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불륜 외도

이소룡 부인(아내),이소룡의 불륜 생활로

(4/6) 총 6개의 글중 네번째 글


영화배우 이소룡의 성격, 성룡이 증언하는 이소룡의 실제 모습이 무엇이었는지가 궁금하네요.


그리고 빛과 그림자처럼, 이소룡의 어두운 생활이었던 불륜에 대해서도 짚어봅니다(이소룡 브루스리).


# 목차

* 이소룡 성룡의 증언

* 성룡이 영향받은 이유

* 이소룡 부인(아내)는 불륜을 묵인하고

* 이소룡 불륜녀의 최후 증언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이소룡 이전 글 3편 새창보기 (3/6)  이소룡진

[외국계 연예인] - 이소룡 우주복과 성룡,한국인 김태정


(스폰서 링크)
. .

* 이소룡 성룡의 증언


성룡: "(이소룡은 자신의 실수를 알았기에) "괜찮아? 미안하다, 정말 미안하다"라고 사과를 했다. 그는 그날 내내 촬영을 쉬는 틈틈이 나에게로 와서 여러번 사과를 했다."


성룡: "난 당시 이름없는 스턴트맨이었고, 이소룡은 빅스타였다. 그런데 그는 우리 스턴트맨들에게 무척 잘해줬다. 감독이나 사장들의 압력이 있었지만, 그는 항상 약자의 편에 섰다."


이처럼 성룡의 증언에 의하면, 이소룡은 젊은 나이에 굉장히 커다란 성공을 거두었지만, 오히려 성룡을 비롯한 약자들에게 잘해줬고, 이것이 성룡에게 큰 인상을 남기게 됩니다.

훗날 성룡이 사람들에 대한 기부와 봉사 활동으로 이름을 떨치게 되는데, 젊은 시절 이런 이소룡의 영향이 일정 부분 있지 않나 하네요.

이소룡 부인 사진(이소룡 아내 린다와 아들)

* 성룡이 영향받은 이유


또한, 성룡은 다른 면에서도 큰 영향을 받게 됩니다.

성룡: "(영화로) 세계를 바꾸고 수백만명의 사람들로부터 존경받고 사랑받는 이소룡을 만난 다음에 나의 꿈은 더 커졌다. 이소룡을 만난 다음에, 큰 야망을 갖은 자만이 큰 성공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실제로 이소룡은 '무예 영화'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습니다.

새로운 장르에 새로운 영화들이 쏟아져 나왔을 뿐만 아니라, 당시 변방으로 취급받던 홍콩 영화들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게 되는 기반을 마련하게 됩니다.


그외에 헐리우드 영화조차도 육박전이 기존에는 굉장히 단순했는데, 이소룡 영화의 영향으로, 현재와 같이 발전하게 되었죠.

. .
* 이소룡 부인(아내)는 불륜을 묵인하고


하지만 이소룡의 결혼 생활은 그리 순탄하지가 않았습니다.

이런 성격의 이소룡이었지만, 여자 문제만큼은 그도 어쩔 수가 없었던 것 같네요.


이전 글에서 얘기한 것처럼, 이소룡은 부인 린다 C. 에머리를 무술을 가르쳐 주면서 만나게 됩니다. 당시 여고생이었던 린다와 사귀게 된 이소룡은 1964년 8월 린다와 결혼하게 됩니다.


당시 이소룡 나이가 24살, 이소룡 아내 린다의 나이는 19살이었죠. (린다는 1945년생임. 한국 나이로는 20살)

(이소룡 배우자(와이프) 린다 C 에머리)


그리고 이소룡은 아들 브랜던 리와 딸 섀넌 리를 낳게 됩니다.

(이소룡 자녀(자식))(이소룡 가족 관계)(이소룡 아들 이국호(브랜던 리), 딸 이향응(섀넌 리))

이소룡 가족 사진

* 이소룡 불륜녀의 최후 증언


그런데 이소룡의 최후는 내연녀였던 딩페이(정패, 대만 출신 여배우)의 집이었습니다.

당시 딩페이 집의 침대 위에서 이소룡은 두통을 호소했고, 딩페이가 준 진통제를 복용하고는 영원히 잠들어 버리게 되었죠.


(참고로 이소룡 아내 린다 역시 이소룡의 불륜에 대하여 잘 알고 있었고, 여자를 집안으로 데리고 오지 않는 조건을 내걸고 남편의 불륜을 묵인함)(결국 이소룡이 이혼을 하지는 않았음)


딩페이: "1972년(이소룡 사망 1년 전)에 유부남인 그를 만나서 사랑에 빠졌다."


 이소룡 다음 글 5편 새창보기 (5/6)  

(아래글은 10월 31일 발행)

[외국계 연예인] - 이소룡 사망 이유와 이소룡 아들 브랜드리의 죽음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