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수(30대) 결혼 생활

가수 금잔디 성형 전얼굴,금잔디 결혼 남편 없는 이유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트로트 가수 금잔디 성형 전얼굴, 금잔디가 왜 성형수술을 해야 했는지,

그리고 가수 금잔디 결혼 남편 없는 이유를 짚어봅니다.


금잔디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금잔디 오라버니 일편단심,금잔디 트로트메들리와 어린 시절


(스폰서 링크)


# 목차

* 금잔디 사기 사건때문에

* 금잔디 가수로 성공한 이유

* 가수 금잔디 성형 수술 이유

* 가수 금잔디 결혼 남편 없는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금잔디 사기 사건때문에


금잔디: "첫번째 음반은 실패했지만 절망하지는 않았다. 여전히 내가 부족하고, 더 배워야 할 것이 많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두번째 앨범(2005년)이 매니저의 사기때문에 제대로 활동조차 해보지 못하고 엎어졌을 때는 너무 절망적이었다."


금잔디: "당시 박수빈이라는 새 이름으로 새로 시작하겠다는 각오가 대단했는데, 그만큼 충격 역시 컸다. 결국 우울증까지 앓았다."


금잔디: "(사기 사건 이후에 4~5년간 아무런 활동도 하지 못했다. 짜파게티 하나와 옥수수 2개로 사흘을 버틴 적도 있었다. 어떤 날은 지인이 준 막걸리 한병으로 하루를 때운 적도 있었다."


(참고로 가수 금잔디 본명은 박수연임.

원래 처음 이름인 박소희로 2000년 정식 데뷔했고, 이후 이름을 개명해서 박소연이 되었는데, 2004년에는 예명 박수빈으로 활동했음. 그러다가 2010년 1월부터 예명 금잔디로 활동하게 됨. 이렇게 이름이 여러번 바뀐 사연에서도 금잔디의 과거 고달팠던 사연들이 느껴지는 것 같음)

가수 금잔디 사진

* 금잔디 가수로 성공한 이유


아무튼 이런 악조건에서도, 금잔디는 포기하지 않고 다시 도전합니다.


이때는 다행히 먼저번의 사기꾼들이 아닌, 좋은 사람들을 만나게 돼죠.


금잔디: "최지웅 홍보이사님은 당시 제가 밀린 월세때문에 방에서 쫒겨날 상황이라는 것을 알고는, 본인의 귀중품을 그 자리에서 팔아서 돈을 줬어요."


금잔디: "그리고 최지웅 홍보이사님이 김대표님도 소개해줬죠. 자신보다 더 나은 적임자라고 하면서요."


금잔디: "김 대표님은 정말 돈한푼 없이도 방송국 피디들을 잘 만나러 다녔어요. 그런데 계약하자던 김 대표가 이후에 3개월간 잠적했다가 다시 나타났어요. 알고 보니 직전에 만든 앨범이 망했더군요. 그래서 저보고 좋은 사람 만나서 음반내라고 했어요. 저는 '없는 사람들끼리 일 한번 내보자'고 했고요."


결국 이 세사람이 뭉쳐서 고속도로 트롯트 앨범을 내게 되었고,

이것이 대박을 치게 됩니다.

* 가수 금잔디 성형 수술 이유


그런데 이렇게 어린 시절에 고생을 많이 했기 때문인지,

무명 가수 시절 금잔디는 대대적인 성형 수술을 하기도 합니다.

(가수 금잔디 성형전 얼굴)

가수 금잔디 성형전후 사진

과거 SBS E!TV <뷰티 솔루션 이브의 멘토>에서 금잔디를 세번째 주인공으로 뽑아서 가슴과 얼굴 성형, 지방흡입 등, 전신 성형을 하게 됩니다.


당시 금잔디는 외모 컴플렉스가 심했습니다.


금잔디: "과거 우울증에 걸렸을 때 폭식을 하면서, 허벅지가 24인치나 되었을 정도로 몸이 불었다. 그래서 자신감을 되찾고 싶었다(전신 성형을 하게 되었다)."


금잔디: "튼튼한 하체 외에도 A컵도 안되는 빈약한 가슴이 고민이다. 과거에 무대 의상으로 입었던 톱이 플러 내려가는 사고가 발생할 뻔하기도 했다. 당시 가슴 한 쪽에 양말 세켤레를 넣어서 방송사고를 면했다."



이런 성공에 대한 갈망때문인지, 금잔디는 성형 수술을 감행했고,

또 현재까지 결혼에 대한 생각이 전혀 없네요.

가수 금잔디 성형 후 사진... 확실히 어리고 예뻐졌네요.


* 가수 금잔디 결혼 남편 없는 이유


금잔디: "나는 이미 트로트와 결혼했다. 오로지 트로트와 가족만 생각하는 것도 벅차다. 이대로 한 남자의 사랑을 받지 못해도 좋다. 사실 연애를 마지막으로 한 것도 벌써 7~8년 전이다. 하지만 내 음악으로 마음의 상처를 달래고 치유받는 팬들이 많은 게 더 좋다."


금잔디: "이미 결혼 적령기를 넘겼지만, 결혼할 생각이 전혀 없다."

(이때문에 트로트 가수 금잔디 남편, 결혼 등은 근거없는 말임)


어렸을 때와 젊은 시절 너무 고생을 많이 해서 그런지, 결혼 생각이 전혀 없는 금잔디를 보니, 좀 안타깝네요.


(금잔디 김용임)

김용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김용임 이혼 사유, 전남편과 이혼후에 비로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