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유인영 나이 키,유인영 몸매 화보와 실제 성격

(1/4) 총 4개의 글중 첫번째 글


탤런트 유인영 나이와 키, 유인영 몸매 화보 등과 성격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유인영 유혜영 아나운서 관계

* 유인영 실제 성격

* 유인영과 악역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유인영외 김강우 이진욱 송재림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유인영진

[남자배우(30대)결혼생활] - 김강우 아내(부인)한무영 한혜진 형부- 가족의 의무

[미혼 남자 배우(30대)] - 이진욱 집안과 어머니 이야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 이진욱 최지우 공효진 결별이유- 한밤의 추격전으로

[미혼 남자 배우(30대)] - 송재림 프로필과 여자친구- 니체를 읊는 특이한

[미혼 여배우(20대 이하)] - 김소은 송재림 고찰/김소은 남자친구와 과거 연애경험


(스폰서 링크)
. .

탤런트 영화배우 유인영(본명 유효민)은 1984년 1월 5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유인영 고향 서울). 올해 32살이죠(유인영 나이).

(유인영 키 몸무게) 172cm, 50kg

(유인영 학력 학벌) 예일여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유인영 프로필 및 경력) 2004년 모델로 데뷔


드라마 러브홀릭, 눈의 여왕,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바보엄마, 기황후, 별에서 온 그대(특별출연), 삼총사, 가면, 오 마이 비너스, 굿바이 미스터 블랙 등과 영화 그녀를 모르면 간첩, 아버지와 마리와 나, 베테랑, 여교사 등에 출연합니다.

탤런트 유인영 사진

* 유인영 유혜영 아나운서 관계


유인영과 유혜영 아나운서는 사촌지간입니다.

유혜영 아나운서: "유인영 언니와 어렸을 때부터 친했던 사이이다. 언니의 비밀을 모두 알고 있다."


재미있는 것은, 유인영과 유혜영 아나운서가 1살 차이, 실질적으로는 4개월 정도 차이가 나는데, 유인영이 빠른 84년생이기에, 학교는 1년 일찍 들어간 것 같네요.


아무튼 유혜영 아나운서는 결혼을 해서 남편이 있습니다.


(유혜영 아나운서 새창보기)

[아나운서 결혼 생활] - 유혜영 아나운서 성형전 사진,아나운서들도 결국은

[아나운서 결혼 생활] - 유혜영 아나운서 남편 송영빈 직업 의사와 미스테리 사건


유인영 화보

유인영 몸매


* 유인영 실제 성격


유인영은 예능 프로그램에 거의 출연하지 않습니다.

별바라기나 런닝맨 등에 출연하기는 했는데, 단발성 출연에 그쳤죠.


유인영: "제 성격이 남들에게 피해 주는 것을 되게 싫어해요. 그래서 항상 조심스럽죠. 다른 분들에게 민폐를 끼치는 게 너무 싫어요."


유인영: "그리고 제가 말도 느리고, 같은 얘기를 해도 제가 하면 재미가 없어요. 이야기를 재밌게 해야 하는데, 전 (예능 울렁증으로) 부들부들 떨면서 하거든요."


유인영: "사실 좀 서툰 부분이 많아요. 예쁘게 꾸며서 조리 있게 말하는 것도 잘 못 하고, 사람들에게 연기 외적인 모습이 비치는 것에 대한 부담감도 있고요."


드라마에서 악역으로 유명한 유인영의 실제 성격이 이럴 줄은 몰랐네요.

TV에서의 이미지와 실제 모습의 거리가 먼 스타중의 한명인 것 같습니다.

. .

유인영이 출연한 몇 안되는 예능 프로그램들

하하, 유인영 과거 폭로? @런닝맨 Running man (괜찮아 재벌이야) 140921 

 

 SBS [런닝맨] - 악녀들과 함께하는 막무가내 상황극 

 

 [HOT] 별바라기 - 유인영, 그녀의 팬은 디자이너!? 세상 하나뿐인 코트 ! 20140501 


* 유인영과 악역


그리고 유인영의 외모는 무척 화려하지만, 주인공을 맡은 적은 별로 없습니다.

늘 조연 역할에 머물렀죠.

유인영: "매번 여주인공보다 한 발짝 뒤로 물러난 두번째 역할을 했다. 사실 큰 역할을 왜 안하고 싶겠나."


유인영: "그러다가 별그대의 특별 출연이 결정적인 계기가 됐다. 작은 역할이지만 제 몫을 해내면 더 많은 기회가 생길 것이라고 믿었다. 결과적으로 (별에서 온 그대의 출연이) 많은 도움이 됐다. 그리고 내 생각도 바꿀 수 있었다."


이후 유인영은 어떤 역할이든지 가리지 않는 다작 배우가 됩니다.

그런데 유독 악역으로 많이 비춰지네요.

 유인영 다음 글 2편 새창보기 (2/4)  

[미혼 여배우(30대)] - 유인영 결혼 계획과 김지석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