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유혜영 아나운서가 성형수술을 했을까요?

현직 아나운서중에서 이렇게 성형수술을 많이 한 사람은 처음이 아닌가 하네요.


# 목차

* 유혜영 아나운서 과거 슈퍼모델 출전

* 유혜영 아나운서 키 때문에

* 유혜영 컴플렉스

* 유혜영 아나운서 성형 수술 리스트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유혜영 조규찬)

조규찬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조규찬 아내 해이와 고쳐야 할점


(스폰서 링크)

..

유혜영 아나운서는 1984년 5월 31일 태어납니다. 올해 33살이죠(유혜영 아나운서 나이).

(유혜영 아나운서 종교) 천주교

(유혜영 아나운서 키 몸무게) 177cm, A형

(유혜영 아나운서 학력 학벌) 고려대학교 가정교육학과 졸업

(유혜영 아나운서 프로필 및 경력) 2006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당시 3위)


이후 2010년 6월 대전 MBC 아나운서

2010년 10월 SBS 아나운서


함밤의 TV연예, 접속! 무비월드, K팝스타 3, SBS 5뉴스 등을 진행합니다.

유혜영 아나운서 사진

* 유혜영 아나운서 과거 슈퍼모델 출전


잘 알려진 것처럼 유혜영 아나운서는 과거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하여 3위를 합니다.

그런데 한때는 이 경력을 부끄럽게(?) 생각한 적이 있네요.


유혜영 아나운서: "아나운서 되기 전에 학교로 교생 실습을 나갔다. 그러자 학생들이 나에게 '선생님, (슈퍼모델 대회때처럼) 섹시한 포즈를 취해 주세요'라고 장난을 치는데, 너무 짓궂어서 상처를 받았다."


유혜영: "나중에 SBS에 입사한 다음에는 출전 당시의 수영복 사진이 돌았다. (상처가 되었지만) 이제는 극복했다."


유혜영: "슈퍼모델이라는 경력이 아나운서 생활에 단점이이 되지는 않는 것 같다. 나는 많은 경험을 해야 좋은 앵커, 좋은 진행자가 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과거에 슈퍼모델 대회에 나갔던 것 역시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 유혜영 아나운서 키 때문에


유혜영: "(다만) 키는 원래 키가 177cm인데 175cm라고 속였다. 키때문에 서류 전형에서 탈락한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유혜영: "내가 신발을 벗고 진행하겠다고 해도, 뽑아주지 않더라. (나중에 SBS에 합격한 다음에) 내가 'SBS 한기범'이라고 불린다."


유혜영; "큰 키가 대형 무대에서는 유리하지만, (남자) 파트너와 키를 맞추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불편한 때도 많다."


유혜영 인생을 살펴보면, 2가지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첫번째, 유혜영은 키가 큰 것, 특히 허리가 긴 것에 컴플렉스가 있는 것 같네요.

* 유혜영 컴플렉스


유혜영: "결혼 전에 예비 시부모님을 찾아뵙고 인사를 드렸다. 그런데 예비 시부모님의 반응이 너무 궁금해서, 돌아오는 길에 남편에게 스피커폰으로 시부모님과 전화통화를 하라고 시켰다."(유혜영 시댁 인사 사건)


유혜영: "그래서 남편이 시어머니에게 '혜영이 어때?'라고 물으니까, 시어머니 대답이 충격이었다. "그 아이는 네가 과거에 허리가 길다고 이별했던 아이가 아니야?'라고 하시더라."


유혜영: "근데 그 여자가 정말 나였다. 남편이 시부모님께 평소에 나에 대하여 그런 식으로 이야기를 한 것이다. 어떻게 (자기 부모님에게) 나를 허리 긴 여자로 기억시키냐. 그때 정말로 헤어질 뻔했다."


유혜영이 시부모의 반응을 알려고 하다가, 남편의 속마음을 알게 되었네요.

유혜영 아나운서 성형전 사진(유혜영 아나운서 졸업사진)

유혜영 아나운서 성형후 사진

* 유혜영 아나운서 성형 수술 리스트


두번째, 유혜영은 성형수술, 그것도 현대 의학의 앞선 기술을 많이 활용했네요.


유혜영: "명절 때 유인영 언니(참고로 탤런트 유인영과 유혜영 아나운서는 사촌지간임)를 만난다. 언니는 정말 요리를 잘하고, 여성스럽다."


유혜영: "언니가 요리를 해서 동생들에게 먹이고, 정작 자신은 아무 것도 먹지 안더라."


유인영: "(아무 것도 안 먹은 것은) 유혜영과 라이벌 의식때문이 아니었다. 유혜영은 과거에 굉장히 통통했었다."


유혜영: "이십대가 된 뒤에, 10kg을 뺐다. 언니에게 다이어트 상담을 많이 했다."


또한, 유혜영은 성형 수술도 고백을 합니다.


유혜영: "남편은 모르는데, 요즘 (여자들이) 코수술을 많이 하지 않나. 그래서 나도 코만 했다. 그런데 남편과 연애할 때 한번 위기가 있었다. 남편이 내 코를 만지더라."


유혜영 아나운서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2)

유혜영 아나운서 남편 송영빈 직업 의사와 미스테리 사건


(스폰서 링크)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