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송하윤 성형전 사진,송하윤 주지훈 스캔들의 진실

탤런트 송하윤 성형전 사진과 송하윤 주지훈 스캔들의 진실을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주지훈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가인 주지훈 열애- 조권의 차이점


(스폰서 링크)


# 목차

* 송하윤 어린 시절에

* 송하윤 성형전 사진

* 송하윤 데뷔 초기에

* 송하윤 주지훈 루머의 근거는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송하윤(본명 김미선, 과거 예명 김별)은 1986년 12월 2일 태어납니다. 올해 30살이죠(탤런트 송하윤 나이).

(송하윤 키 몸무게 혈액형) 160cm, 42kg, A형

(송하윤 학력 학벌) 신도초등학교, 부명중학교, 구정고등학교 졸업

(송하윤 프로필 및 경력) 2003년 KBS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애서 단역으로 데뷔


또한 2004년 패션지 클래지콰이 표지모델로 모델계에 데뷔


이후 드라마 최강칠우, 유령, 스웨덴 세탁소, 그래도 푸르른 날에, 내 딸 금사월 등과 영화 댄서의 순정(목소리 출연), 다세포 소녀, 아기와 나, 비상, 화차, 나는 공무원이다, 제보자 등에 출연합니다.



탤런트 송하윤 사진


* 송하윤 어린 시절에


원래 송하윤은 김별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는데,

어릴 때는 미술을 굉장히 좋아했네요(2009년까지 송하윤 김별).


송하윤: "어렸을 때부터 미술을 했어요. 나중에 연예계 데뷔하고 나서 붓을 안 들었지만, 예전에는 그림 그리는 걸 너무 좋아해서 20시간씩 앉아있고 그랬어요."


송하윤: "제가 원래 미술을 했었는데 나중에 연기자가 되면서 대학을 안 갔어요. 주변에서는 연극영화과로 진학을 하라고 했는데, 저는 나중에 미대에 진학하고 싶어서 대학을 조금 미뤄뒀어요."


송하윤의 연예계 데뷔는 실로 우연히 이루어집니다.


송하윤: "처음에 제 남동생 친구가 자기 미니홈피에 '내 친구 누나'라고 제 사진을 올렸는데, 방송관계자가 그걸 보시고는 학교에 찾아오셨어요. 당시에 길거리 캐스팅으로 명함도 몇 장 받았는데 엄두를 못내고 있던 상황이었거든요.


송하윤: "결국 방송관계자의 추천으로 한 연예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님을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패션지 표지 모델로 시작하게 되면서, 처음에는 연예인이 되기 쉬운 줄 알았어요."



* 송하윤 성형전 사진


참고로 송하윤은 성형 수술 루머에 휩싸이기도 합니다.



확실히 송하윤 어릴 때 사진과 현재의 모습을 비교하면, 얼굴이 많이 달라졌네요.

(송하윤 성형전 사진)


김별 성형전 사진

송하윤 졸업사진


(송하윤 어릴 때 사진을 보면 쌍꺼풀이 없었는데, 갑자기 생긴 것 같네요.)


송하윤 성형전후 사진

데뷔 초기 김별은 큰 주목을 받습니다.

연기뿐만 아니라 탤런트 현빈 등에 업혀서 나왔던 이동통신 CF에서 '처녀 귀신이 아니냐?'는 반응을 받으면서 주목을 받기도 했죠.


(참고로 당시 송하윤 몸무게가 37~38kg으로 굉장히 마른 상태였음)




* 송하윤 데뷔 초기에


또한, 데뷔 초기에는 그런대로 괜찮은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게 되는데,

이것이 나중에 양날의 칼이 되어서 돌아오죠.


송하윤: "데뷔 이후 따로 연기 지도를 받은 적이 없어요. 그래서 연기를 하면서 한계에 부딪혔던 점이 많았어요. 그런데 제가 배운 적이 없어서 이렇게 말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다른 사람으로부터 감정을 배운다는 것이 이해가 안돼요."


송하윤: "한번은 촬영중에 왜 울어야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데, 감독님이 자꾸 소리내 울라고 하시는 거예요. 내가 그 캐릭터였다면 분명 화를 냈을 것 같아서, 감독님께 '난 화가 난다'고 말했어요. 그러니까 대본대로 하라고 혼도 많이 났죠."


이렇게 송하윤은 데뷔 초기(김별로 활동하던 당시)에 자기 주장이 뚜렷한 신세대였습니다.

그런데 사회 생활을 하면서 성격이 많이 바뀐 것 같네요(밑에서 추가 설명).


하긴 처음 연예게에 데뷔하던 시기가 고등학교 2학년때였으니, 세상물정 모르고 자신감에 충만했을 시기였죠. 

 

* 송하윤 주지훈 루머의 근거는


한때 송하윤은 주지훈과 열애설이 돌기도 했는데, 여기에 대한 근거는 부족합니다(김별 주지훈).


(참고로 주지훈은 마약 사건으로 2009년 징역 6월, 집행유예 1년을 받는데, 송하윤은 이 마약 사건과 관련이 없음.)


송하윤 주지훈 사진


실제로 송하윤이 주지훈과 무척 친한 사이는 맞습니다.

고 이언도 주지훈을 통하여 알게 된 사이였죠.


송하윤: "우리가 연기자로 데뷔 하기 전인 모델 활동을 할 때부터 알게 되었다. 처음에 주지훈을 알게 되었고, 주지훈이 절친한 친구였던 이언을 소개시켜 주었다."


송하윤: "이언의 연기하는 모습을 보면서 저는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다. 그런데 드라마 최강칠우에서 다시 만나게 되어서, 그 우연이 너무 놀라웠고 반가웠다."



이렇게 송하윤이 주지훈과 친분은 있지만,

단순히 같이 식사하는 사진만으로 열애설을 운운하고,

또 여전히 그것을 믿는 것은 과한 것이 아닌가 하네요.


송하윤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송하윤 김별 개명 이유와 과거를 후회하는


(스폰서 링크)
. .