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계 연예인

이소룡 사망 이유와 이소룡 아들 브랜드리의 죽음

(5/6) 총 6개의 글중 다섯번째 글


영화배우 이소룡 사망 이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이소룡 아들 브랜드리의 죽음이 왜 의문사인지를 짚어봅니다(이소룡 브루스리 아들 브랜드리).


# 목차

* 이소룡 사망 이유

* 이소룡 음모론이 횡행한 이유

* 이소룡 아들 브랜드리의 죽음은 의문사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이소룡 이전 글 4편 새창보기 (4/6)  이소룡진

[스타 - 불륜 외도] - 이소룡 부인(아내),이소룡의 불륜 생활로


(스폰서 링크)
. .

* 이소룡 사망 이유


딩페이: "1972년(이소룡 사망 1년 전)에 유부남인 그를 만나서 사랑에 빠졌다."


딩페이: "이소룡을 소개시켜준 사람은 골든하베스트(嘉禾)의 레이몬드 초(鄒文懷) 회장이었다. 만나자마자 이소룡은 식탁 밑으로 내 손을 꼭 붙잡았고, 나의 눈을 바라보면서 프러포즈를 해왔기에, 난 바로 사랑에 빠져버렸다."


딩페이: "7월20일(이소룡 사망 당일) 오후 레이몬드 초 회장과 이소룡이 나의 아파트에 찾아왔고, 내가 여주인공을 맡은 '사망유희'에 대하여 이야기를 했다."


딩페이: "대화도중 이소룡이 두통을 호소해서 진통제를 한 알 주었고, 초 회장은 약속 때문에 먼저 떠났다. 하지만 진통제를 먹고 쉬고 있었던 이소룡은 저녁식사 약속 때에도 일어나지 않아서 초 회장에게 전화를 걸었다."


딩페이: "초 회장이 황급히 달려와서 의사도 불렀다. 그리고 병원으로 옮겼지만, 그는 영영 깨어나지 못했다."

이소룡 사망 당시 사진- 진통제 남용과 부작용으로 사망

* 이소룡 음모론이 횡행한 이유


이소룡의 사망 당시 부인 린다는 이소룡의 사망 장소를 집(자택)이었다고 발표를 했고, 이것은 한동안 수많은 언론들이 음모론을 보도하게 된 하나의 원인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이소룡의 사망 장소, 사망 시간, 그리고 사망 당시 누구와 있었는지에 대한 진술이 계속 엇갈렸고, 대중들이 이를 믿지 못했기 때문이죠.


게다가 이소룡이 사망유희의 작품 속에서 이소룡이 사경을 헤매는 방식과 똑같은 방식으로 이소룡의 아들 브랜드 리가 영화 '크로우' 촬영을 하다가 젊은 나이에 사망을 하게 됩니다.

. .

* 이소룡 아들 브랜드리의 죽음은 의문사


(실제 브랜드 리의 죽음은 의문사입니다. 소품 총기에 실탄이 들어갈 일이 없는데, 누군가가 이를 집어넣었고, 결국 브랜드 리는 젊은 나이에 총기 오발 사고로 목숨을 잃게 되었죠.)(브랜드리 총알)

이소룡 아들 브랜드리 사진, 혼혈이기에 굉장히 이국적으로 생겼음

사실 이소룡 아들의 죽음은 의문사가 맞지만, 이소룡의 사망 원인은 진통제 남용과 부작용입니다.

항상 무술 수련을 게을리 하지 않았던 이소룡이었기에 진통제를 달고 살았고, 이런 부작용이 누적되어서 결국 죽음으로까지 인도하게 된 것이죠.


이처럼 젊은 나이에 갑자기 나타난 이소룡은 불과 영화 5편을 남기고 저 세상으로 떠나게 됩니다.

이소룡의 생애는 무척 짧았지만, 세상에 미친 영향은 실로 거대했죠.


마지막으로 이소룡의 명언들입니다.

사실 이소룡은 무예가뿐만 아니라 철학자로도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됩니다.


 이소룡 다음 글 6편 새창보기 (6/6)  

[스타 -깨달음과 함께 하는] - 이소룡 명언 어록과 동영상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