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 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김범룡 아들 후회로,김범룡 근황

(3/3) 총 3개의 글중 세번째 글


가수 김범룡 아들 조기 유학 이야기, 그리고 김범룡 근황에 대하여 짚어봅니다.김범룡진


# 목차

* 김범룡 아들

* 김범룡의 조용필 평가

* 가수 김범룡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범룡에 대한 이야기가 2편에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3)

김범룡 부인(아내)크리스 강,김범룡 결혼 생활

* 김범룡 아들


참고로 김범룡 아들들은 미국으로 조기 유학을 떠납니다.

김범룡 역시 기러기 아빠 생활을 오래 했는데, 이를 통하여 얻은 것이 있네요.


김범룡: "원래 아내가 재미교포이기에 미국에 연고지가 있었어요. 그래서 아들이 외국에서 공부하고 싶다고 하길래, 어릴 때 미국의 외갓댁으로 보냈어요."


김범룡: "아이의 외할머니가 잘 돌봐 주셔서, 그동안 마음적으로나 경제적으로 큰 도움을 받았어요. 그런데 지난해(2008년) 말에 장모님께서 갑자기 돌아가셨어요."


외할머니의 사망으로 아이들의 교육이 문제가 되었네요.

김범룡: "사회 선배로서 당부하고 싶은 건, (부모로써) 절대 자식과 떨어져 지내지는 말아요. (아이) 본인도 힘들고, 부모도 무척 힘들어요."


많은 사람들이 기러기 가족의 폐해를 말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내 아이만은 잘 되어야지 라는 기대감, 혹은 내 아이가 다른 아이들에 비해 뒤떨어지지는 않을까, 하는 불안감 때문에 기러기 가족을 택하는 것이 많은 것 같네요.

가수 김범룡 사진, 가수 김범용 사진

* 김범룡의 조용필 평가


참고로 김범룡은 조용필에 대하여 이렇게 평가를 합니다.

김범룡: "왜 조용필이란 가수는 다른 가수와 다른지, 곰곰히 생각해본 적이 있었다. 그건 집념의 차이인 것 같다. (아주 강한) 집념이 고집을 만들고 아집을 만들고 자신의 성을 만든 것이 아닐까."


김범룡: "또한 훌륭한 가수는 노래만 잘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자기 관리 역시 철저해야 한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한기지 음악만, 고집 있게 자기 음악을 끌고 갈 수 있느냐, 가 중요한 것 같다. 또한 CEO 마인드가 있는 가수가 오래 가고 훌륭한 가수가 되는 것 같다."


김범룡 역시 한때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기는 했지만, 조용필에 비해서는 중량감이 떨어지죠.

아마 이런 고민끝에 김범룡이 생각한 결론인 것 같네요.


실제로 조용필 외에도 무수히 많은 가수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왕 칭호를 받는 이는 조용필밖에 없습니다.

조용필의 타고난 재능, 그리고 끝없는 노력이 오늘날의 그를 만든 것 같습니다.

* 가수 김범룡 근황


최근 김범룡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현미와 더불어 '임백천의 라디오 7080'에 출연하기도 했고,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해서 젊은 개그맨들과 호흡을 맞추기도 했죠.


김범룡: "현재는 '사랑봉사협회(백혈병어린이)' 활동을 하면서 지내고 있고, 도한 다음 앨범을 위하여 작곡도 하고 있어요."


김범룡: "오랫동안 가수로 활동했지만, 여전히 악상이 자주 떠오르는 편이에요. 요즘도 좋은 멜로디가 떠오르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메모를 해두죠."


김범룡; "제 건강만 허락된다면 음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일을 하고 싶습니다. 예나 지금이나 음악을 만드는 것이 좋고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다보니, 앞으로 더 많은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싶네요."


김범룡: "또한 봉사 활동도 꾸준히 하고 싶어요."


실제로 김범룡은 (사)한국사랑봉사협회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데,

십여년 전에 그가 20~30여명의 사람들과 함께 뜻을 같이하고 시작했던 봉사활동이 현재는 1500여명의 봉사자들과 함께하고 있죠.


김범룡 본인 역시 빚으로 큰 고생을 했는데, 오히려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을 큰 것이 무척 인상적이네요.

큰 부자보다 가난으로 힘들었던 사람들이, 오히려 가난한 사람들의 마음을 더 잘 이해하기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김범룡외 전영록 장덕 이상우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5/12/06 - 전영록 전부인 이미영,전영록 이혼사유 별별 루머가

2015/12/06 - 전영록 재혼,전영록 부인(아내)임주연 첫만남과 결혼 생활

2016/02/04 - 장덕 사망원인- 장덕 자살설이 도는 이유

2014/04/13 - 이상우아들 이상우 아내(부인)이인자-36억보다 값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