합니다.)

 

평상시에도 일을 찾아서 하는 스타일이네요. 미리 양파를 까고 랩에 싸서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이런 남자 2호에게 여자 1호가 호감을 표합니다. 첫인상 선택에서도 택했고, 도시락 선택도 남자 2호를 택합니다.

여자 1호는 사전 인터뷰때 '결혼은 밀린 방학 숙제'라고 표현하는데, 그것을 모르는 남자 2호가 서로 모였을 때 '소개팅은 중고등학교때 전날 숙제를 안해와서...'라는 비슷한 뉘앙스의 발언을 합니다.

, 무언가 사고방식이 비슷한 거죠.

짝 불개미특집

게다가 여자 1호 역시 아주 부지런합니다. 애정촌 생활하면서 청소나 설거지도 주도적으로 깔끔하게 해치웁니다. 천성적으로 몸을 잠시도 쉬지 않는 스타일이네요.

 

하지만 여자 1호는 산이나 계곡보다는 도시를 좋아하고, 남자 2호는 여자 1호와 대화 주제가 좀 막히는 불편함을 겪습니다.

여자 1호 역시 나방 처리도 못하는 남자 2호에게 살짝 실망도 합니다. 애정촌 7일 동안 벌레를 싫어하던 남자 2가 맨손으로 벌레를 잡을 정도로 발전했는데, 둘의 애정관계도 그렇게 발전했는지가 궁금하네요.

짝 불개미특집

왜냐하면 훈남 남자2호에게는 경쟁자가 너무도 많기 때문입니다.

(밑에서 더 언급)

 

이번 애정촌에는 훈남인 남자 2호와 천성적으로 부지런한 여자 1호외에도 눈여겨볼 만한 사람이 많습니다.

우선적으로 남자 2호에게 관심을 표현했던 여자 5호가 있습니다.

 

남자들이 아주 좋아할 만한 외모죠. 여자 3호가 고소영닮은꼴로 아주 화려한 스타일이라면, 여자 5호는 은근히 끌리는 스타일입니다.

또한 피아노 연주와 아우라지 처녀 선발대회 때는 노래 '어머나'를 부르면서 자신의 매력을 뽐냅니다.

남자 1호가 여자 5호의 사진을 촬영하면서 은근히 마음을 나타내네요.

짝 불개미특집

여자 5호도 처음에는 의사인 남자 3호를 도시락 선택에서 택했지만, 남자 3호가 자신에게 관심이 없다는 것을 눈치채고는 지금은 정중동의 행보를 보이는 것 같네요(확실히 편집이 많이 되어서 별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여자 5호에게 가슴앓이를 하고 있는 남자 1호가 있습니다.

예전에 연애할 때 점심 한 끼 먹으려고 유학중이었던 독일에서 한국까지 날아왔던 적이 있을 만큼 사랑에 모든 것을 쏟아 붓는 사람입니다.

짝 불개미특집

과연 이들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그 외에도 혼혈인 남자 5호가 있습니다. 뉴질랜드 국적으로 영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강하고 현명한 한국 여자를 만나고 싶어서 짝에 출연했는데, 초반부터 문화적인 차이로 자신의 마음이 여자 1호에게 있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고백해 버렸습니다. 실수였는데, 결국 공개고백이 되어버렸네요.

어쨌든 지금 여자 1호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남자 2호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과연 남자 5호가 적극적인 행동에 나설지도 궁금하네요.

짝 불개미특집

또한, 아쟁 연주자 남자 6호는 아주 솔직한 것 같고 연하의 매력으로 여자 1호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결국 여자 1호를 남자 2, 남자 5, 남자 6호 등 세 명이 바라보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영업사원인 남자 4호는 적극적인 행동으로 여자 4호의 마음을 공략하는데, 상대적으로 경쟁은 그리 심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아마 무난하게 남자 4호와 여자 4호가 짝이 될 것으로 예상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