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 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심신 강수지 열애와 결별이유 심신 대마초 사건

(2/3) 총 3개의 글중 두번째 글


가수 심신 강수지 열애가 어떻게 터졌고, 둘이 왜 결별하게 되었는지가 궁금하네요.

또한 심신이 대마초 사건을 두번이나 일으켰는데, 왜 그랬을까요?


# 목차

* 심신 강수지 열애와 결별 이유

* 심신 대마초 사건

* 심신 결국 미국으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심신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3)심신진

심신 오직하나뿐인그대 욕심쟁이,심신 노래모음 듣기


(스폰서 링크)
. .

* 심신 강수지 열애와 결별 이유


1990년대 초반 심신 강수지의 열애는 굉장한 센세이션이었습니다.

둘다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었기 때문이죠.

그런데 연애 관계에서도 둘의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것 같네요(심신 강수지 스캔들 사건).


우선 1991년 심신 강수지의 데이트가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면서 열애설이 퍼졌고, 1992년 3월에는 결혼설까지 번지게 됩니다.


이에 심신과 강수지가 각각 입장을 발표했죠.

심신: "(강수지와) 좋아하는 감정이 계속되다면 결혼까지도 생각하고 있다. 다만 너무 바빠서 올해 안으로는 결혼할 수는 없을 것이다. 만약 결혼하게 된다면, (난) 자상한 아빠가 될 것이다."


강수지: "서로 사랑하는 감정이 솟아 교제해왔을 뿐이다.(결혼설은 터무니없다.)"


그리고 1993년 6월전에 심신 강수지는 결별하게 됩니다.

가수 심신 사진

모 연예 기자: "지난(1993년) 2월 두 사람이 괌으로 여행을 다녀와서 결혼 루머가 더 커졌다. 하지만 최근 사소한 말다툼으로 감정이 나빠졌다."


모 연예 기자: "게다가 두 사 모두 바쁜 스케줄로 자주 만날 수 없어 거리감이 생겼고, 서로의 성격차이로 갈등이 많았다. 결국 사소한 말다툼이 큰 갈등으로 번졌고, 두 사람은 최근 전화로 "헤어지자"고 말했다. 이후 이 사실이 주변 사람들에게까지 알려졌다."(심신 강수지 결별이유)


심신의 성격은 아래에 나오는 '심신 결혼 생활'에서 잘 나타나는데,

강수지 성격 역시 그녀의 결혼 생활에 잘 나타나죠.


(새창보기) 강수지 전남편 황정빈 이혼사유-겉과 속이 다른 여자

* 심신 대마초 사건


이후 가수 활동을 계속하던 심신은 1995년 2월 대마초 흡연 사건으로 구속됩니다.


검찰

- 인기 가수 심신은 평소에 알고 지내던 김모씨와 함께 대마초 1g을 말아 피운 혐의를 받고 있다. 심신은 주로 자신의 집과 김모씨의 승용차 안에서 6차례에 걸쳐 대마초를 피운 혐의다.


이후 심신은 한달만인 1995년 3월 보석 허가가 나왔고, 4월달에 집행유예 선고를 받게 됩니다(징역 8월에 집행유예 1년.

동종 전과가 없었고, 대마초를 많이 피운 것도 아니었기 때문이었죠.


그리고 심신은 1995년 3월말에 결혼 발표를 하는데, 당시 대마초 사건으로 놀랐던 팬들을 다시 한번 더 놀래킨 사건이었죠.(밑에서 추가 설명)

(스폰서 링크)
.. ..

그런데 심신은 2001년에 다시 한번 더 대마초 흡연으로 구속됩니다.

심신: "더 나은 음악을 하고 싶다는 욕심에 대마초에 손을 댔다 구속되었어요(첫번째 대마초 사건). 그리고 1998년 4번째 음반을 제작했는데, 앨범 제작사의 사정때문에 빛도 보지 못하고 묻혀지고 말았어요."


심신: "그땐 정말 힘들었어요. 세상에 대한 원망도 많았죠. 그런 후에 2001년에 5집 앨범을 내찌만, 이번에도 실패하고 말았어요."


결국 이렇게 연달아 좌절을 맛보면서 심신은 다시 한번 대마초에 손을 대게 됩니다.

* 심신 결국 미국으로


심신: "제가 당시 대마초를 너무 안일하게 생각했던 것 같아요. 음악인들이 대마초를 많이 하기도 하고, 저 역시 과거에 밴드 활동을 할 때, 대마에 대하여 나쁘게 말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었고요."


심신: "당시에는 대마초는 예술과 뗄래야 뗄 수없는 관계라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해서 다시 한번 더 실수를 하게 되었죠."


현재는 심신이 대마초의 위험성을 충분히 알고 절대 입에 대지 않고 있지만,

아무튼 두번의 실수로 팬들은 심신에게 큰 실망감을 느낍니다.


결국 심신은 아내 이은혜와 가족들과 함께 미국으로 건너가서 살게 되었죠.


심신에 대한 이야기가 3편으로 이어집니다. (3편 새창보기, 3/3)

(글이 길어져 1주일뒤에 발행됩니다)

2016/07/20 - 심신 부인(아내)이은혜와 과거 주영훈의 관계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