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MC 겸 개그맨 김용만 부인 이남정을 미혼으로 오해한 후배 개그맨이 대시를 하기도 합니다.

김용만 부인의 미모가 그만큼 뛰어나기 때문에 이런 오해도 받는 거겠죠.



또한 김용만 이혼 루머가 퍼지기도 하는데,

그 이유와 더불어, 도박 사건 이후의 '김용만 근황'에 대하여 살펴봅니다.


김용만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김용만 아내 이남정 첫만남과 군대 사건들


(스폰서 링크)


# 목차

* 김용만 아내 미혼으로 오해받은 사연

* 김용만 이혼 루머 이유

* 김용만 사업 실패

* 김용만 결혼 생활

* 김용만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김용만 아내 미혼으로 오해받은 사연


그런데 김용만 아내가 조용한 가운데,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미모의 소유자같네요.


지석진(동료 개그맨): "개그맨 이병진이 지금의 아내되실 분을 만나기 전에 이런 일이 있었다. 이병진이 지방에 갔을 때 옷가게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났다러다. 사실 지금 이병진의 여자친구와 굉장히 닮은 분이었다."


지석진: "이병진이 원래 마음에 드는 여자에게 적극적이다. 그래서 이병진은 그 여자분에게 다가가서 말을 걸었는데, 그녀의 남편이 (옷가게) 밖에서 보고 있었다. 알고 보니 선배 개그맨 김용만이었다."


이병진: "옷 고르고 있는 여성분(김용만 와이프 이남정)이 너무 예뻤다. 그래서 어떻게 다가갈까 고민 끝에 여자 선물을 골라달라는 핑계로 말을 걸었다. 그런데 갑자기 누군가가 내 뒤통수를 쳤다. 알고 봤더니 김용만이 "임마, 내 마누라한테 뭐하는 짓이야!"라고 소리쳤다."



이병진이 김용만 아내가 미혼인줄 알고 접근했네요.

지금은 모두가 웃으면서 말할 수 있는 과거의 에피소드가 된 것 같습니다.


김용만 부인 사진


* 김용만 이혼 루머 이유


참고로 간혹 김용만 이혼, 김용만 재혼 루머가 떠돌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김용만이 최고의 MC로 명성을 날린 만큼 돈도 많이 모으지만,

또한 많이 잃기도 했기 때문이죠.



김용만: "표영호라는 친구가 있다. 그 친구가 이영애가 모 기획사로 갈 것 같다는 정보를 줘서 5000만원을 주식에 투자했다. (당시 대장금으로 큰 인기를 끌던) 이영애의 해당 기획사 행은 사실무근이었고 주식이 급락했다. 마침내 10분의 1의 가격에 주식을 매도했으며, 이후 김용만은 '주식계의 세꼬시'라는 별명을 갖게 됐다."


김용만: "2007년에는 개인적으로 옷사업 등 방송 외적으로 뭔가 해보려고 했었다. 주식도 본격적으로 해보려고 했는데, (투자를 한 뒤에 주식이) 내리막을 심하게 꽂으면서 큰 실패로 돌아왔다. 그래서 '2007년아 어서 가라'라는 마음이었다. 결국 '주식에 투자하지 말고 나를 위해 좀 더 투자해야 되겠다'는 생각도 하게 되었다."


김용만: "아는 형이 지나가는 말로 "좋은 투자 주식이 있는데 너는 하지 말고 그냥 지켜보기만 해라"라고 말해서 귀가 솔깃했다. 그때 하필이면 1년 치 출연료가 통장에 그대로 있었다. 그래서 그 돈으로 주식을 조금씩 나눠서 다 샀다(분할매수했다). 처음에는 주식이 상한가였는데 녹화 후 확인해보니 몇 시간 만에 하한가를 치더라. (결국 주식 투자금을 다 잃고) 1년간 공짜로 방송 출연을 했다."



* 김용만 사업 실패


또한 김용만은 사업 실패도 자주 겪었습니다.


김용만: "여러가지 사업을 했지만, 번번이 다 실패했다. 그 많은 사업들 중에서 가장 크게 망했던 사업은 지석진과 동업으로 했던 여행사 사업이다."


김용만: "여행사를 오픈하고 제 궤도에 오를 즈음에 갑자기 사스가 왔다. 금방 지나가겠지 기대했지만, 사스가 오래 머물렀다. 한번은 부부가 여행을 예약했는데 직원마저 마스크를 쓰고 배웅을 갔다. 그 모습을 보고 마스크 쓰고 뭐하냐고 벗으라고 화를 내기도 했다."


이렇게 김용만이 주식과 사업에서 실패했고, 더불어 김용만이 도박 사건을 일으키면서 '김용만 이혼' 등의 루머가 돌기도 합니다.



(김용만 도박 사건 정리)

- 2013년 4월 상승도박 혐의로 불구속 기소(방송 활동 중단)

- 2014년 6월,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음



* 김용만 결혼 생활


참고로 과거에 김용만이 결혼 생활에 대하여 의미심장한 말을 하기도 합니다.

원래 방송에서 가족 이야기를 잘 하지 않는 김용만으로서는 굉장히 이색적인 발언이었죠.


김용만: "(후배들에게) 결혼하려면 꼭 자기 스타일의 여자랑 결혼해라. 싸웠는데 얼굴이 못생기고 내 스타일이 아니면 더 끓어오르지 않은가. 하지만 부부싸움을 했는데도 (아내가) 내 스타일이면 마음이 가라앉는다."


김용만: "그래도 내 아내는 내 스타일이어서 (부부싸움을 해도) 가끔 예뻐 보일 때가 있다."


김용만 부부에게 불화도 가끔 있지만, 그래도 아직 애정이 식지는 않은 것 같네요.


김용만 아내 사진


* 김용만 근황


(김용만 복귀 스케쥴)

그리고 김용만은 약 2년 6개월간의 자숙 기간을 거친 다음인 2015년 11월 '쓸모있는 남자들'로 약 2개월간 방송을 했고,

이후 2016년 1월부터 오시면 좋으리에 출연함)(김용만 근황)



김용만: "방송 복귀가 정말 조심스럽다. 내가 조심스러우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당장 내일 녹화인데 뭘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프로그램 쓸모있는 남자들 출연 당시 김용만 인터뷰)


김용만 사진


김용만: "오랜만에 마이크를 차는데 반갑더라. (쉬는) 3년 동안 입금이 없었다."



이제 김용만이 방송에 본격적으로 복귀를 했으니,

그동안 경제적인 문제나 부부사이의 여러가지 불화 등도 해소될 것 같습니다.


(김용만 김국진)

김국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김국진 전처 이혼사유 XXX- 자살소동 끝에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