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그맨 결혼 생활

곽한구 부인(아내)원모 결혼,곽한구 딜러 수입이 더낫다

(2/3) 총 3개의 글중 두번째 글


곽한구의 말에 대한 반박 증언입니다.



또한, 개그맨 곽한구 부인 원모씨와의 첫만남에 대하여 언론에서 오보를 낸 것 역시 짚어봅니다(곽한구 아내)


곽한구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3)

곽한구 차량절도의 진실과 중고차나라


(스폰서 링크)


# 목차

* 벤츠남 이모씨의 증언

* 곽한구 부인 원모씨

* 곽한구 아내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벤츠남 이모씨의 증언


그렇다면 곽한구가 정말 피해자일까요?


참고로 당시 벤츠남(곽한구 1차 절도사건 피해자)가 인터뷰한 기록이 남아 있습니다.


벤츠남 이모씨: "그날 밤 운동을 하는데 경찰로부터 전화가 왔다. "도난 차량을 찾았으니까 빨리 오시라"라고 하더라. 그래서 경찰들과 함께 (도난차량 근처에서) 잠복근무를 하게 됐다."


벤츠남: "(얼마 뒤에) 한 사람이 나타나서 키 리모컨 버튼을 누르자 차량 불이 깜빡거렸고, 쫓아가서 잡았다. 처음에는 곽한구인 줄도 몰랐는데, 잡고 보니까 연예인이더라."


벤츠남: "왜 그랬냐 라고 물으니까, "타고 싶어서 그랬다. 너무 미안하다"라고 울면서 사과를 하더라. 그 말을 들으니까 안됐다는 생각도 들었다."


개그맨 곽한구 부인 사진


벤츠남: "(곽한구가 나에게) 타 보고 싶었다고 말했다면 그냥 타라고 했을 텐데, 그렇게 사과를 하니 미안하기도 하더라. 사실 곽한구 인생도 있는데, 나 때문에 망가진 건 아닌가 우려가 된다."


벤츠남: "현재까지는 합의에 대해 얘기한 적이 한 번도 없다. 아직까지 곽한구로부터 전화가 온 적도 없고, 또한 합의를 부탁받지도 않았다. 다만, 합의를 원한다면 앞으로좋은 방향으로 했으면 한다."


벤츠남: "(현재 언론에서 보도하고 있는 합의금 5천만원은) 사실무근이다. 처음에 경찰이 차 값을 묻길래 "대략 5000만원 정도 한다"라고 대답했는데, 언론들이 그걸 합의금으로 오보를 낸 것 같다. 모쪼록 좋은 쪽으로 해결했으면 좋겠다. 곽한구가 처벌받는 것을 원치 않는다."


실제로 벤츠남은 선처를 호소했고, 곽한구가 집행유예 형을 선고받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아무튼 벤츠남의 인터뷰를 보면, '벤츠남이 곽한구와 전혀 모르는 사이', '체포 이후 상당기간 동안 벤츠남과 곽한구가 접촉이 없었던 사실', '체포 당시 곽한구가 범행을 순순히 인정한 사실' 등을 알 수 있습니다.


결국 2명중의 한명이 거짓말을 하고 있는 셈이죠.



* 곽한구 부인 원모씨


참고로 위의 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곽한구는 딜러 수입이 개그맨 시절보다 더 낫다고 합니다.

곽한구가 방송출연금지를 당한 이후에 경제적으로는 별로 어렵지 않았는 것 같네요.



개그맨 곽한구는 3살 연상의 원모씨와 2년 열애끝에 2014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곽한국 아내 원모씨)(곽한구 부인 나이차이)




개그맨 곽한구 아내 사진

참고로 언론에서는 "곽한구와 부인은 자동차 동아리에서 처음 만난 사이다."라고 보도를 하는데, 이는 오보입니다.(곽한구 결혼)


곽한구: "아내와는 개그맨 친구를 통해 (만나서) 누나 동생으로 지내다가 여기까지 왔다(결혼하게 되었다)."

(개그맨 곽한구 배우자 와이프 원모씨)



이후 2015년 결혼 2년만에 곽한구는 딸을 얻게 됩니다.

(곽한구 자녀(자식))(곽한구 가족 관계)


* 곽한구 아내


과거 곽한구의 인터뷰를 보면, 아내가 곽한구에게 무척 헌신적인 것 같습니다.


곽한구: "(절도사건 이후에) 개인적으로는 개그맨의 꿈도 사라졌다. 그리고 결혼을 약속했던 여자친구도 못 견디고 떠났다."


결국 곽한구 아내는 절도 사건 이후에 곽한구와 진지한 사이로 발전한 것 같네요.


보통 부부 사이에 위기가 오면 이혼하기 쉬운데, 곽한구 부부는 이런 큰 위기를 함께 극복했기에, 사이가 더 돈독할 것 같습니다.


곽한구에 대한 이야기가 3편으로 이어집니다. (3편 새창보기, 3/3)

곽한구 에로영화에서 이토베니와의 문제점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