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이상윤 유이 나이차와 남상미의 차이점

(3/7) 총 7개의 글중 세번째 글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상윤의 삶의 고민,

그리고 이상윤에게 유이와 남상미가 어떤 차이점을 가지게 된 것인지,

왜 이상윤이 유이와 열애를 시작하게 되었는지가 흥미롭네요.


# 목차

* 이상윤의 고민

* 이상윤의 가치관 변화

* 이상윤에게 남상미와 유이의 차이점은?

* 이상윤 유이 열애 고백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이상윤 이전 글 2편 새창보기 (2/7)  이상윤진

[미혼 남자 배우(30대)] - 이상윤 남상미 결별이유- 2개의 다른 입장


(스폰서 링크)
. .

* 이상윤의 고민


이상윤: "게다가 남자와 여자의 대화법이 서로 아주 다르기도 하고. 아마 연인과의 대화는, 영원히 좁혀지지 않을 부분인 것 같다."


이처럼 이상윤은 청소년 시절에 연애 경험이 적었기에(하긴 서울대 물리학과에 진학할 정도로 공부 위주의 생활을 했고), 여자와의 대화 자체를 무척 힘들어 하죠.

(일반적인 남자와 여자와의 대화는 그렇지 않지만, 남녀 관계에서의 여자와의 대화를 힘들어 함)


게다가 이상윤은 배우로서의 고민도 합니다.

즉, 이전까지는 학교에서 공부 잘하는 모범생이었고, 서울대를 다니면서 유학이나 혹은 연구실 생활을 꿈꿨는데, 한순간에 모델과 연기자가 되면서 180도 달라진 삶을 경험하게 되었죠.

이상윤 유이 사진


* 이상윤의 가치관 변화

(위의 이상윤 인터뷰 내용은 좀 어렵게 보일 수도 있는데, 궁극적으로 자신의 생활과 연기, 그리고 이성 관계에 대하여 고민한 부분입니다.)


위의 내용을 간략하고 쉽게 옮긴다면, 아래의 말이 되죠.

이상윤: "약간 특이해 보이는 사람들이 독특한 해석을 하거나 비범한 모습을 보여줄 때가 많기는 하다. 즉, 개성적인 사람이 예술적으로 좋은 작품을 많든다."


이상윤: "그래서 의문이 든다. 내가 배우로서 뭔가를 얻기 위하여 보통의 삶도 버려야 하나, 라는 생각이다. 물론 정상적인 삶을 살면서도 멋진 연기를 보여주는 사람들도 있지만, 할리우드 배우들을 보면 나이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이 사람 저 사람 만나기도 하고.(웃음)"

(즉, 헐리우드 배우들은 남녀를 가리지 않고 여러 애인들을 만난다는 뜻)


이상윤: "헐리우드 배우들을 보면, 어떤 게 먼저인지 모르겠다. 에너지가 있기에 그런 삶을 사는지, 아니면 그런 생활을 통하여 에너지는 얻고 있는 것인지."


이렇게 이상윤은 자신의 삶과 연기, 그리고 이성 관계에 대하여 한꺼번에 고민을 합니다.


그런 이상윤에게 남상미는 너무나 '닮은꼴'이었죠.


남상미가 서울대를 나온 것은 아니지만, 원래부터 연기자에 대한 꿈이 없다가 '롯데리아 걸'로 갑자기 유명해지고 연기자의 길을 밟은 것은 너무나 이상윤과 닮았습니다.

. .
* 이상윤에게 남상미와 유이의 차이점은?


게다가 (이후 남상미 글에 언급할 내용이지만), 남상미 성격이 굉장히 착하기까지 합니다.

인생과 연기자의 미래를 고민하는 이상윤에게는 좀 '답답한 여자'로 비춰질 수가 있죠.


(그런데 재미있는 사실은, (이후 남상미 글에서 언급될 내용이지만) 남상미 역시 이 사건때문에 180도 바뀌게 됩니다. 이상윤이 남상미에게 끼친 영향이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이상윤: "난 천부적인 재능, 끼 자체가 없는 편에 가깝다. 그래서 다른 연기자들을 보면 부럽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들과 함께 연기를 하는 것은 무척 재미있고 행복하다."


이런 이상윤의 인터뷰를 보면, 그가 '천부적인 재능 혹은 끼'를 가진 배우들을 얼마나 부러워한다는 것을 알 수 있죠.


어찌보면 어릴 때부터 끼가 많았고, 또 아이돌그룹으로 성장한 유이에게 관심을 기울인다는 것은 당연한 것이 아닌가 하네요.

(참고로 이상윤 유이 나이차 - 7살 차이, 이상윤 81년생, 유이 88년생)

* 이상윤 유이 열애 고백 이유


이상윤 팬: "(2016년) 1월11일 오사카 팬미팅 때, 이상윤이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이상윤 팬: "(다른 팬 한명이) 이상윤에게 여자친구가 있는지 물어봤다. 이상윤이 당황하는 것 같았지만, 이내 ‘있다’고 말했다."


이상윤 팬: "당시 이상윤은 "(팬들은 나에게 여자친구가) 없는 것으로 믿고 계신데, 있다고 해서 죄송하다"라고 사과까지 하더라.'


또한 유이와 이상윤 소속사 역시 공식적으로 이를 인정합니다.

"올해(2016년) 초 모임을 통하여 이상윤과 유이가 서로 알게 됐고, 이후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갑작스러운 질문에 당황해서 이를 밝힌 점은 남상미때와 너무 비슷하고, 또한 팬들에게 이를 공개하면서 사과를 한 점에서, 여전히 이상윤이 과거의 학구파 모범생 흔적이 남아 있는 것 같네요.

  이상윤 다음 글 4편 새창보기 (4/7)  

[스타 -깨달음과 함께 하는] - 이상윤 결혼 생각과 삶의 깨달음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