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임방글 변호사 남편 결혼과 간통 문제점

임방글 변호사는 1978년에 태어납니다. 올해 40살이죠. (임방글 변호사 나이)

참고로 임방글 변호사 고향은 서울로 추정이 됩니다. 어릴 때부터 영파여자고등학교를 다녔기 때문이죠.


(임방글 변호사 학력 학교) 영파여고 졸업

이화여자대학교 법학과 학사


(임방글 변호사 프로필 경력) 2008년 제50회 사법시험 합격

현재 비앤아이법률사무소 소속 변호사


과거 법무법인 거인 변호사로 활동

서울지방변호사회 조기조정위원


현재까지 임방글 변호사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런데 임방글 변호사 집안에서는 딸의 결혼에 대하여 굉장히 걱정을 하고 있네요.



(스폰서 링크)
. .


(저작권자 유라준)

개그우먼 김지민: "임방글 변호사 어머님이 ‘딸이 혼기가 꽉 찼는데 아직까지 결혼을 안한다. 걱정이 너무 많다’고 하시더라."


김지민이 임방글 어머니의 말을 전한 것이 지난 2014년이었는데, 벌써 3년이 넘었네요. 당시까지만해도 삼십대 중반이라고 할 수 있는데, 현재는 사십대가 되었네요.


임방글 본인도 결혼에 대하여 무척 신경이 많이 쓰일 것 같습니다.


참고로 당시에 임방글 변호사가 조우종 아나운서와 썸을 타기도 합니다.


임방글 변호사: "방송 프로그램 녹화 시작 전에 조우종 아나운서에 대하여 검색을 해봤는데 열애설이 몇 개 있더라."


조우종 아나운서: "열애설은 있지만 실체는 전혀 없다."


임방글 변호사: "열애설이 없다면 다행이다. 사실 내 이상형은 조우종 아나운서이다."



조우종 아나운서: "이야기해주시는 분은 처음이다. 나도 임방글 변호사가 좋다. 사실 임방글 변호사를 보고 있으면 좋다."


임방글 변호사: "조우종 아나운서가 선수라는 건 확실히 알겠다."


이렇게 방송 프로그램에서 둘은 썸을 타다가 끝났는데,

재미있는 것은 지난 2017년에 조우종 아나운서가 정다은 아나운서와 결혼을 했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둘의 연애기간이 5년이었으니, 방송에서 임방글 변호사와 썸을 탔던 2014년에도 조우종에게는 여자친구 정다은 아나운서가 있었네요.


이래서 방송 프로그램에서 재미를 위한 썸은 전혀 새겨들을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여자의 경우는 나이가 들수록 배우자감이 크게 줄어듭니다. 요즘 연하 남편도 많이 택하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나이도 자신보다 더 많고, 경제적인 능력이나 사회적인 지위도 자신보다 더 높은 남자를 원하기 때문이죠.



. .



임방글이 마흔살이니 남자 나이 사십대 초, 중반에 임방글 변호사보다 돈도 더 잘 벌고 사회적 지위도 높은 사람이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고 있는 경우는 많이 없죠.


그래서 임방글 변호사도 남편을 선택하는데에 어려움이 많을 것 같네요.


참고로 임방글 변호사가 종종 방송 프로그램에 나와서 전하는 법률 팁이 있습니다.

지난 번에 간통죄가 폐지되기 전에 나와서 전했던 법률 지식이 이런 거였죠.


임방글 변호사: "간통죄를 증명하기 위하여, 이혼이나 위자료 청구 때 증거로 사용하기 위해서 촬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임방글 변호사: "그런데 이런 경우에도 굉장히 조심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성폭력특례법에서는 카메라를 이용해서 어떤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의 신체를 그 사람의 동의없이 촬영하는 경우에는, 처벌하도록 되어 있거든요."


임방글 변호사: "실제로 남편이 자기 집에다가 몰래카메라를 설치해서 아내의 불륜 현장을 잡은 적이 있었는데, 해당 남편은 성폭력특례법에 의해서 유죄선고를 받았어요."


즉, 아무리 배우자의 불륜이나 외도를 잡기 위하여 몰래카메라나 CCTV를 설치한다고 하더라도, 이것은 위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성폭력특례법은 간통죄와는 별개이니, 간통죄가 폐지된 지금에도 조심해야 할 법률이죠.


아무튼 임방글 변호사의 경우에는 이혼이나 가정 법률에 대하여 굉장히 잘 알 것 같은데, 나중에 임방글 변호사와 결혼한 남편은 항상 아내의 심기를 살피고, 절대 잘못을 하면 안 될 것 같네요.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