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수(30대) 결혼 생활

쥬얼리 노래 박정아 이지현 서인영의 노래모음

결국 해체가 되긴 했지만, 쥬얼리는 우리 가요사에 적지 않은 족적을 남겼습니다.


수많은 걸그룹들이 SES와 핑클의 빛에 가려서 곧 사라졌지만, 쥬얼리만큼은 자신들의 영역을 구축하고, 또한, 최장수 여성 댄스그룹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죠.



(스폰서 링크)
. .


그런 만큼 쥬얼리가 발표한 노래들중에서는 좋은 노래들이 적지 않습니다.


음악캠프 - Jewelry - Again, 쥬얼리 - 어게인, Music Camp 20020907 

 

 Jewelry - Again 쥬얼리 2집 (2002)

   

 쥬얼리(Jewelry) - 슈퍼스타(Super star) ① 

Jewelry - One More Time(with SS501), 쥬얼리 - 원 모어 타임(with 더블에스오공일), Mus 

 

 쥬얼리 - 니가 참 좋아 (인기가요)

   

 쥬얼리_Hot & Cold (Hot & Cold by Jewelry@M COUNTDOWN 2013.7.4) 

 

 Jewelry - Super Star 050424 HD SBS Inkigayo 



현재 박정아는 쥬얼리의 재결합을 원하고 있습니다.


. .



박정아: "쥬얼리는 20대의 전부였다. 2010년까지 내 모든 것이었고 그만큼 추억도 많았다. 그때 함께한 친구들과 다시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박정아: "(재결합을) 너무 하고 싶다. 함께 모이고 싶다. 그런 생각도 있었고 얘기도 살짝 하긴 했는데, 아직은 예정된 건 없다."


조만간 쥬얼리가 재결합을 했으면 하네요.


(스폰서 링크)
. .

전멤버 조민아 근황과 이사에 대한 이야기는 아래 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