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3) 총 3개의 글중 세번째 글


개그맨 곽한구 영화 출연, 그리고 곽한구 이토베니 사토미 등의 에로영화에 출연하면서의 문제점을 짚어봅니다.(곽한구 처제)


곽한구대한 이야기가 2편에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3)

곽한구 부인 원모 결혼과 딜러 수입


(스폰서 링크)


# 목차

* 곽한구 재기의 몸짓

* 곽한구 도덕성의 문제점

* 곽한구 영화 출연의 문제점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곽한구 재기의 몸짓


차량 절도 사건 이후에 곽한구는 개그맨으로서의 장래를 거의 포기하는 듯 합니다.


곽한구: "방송국이란 곳은 한 점 의혹도 없는 사람들이 있어야 하는 곳이기에, 나처럼 (범죄) 문제를 일으킨 사람들이 나오면 안 될 것 같다. 현재는 개그맨의 꿈을 꾸지 않지만, 그래도 죽기 전에는 기회가 오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곽한구: "때때로 개그맨 동료나 선후배, 지망생들로부터 연락이 올 때면 가슴에서 뜨거운 것이 솟구치지만, 그래도 내가 잘못을 저질렀으니 (방송 출연을) 포기해야 한다고 마음을 다잡는다."


하지만 곽한구는 2011년 노숙자(선배 개그맨)의 인터넷 방송 출연하고, 또한 케이블 TV에 출연하는 등, 곧 방송에 대한 재기의 몸짓을 보여줍니다.



개그맨 곽한구 이토베니 사진


특히, SNL 코리아에 2013년 3월 30일과 11월 3일 출연하면서, 자학 개그(?)를 보여주면서 큰 이슈가 됩니다.


사실 자신의 부끄러운 과거를 방송 소재로 사용한다는 것은 대단한 용기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하지만, 곽한구의 개그를 보면서 청소년들이나 젊은 사람들은 차량 절도가 대단치 않은 범죄라고 인식할 수도 있습니다.

곽한구 본인이나 프로그램 제작자들은 반드시 명심해야 할 부분이죠.



* 곽한구 도덕성의 문제점


특히 곽한구는 차량절도 사건외에도 도덕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람입니다.


곽한구: "사실 지금은 운전을 하지 않지만, 당시 첫 번째 (차량절도) 사건으로 면허가 취소된 상태에서 (두번째 차량절도 사건때) 불법 운전을 했다. 또한 집행유예 기간이었기에 (두번째 차량절도 사건이) 이렇게 일이 커진 것 같다."


즉, 곽한구의 두번째 차량 절도 사건때는 면허증이 없는 상태에서 불법 운전을 한 것이죠.


사실 아무리 범죄자라고 하더라도 죄값을 받고 진심으로 뉘우치면 용서를 해주고, 또 직업에는 제한이 없어야 합니다.



하지만 곽한구는 이런 도덕적인 결함을 가지고 방송인으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으므로 문제가 되는 것이죠.



* 곽한구 영화 출연의 문제점


현재 곽한구는 영화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곽한구 에로영화).

2014년에는 '사토미를 찾아라', '뽕2014'를 2015년에는 '젊은 처제'에 출연해서 에로배우로 변신에 성공했네요.

이쯤되면 개그맨 곽한구가 아니라 영화배우 곽한구로 불러야할 것 같습니다.


개그맨 곽한구 사토미 사진




특히 곽한구의 젊은처제의 경우, 설정상에도 문제가 있습니다.


(영화 내용) 

- 곽한구와 고원은 3년차 신혼 부부로 권태기를 맞이함.

그런데 처제이자 AV 배우인 노리꼬(이토베니)가 이들 부부 사이에 개입하면서 그렇고 그런 애로 영화의 전개를 보여줌.

(곽한구 이토베니 처제)(곽한구 고원)



사실 에로영화란 것이 사람들에게 정서적으로 좋지 않습니다.

게다가 곽한구의 경우는 과거 범죄 사실과 도덕성의 결함 등으로, 

사람들에게 더 나쁜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차라리 곽한구는 자중하면서 중고차 딜러로 생계를 유지하다가, 나중에 사람들의 기억이 희미해질 때쯤 다시 개그맨으로 복귀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네요.


(곽한구 이수근)

이수근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이수근 성추행 사건 결과와 범죄 매니저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